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에어브러쉬로 뿌리는것이 골고루 뿌려지고 명암표현을 하기위한 경계표시도 부드럽게 하는것에 더 용이한것 같습니다.. 다만 에어브러쉬도 스킬.기술이 꽤 필요 하는것 같더라고요.. 색칠도 마찬가지이지만.. 다만 도색부스가 있어야 합니다.. 아크릴물감은 그냥 색칠이니.. 물만으로 여러가지 사용할수 있으니 다른 장비없이 집안에서도 사용하기 쉽습니다..또 간편하기도 해서 에어브러쉬 사용하시는 분들도 물감으로 색칠을 겸해서 하더라고요..
원래 흰색으로 프린팅한 공룡인데..
묵혀놓은 1년 동안 아들/딸 들이 물감으로 색칠해놔서 물에 담가서
지우느라고 고생했네요..ㅠ.ㅠ
그래서 처음에 색이 약간 노란색이 보입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원래 금손이신가봐요!! 손으로 못하시는게 없으시네요!
감사합니다... 금손보다는 열심히 자꾸해보는데.. 실패하는것도 많아요...
궁금한게있어요 피규어 만들고나서 도색을 왜 다들 아크릴물감으로만 하는건가요?? 그 스프레이로 뿌리는형식으로 도색하는게 더 깔끔하게 나오지 않나요 ? 아크릴 물감으로 할경우 색이 어느부분에는 두껍게 칠해진다거나 좀 깔끔하게 칠이 안되는경우가 있지않나싶어서요 차이점을 알고싶어요
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에어브러쉬로 뿌리는것이 골고루 뿌려지고 명암표현을 하기위한 경계표시도 부드럽게 하는것에 더 용이한것 같습니다.. 다만 에어브러쉬도 스킬.기술이 꽤 필요 하는것 같더라고요.. 색칠도 마찬가지이지만.. 다만 도색부스가 있어야 합니다..
아크릴물감은 그냥 색칠이니.. 물만으로 여러가지 사용할수 있으니 다른 장비없이 집안에서도 사용하기 쉽습니다..또 간편하기도 해서 에어브러쉬 사용하시는 분들도 물감으로 색칠을 겸해서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