원래 전 영화나 애니 ( 특히 단편 ) 을 볼때는 장소에 상관없이 뭘 먹거나, 얘기하거나 그런거 없이 몰입해서 보는 타입입니다. 전 목소리나 감탄사도 거의 안내는 편이지요. 그게 장르가 뭐던간에요. 청력장애인이 여주로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 ( 아, 참고로 이 성우분, 굉장히 유명하신데, 청력장애인을 공부하기 위해 시설도 수시로 찾아가서 배웠다고 하죠 ) 뭐, 그렇고 그런 학생들 우정놀음이려나 싶어 안보다가 어제 봤고, 오늘도 봤습니다. 초반엔 집중하기 힘든, 어쩌면 뻔한 스토리였는데, 중반 이후로는 거의 눈도 깜빡이지 않고, 오른손 1,2 손가락으로 턱을 괴고 움직이지 않았던것 같네요. 목소리를 낼수 없는, 말을 할수 없는 사람이 내는 울음소리에는 특별한 의미가 , 감정이 있다는걸 오늘 알았습니다. 이건....직접 봐야하는 작품이예요. 리뷰영상같은걸로 볼 작품이 아닙니다.
여러분 이게… 진짜 싫으실 수도 있는데 조금만, 그 관점을 바꿔서 봐주세요. 주인공 사이의 관계성 그 자체보단 이 영화가 두 명의 피해자와 동시에 가해자인 아이들을 가지고 어떤 이야기를 말하고 있는건지, 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건지… 저도 가해자의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영화는 이 이유로 제치기에는 좀 많이 아까운 작품이에요… 제발..ㅠㅠ 남자애가 우는 예고편 마지막 장면 보면 진짜 눈물 나요… 어떤 이야기인지 어렴풋이 잡히면서요…
와너무기대된다.
큰스크린으로보고싶었는데
재개봉해서너무좋다❤❤
재개봉 해주신 덕분에 오늘 영화관에서 봤는데 명작은 역시 영화관에서 봐야 후회가 없네요! 영화관에서 보면서 몇번을 울었는지..ㅎㅎ
진짜 개명작임 애니 안보는 사람들도 명작이라 할 정도로 개쩌는 작품이니 안본 사람있으면 무조건 달리셈
오늘봤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7년만이네요
행복합니다
너의 이름은 때문에 묻힌 숨은 명작
린정!
진짜 레전드 영화가 재개봉하네
제가 일본 애니 막 입문했을때 봤던 영화인데 너무 감동적이고 지금까지도 좋아하는 애니중에서 뽑일정도 입니다. 진짜 꼭 보러 가야겠네요❤
개봉 무렵 OTT로 봤었는데 울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영화관 가서 볼 예정입니다…!!
이거 시기가 딱 너의 이름은 때문에 묻힘
무조건 보러간다
원래 전 영화나 애니 ( 특히 단편 ) 을 볼때는 장소에 상관없이 뭘 먹거나, 얘기하거나 그런거 없이 몰입해서 보는 타입입니다. 전 목소리나 감탄사도 거의 안내는 편이지요.
그게 장르가 뭐던간에요. 청력장애인이 여주로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 ( 아, 참고로 이 성우분, 굉장히 유명하신데, 청력장애인을 공부하기 위해 시설도 수시로 찾아가서 배웠다고 하죠 )
뭐, 그렇고 그런 학생들 우정놀음이려나 싶어 안보다가 어제 봤고, 오늘도 봤습니다. 초반엔 집중하기 힘든, 어쩌면 뻔한 스토리였는데, 중반 이후로는 거의 눈도 깜빡이지 않고, 오른손 1,2 손가락으로 턱을 괴고 움직이지 않았던것 같네요.
목소리를 낼수 없는, 말을 할수 없는 사람이 내는 울음소리에는 특별한 의미가 , 감정이 있다는걸 오늘 알았습니다.
이건....직접 봐야하는 작품이예요. 리뷰영상같은걸로 볼 작품이 아닙니다.
시험이 5월10일인데 전날에 진짜 후회가 없을 선택이 될거같다 찐으로 시바꺼
오늘 시험 파이팅!!!!
엥 ㄹㅈㄷ 꼭 보러가야지ㅋㅋㅋ
ㅠㅠㅠㅠㅠ 왜 이제 알았을까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재개봉하네?
꼭보러간다 ㅅㅂ ㅠㅠㅠㅠ
10번 넘게 돌려본 애니
벌써 세번째 봤어요…!
다신 올지모를 기회인지라 최대한 특수관을 노리며 보구 있어요.
주기적으로 상영하거나 배리어프리 영화제에서 상영해 줄 생각 없나요…!
야마다나오코 신작나와서 같이개봉하는겁니다
스즈메나올때 너의이름은 재상영했을때처럼요
신작 너의색 많관부
이거 마지막에 주인공 우는장면은 진짜 어디에서도 못볼 명장면임, 처음봤을때 온몸에 소름돋았다.
재개봉인가?
궁금했는데 이거 근본애니잖ㅋ
더빙판도 재밌을것 같은데
일부분 지역만 열리는게 좀 아깝네
씹명작 애니 드디어 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이거 이미 옛날에 한거아닌가요 이거 저방금 보고 끝남 ㅋㅋ ㄹㅇ 저기 애니속에 들어가고싶은느낌도 들어요
그리고 저건2017년도에 나온거에요^^
뭐2024년에 또 나오면 보겠습니다
왜 내 생일에.?
어제 생축이요!
어 딱댜
우리 모두 5월 9일 롯시가서 다같이 목소리의 형태 보고옵시다.
가해자 미화 애니..
이게?
여러분 이게… 진짜 싫으실 수도 있는데 조금만, 그 관점을 바꿔서 봐주세요. 주인공 사이의 관계성 그 자체보단 이 영화가 두 명의 피해자와 동시에 가해자인 아이들을 가지고 어떤 이야기를 말하고 있는건지, 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건지… 저도 가해자의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영화는 이 이유로 제치기에는 좀 많이 아까운 작품이에요… 제발..ㅠㅠ 남자애가 우는 예고편 마지막 장면 보면 진짜 눈물 나요… 어떤 이야기인지 어렴풋이 잡히면서요…
사람은 입체적인 존재라는데 정말 그런듯 싶기도하고.... 세상을 단편적으로 바라보면 그많큼 놓치는것도 많으니 다른 시각으로 보려는 노력도 정말 중요한것같음
2나오는거임?😊
아뇨 재개봉 하는 겁니당!
가져올거면 더빙판으로 가져오지...
더빙 성우 목소리 때문에 몰입 더 깨지는데 뭔소리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