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투 대표 김범수입니다. 1. 고무나 실리콘 코팅 적용 구현이 가능하다면 정말 좋은 아이디어일 것 같습니다. 다만 저희가 별도로 고무나 실리콘 코팅 업체를 컨택해보지 않아 실제로 구현이 가능한지, 단가가 적당한지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철판에 온,냉기는 차단하면서 파티션의 마찰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2. 자석 라운드 가공 자석은 가공이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라운드 가공도 유효한 개선 방향일 것 같습니다. 라운드 형식으로 샘플 하나 뽑아서 테스트를 해보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라운드 처리 했을 때, 밑판의 내구도에 유의미한 영향을 주는지 한번 테스트를 해볼수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밑판의 내구성을 위해 현재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건, 조금 더 값이 원가가 올라가더라도 코팅의 두께를 높이고, 자력을 강하게 채택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흡착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밑판 코팅의 내구성은 올라가니까요! 아빠돈님과 최근에도 제품 관련한 통화를 했었는데, 아빠돈님 구독자셨군요! 저희 제품 애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들 덕분에 더 좋은 제품을 만들수있는 힘을 얻습니다. 고객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 만들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가성비 만땅몰(부천)은 저희가 운영하는 몰이 맞습니다!
@@tortue99 2일 사용해봤는데, 요령없이 쓰다보니 자력이 강해 철판이 심하게 많이 긁혔습니다. 토투 회사 제품의 자력이 강한 것에 매력을 느꼈지만,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었다면 이런 일은 없었겠다 싶습니다. 배달가방(중고 바이크 구입시 포함)은 플라스틱 통이고, 아래 체결 부분이 나사로 되어 있어 실리콘 테이프를 2겹으로 붙였으나 바닥 고정이 전혀 되지 않아 들썩입니다. 볼트로 체결할 수도 있지만, 진동이 걱정됩니다. 우선 가방을 바꾸고 싶지만 비용 문제로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두꺼운 발 닦는 판을 깔았으나, 바닥이 들썩여 방지턱을 지날 때 음식이 상할까 신경이 쓰입니다. 큰 진동을 잡기위해 쇼바라 불리우는 충격흡수장치를 교체고민중이며 잔진동은 철판 아래 우레탄 폼을 깔면 무게 분산과 진동 완화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레탄 폼은 기본 토투 탑박스 사이즈에 맞는 원판에 1cm 넓이의 길이 30cm나 60cm로 판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모자른 부분은 이를 잘라서 옆면을 채우는 방식으로, 두께는 최소 1cm 이상이어야 쿠션 및 냉난방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물론 바닥만 그렇게 바꾼다고 효과는 적겠지만요. 저와같이 볼트체결방식에도 우레탄폼을 깔고 그부분을 강하게 눌러 폼을 죽이던가 망치로 몇대쳐서 박아버리는 방법도 있겠구요 정안되면 그부분만 살짝 도려내거나 펀칭기로 뚫고 우레탄을 고정해서 자석파티션 철판을 까는 방법도 있겠네요.(자석 파티션 설치문제있는 배달박스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질것이라 추측됩니다.) 잔진동 흡수+ 단열기능은 분명 효과적일거 같습니다. 박스 내부 단열제로 우레탄폼도 괜찮겠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이글을 적어보며 생각해봅니다. 탑박스는 단열만 좋으면 되니까요. 더운날 운행개시전(자석파티션기다린 하루) 음료넣어둔게 다음날....엄청 따뜻한 음료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토투알미늄 탑박스가 생각나더라구요.(제가 필요해 생각한것이지만 제가 필요하다면 누군가도 필요할것이라 생각되어 아이디어 제공?!?! 합니다.) 쇼핑몰에서 구매하려 했지만 인터넷 주문으로 했습니다. 필요한 것이 많아 하나하나 토투 제품으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사장님이 들으시면 기분이 좋진 않으시겠지만 그래도 전 소비자다보니 가격이 엄청비싸다. 성능.기능이 크게 못미친다하면 구매하지 않을것입니다. 토투 제품이 다른 곳보다 꿇리지 않는다면 계속 구매하겠습니다. 절대 사장님 자극해서 더 좋은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주며 사장님이 대표로 계신 토투가 더 커나아가라고 하는건 -맞습니다- 아...아닙니다. -뭐 제 아이디어가 채택되면 나중에 개선된 파티션이라도 하나 주시겠지- 항상 열정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더더욱 만족시키면서 토투도 함께 커가려는 진정성 있는 모습에 반했는지 토투라는 회사의 제품이 애정이갑니다. 좋은 물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믿고 있는것이 있습니다. 좋은일 하면 좋은일 생기고 나쁜일 하면 나쁜일생기고 열심히 살면 그 보답을 받을 수 있다. 대표님도 그런일이 꼭 일어나실거라 믿으며 논리적이지 못해 몇번을 수정하고 정리해봤습니다.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이며 기분 좋아지는 제 마음의 표현이 전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tortue99 1번은 정말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철과 고무의 특성은 정 반대로 철은 온도에 따라 수축.이완이 되므로 고무나 실리콘 코팅시 철의 재질도 중요해집니다. 고로원가때문에 고려사항이 매우많습니다. 철의 재질중에 자성을 잘 받아들이면서 온도에 대한 수축이완이 적어야 고무나 실리콘 코팅시에(고무나 실리콘은 수축이완이 적으므로 그게 맞는 계수의 금속을 구하시던 신기술의 코팅을 하던하셔야할듯 싶습니다.) 그 기술력을 접합시킨 철판의 가격 원가가 터무니없이 올라간다면 외면받을것이기에 의견을 드리긴 했으나 그에 맞는 기술력이 개발되어있는지 저는 잘모르기에 던지듯이 의견드려본것입니다. 코팅의 두께.자성의 영향력. 금속과 코팅의 수축이완계수로 인한 코팅벗겨짐등 고려할 것이 많은것보다 오히려 그에 대한 대응방법으로는 -제가 필요해서 있음 좋겠다고 낸 의견입니다- 우레탄같은 바닥단열제로 윗 공간 단열에 의해 많은 영향이 있겠으나 그래도 철판에서 잃어버리는 냉.온기의 적용은 철판의 반이하로 줄일수있다는 제품 단점의 개선은 가능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토투 가방은 단열재 짱짱하게 되어있어있고 매장에서도 포장 잘 해서 주기때문에 잠깐 시간에 음식이 먹지못할정도로 식는문제는 없을거라고 보이네요 단지 저렇게 이용하시는분들은 자석철판에 데미지 없게하는부분이 좀 클거라 생각이 드는데 철판이 망가지기전에 오토바이가 망가지지 않을까 싶은 .. ㅋㅋㅋ 전 오히려 도난에 중점을 둬서 가방에 자물쇠를 채운다던가 함부로 때갈수없게 밑바닥에 잠금장치를 만든다거나 그런부분이 추가되면 더 좋을것같네요 ! 당장 배달카페만봐도 자석파티션 도난 문제가 굉장히 많아서 .. ㅠ
안녕하세요, 토투 대표 김범수입니다. 자석파티션 도난 이슈가 많은거 같습니다. 저도 배달 관련 커뮤니티 종종 확인하는데 요새들어 자주 보이더라구요. 일단은 자석파티션 자체에 도난 방식보다 말씀하신 것처럼 단기적으로 배달가방에 잠금장치 정도가 최선일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들, 의견들 너무 좋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자석파티션 도난 문제를 제외하고 좀 아쉽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게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토투 자석파티션] 구매링크
smartstore.naver.com/coffeeiscoldbrew/products/7664615500
포장재는 오래쓰면 결국은 찢어집니다
명품의 차이는 디테일이죠^^...매번 연구하시면서 부족할수 있는 부분들을 조금씩 완성해 나아가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에 힘을 얻어 더 좋은 제품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자석이 튀어나와서 긁히는거 같음.
딜리티 자석파티션 제품처럼 자석과 판의 높낮이를 똑같이 맞추고
플라스틱 손잡이 부분도 두껍게 만들어서 떼어내기 쉽게 만들었음 좋겠음
의견제시 1. 고무나 실리콘 코팅을 철판에하면 단가가 많이 올라갈까요? 고무나 실리콘 코팅을 적당히하면 자력도 많이 빼앗지않고 철판의 온.냉기를 빼앗을 %가 확 떨어지기때문에 괜찮아 보입니다.
2. 자석은 그대로 들어오는지 가공이 가능한건지. 자석의 모서리부분은 철판이 아닌 이상 코팅제들의 내구성을 떨어뜨릴것입니다. 고로 자석 아래부분을 넓적한 반원모양으로 라운딩컷만 해도 내구성은 지금보다 최소 몇배이상 증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른 방법도 있지만 그 방법을 추천하는건 코팅제를 붙이거나 했을때 압축방식으로 접착한것과 같은 효과가 나지않으면 제품의 내구성이 많이(정작 필요한 쇳덩어리와 자석은 그대로인데) 떨어질까 걱정이 됩니다. 정확한 재질이나 공학적인 의견은 아니지만 토투자석판을 이번에 주문한 사람이지만 이유모를 애정에 건의드려봅니다.(아마 평상시 아빠돈유툽이나 다른곳을 보더라도 컨펌이 정말 빠르고 성심껏 해주시는 모습에 애정이 가는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미루고미루다가(가방을 바꿀까 고민하다가 ㅠ,.ㅠ_) 이번에 부천에 있는 협력사에서 주문했습니다. 만! 아마 그곳에서 허락한다면 내일 부천까지 쫒아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빨리 장착하고 싶어서요 ㅠ,.ㅠ
안녕하세요, 토투 대표 김범수입니다.
1. 고무나 실리콘 코팅 적용
구현이 가능하다면 정말 좋은 아이디어일 것 같습니다. 다만 저희가 별도로 고무나 실리콘 코팅 업체를 컨택해보지 않아 실제로 구현이 가능한지, 단가가 적당한지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철판에 온,냉기는 차단하면서 파티션의 마찰력을 높이는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2. 자석 라운드 가공
자석은 가공이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라운드 가공도 유효한 개선 방향일 것 같습니다. 라운드 형식으로 샘플 하나 뽑아서 테스트를 해보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라운드 처리 했을 때, 밑판의 내구도에 유의미한 영향을 주는지 한번 테스트를 해볼수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밑판의 내구성을 위해 현재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건, 조금 더 값이 원가가 올라가더라도 코팅의 두께를 높이고, 자력을 강하게 채택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흡착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밑판 코팅의 내구성은 올라가니까요!
아빠돈님과 최근에도 제품 관련한 통화를 했었는데, 아빠돈님 구독자셨군요! 저희 제품 애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들 덕분에 더 좋은 제품을 만들수있는 힘을 얻습니다. 고객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 만들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가성비 만땅몰(부천)은 저희가 운영하는 몰이 맞습니다!
@@tortue99 2일 사용해봤는데, 요령없이 쓰다보니 자력이 강해 철판이 심하게 많이 긁혔습니다. 토투 회사 제품의 자력이 강한 것에 매력을 느꼈지만,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었다면 이런 일은 없었겠다 싶습니다. 배달가방(중고 바이크 구입시 포함)은 플라스틱 통이고, 아래 체결 부분이 나사로 되어 있어 실리콘 테이프를 2겹으로 붙였으나 바닥 고정이 전혀 되지 않아 들썩입니다. 볼트로 체결할 수도 있지만, 진동이 걱정됩니다.
우선 가방을 바꾸고 싶지만 비용 문제로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두꺼운 발 닦는 판을 깔았으나, 바닥이 들썩여 방지턱을 지날 때 음식이 상할까 신경이 쓰입니다. 큰 진동을 잡기위해 쇼바라 불리우는 충격흡수장치를 교체고민중이며 잔진동은 철판 아래 우레탄 폼을 깔면 무게 분산과 진동 완화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레탄 폼은 기본 토투 탑박스 사이즈에 맞는 원판에 1cm 넓이의 길이 30cm나 60cm로 판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모자른 부분은 이를 잘라서 옆면을 채우는 방식으로, 두께는 최소 1cm 이상이어야 쿠션 및 냉난방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물론 바닥만 그렇게 바꾼다고 효과는 적겠지만요. 저와같이 볼트체결방식에도 우레탄폼을 깔고 그부분을 강하게 눌러 폼을 죽이던가 망치로 몇대쳐서 박아버리는 방법도 있겠구요 정안되면 그부분만 살짝 도려내거나 펀칭기로 뚫고 우레탄을 고정해서 자석파티션 철판을 까는 방법도 있겠네요.(자석 파티션 설치문제있는 배달박스까지 소비자층이 넓어질것이라 추측됩니다.) 잔진동 흡수+ 단열기능은 분명 효과적일거 같습니다. 박스 내부 단열제로 우레탄폼도 괜찮겠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이글을 적어보며 생각해봅니다. 탑박스는 단열만 좋으면 되니까요. 더운날 운행개시전(자석파티션기다린 하루) 음료넣어둔게 다음날....엄청 따뜻한 음료가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토투알미늄 탑박스가 생각나더라구요.(제가 필요해 생각한것이지만 제가 필요하다면 누군가도 필요할것이라 생각되어 아이디어 제공?!?! 합니다.)
쇼핑몰에서 구매하려 했지만 인터넷 주문으로 했습니다. 필요한 것이 많아 하나하나 토투 제품으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사장님이 들으시면 기분이 좋진 않으시겠지만 그래도 전 소비자다보니 가격이 엄청비싸다. 성능.기능이 크게 못미친다하면 구매하지 않을것입니다. 토투 제품이 다른 곳보다 꿇리지 않는다면 계속 구매하겠습니다. 절대 사장님 자극해서 더 좋은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주며 사장님이 대표로 계신 토투가 더 커나아가라고 하는건 -맞습니다- 아...아닙니다. -뭐 제 아이디어가 채택되면 나중에 개선된 파티션이라도 하나 주시겠지-
항상 열정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더더욱 만족시키면서 토투도 함께 커가려는 진정성 있는 모습에 반했는지 토투라는 회사의 제품이 애정이갑니다. 좋은 물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믿고 있는것이 있습니다. 좋은일 하면 좋은일 생기고 나쁜일 하면 나쁜일생기고 열심히 살면 그 보답을 받을 수 있다. 대표님도 그런일이 꼭 일어나실거라 믿으며 논리적이지 못해 몇번을 수정하고 정리해봤습니다.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이며 기분 좋아지는 제 마음의 표현이 전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tortue99 1번은 정말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철과 고무의 특성은 정 반대로 철은 온도에 따라 수축.이완이 되므로 고무나 실리콘 코팅시 철의 재질도 중요해집니다. 고로원가때문에 고려사항이 매우많습니다. 철의 재질중에 자성을 잘 받아들이면서 온도에 대한 수축이완이 적어야 고무나 실리콘 코팅시에(고무나 실리콘은 수축이완이 적으므로 그게 맞는 계수의 금속을 구하시던 신기술의 코팅을 하던하셔야할듯 싶습니다.) 그 기술력을 접합시킨 철판의 가격 원가가 터무니없이 올라간다면 외면받을것이기에 의견을 드리긴 했으나 그에 맞는 기술력이 개발되어있는지 저는 잘모르기에 던지듯이 의견드려본것입니다. 코팅의 두께.자성의 영향력. 금속과 코팅의 수축이완계수로 인한 코팅벗겨짐등 고려할 것이 많은것보다 오히려 그에 대한 대응방법으로는 -제가 필요해서 있음 좋겠다고 낸 의견입니다- 우레탄같은 바닥단열제로 윗 공간 단열에 의해 많은 영향이 있겠으나 그래도 철판에서 잃어버리는 냉.온기의 적용은 철판의 반이하로 줄일수있다는 제품 단점의 개선은 가능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토투 가방은 단열재 짱짱하게 되어있어있고 매장에서도 포장 잘 해서 주기때문에
잠깐 시간에 음식이 먹지못할정도로 식는문제는 없을거라고 보이네요
단지 저렇게 이용하시는분들은 자석철판에 데미지 없게하는부분이 좀 클거라 생각이 드는데
철판이 망가지기전에 오토바이가 망가지지 않을까 싶은 .. ㅋㅋㅋ
전 오히려 도난에 중점을 둬서 가방에 자물쇠를 채운다던가 함부로 때갈수없게 밑바닥에 잠금장치를 만든다거나
그런부분이 추가되면 더 좋을것같네요 !
당장 배달카페만봐도 자석파티션 도난 문제가 굉장히 많아서 .. ㅠ
안녕하세요, 토투 대표 김범수입니다.
자석파티션 도난 이슈가 많은거 같습니다. 저도 배달 관련 커뮤니티 종종 확인하는데 요새들어 자주 보이더라구요. 일단은 자석파티션 자체에 도난 방식보다 말씀하신 것처럼 단기적으로 배달가방에 잠금장치 정도가 최선일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들, 의견들 너무 좋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자석파티션 도난 문제를 제외하고 좀 아쉽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신게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수건한장 통안에 넣고 음식밑에 깔고파티션으로 고정시키면 되겟구만 음식봉지 크기가 다를텐데 수건으로 크기조절도 될듯한데? 내가 말하는 것은 자석판에 수건을 까는게 아니고 음식봉지 밑 견적대로 수건조절해서 수건위에 봉지 놓고 파티션으로 고정하는걸 말함
안녕하세요! 네 말씀하신 방식으로 활요하시는 분도 계시고, 실제로 괜찮은 방법입니다! 다만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하시는 수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포장재는 여러번 사용시 찢어짐 발생할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포장재 특성상 여러번 사용하면 찢어질 우려가 있어 테이프로 1차적으로 덧발라 사용하시더라구요. 다만 그렇게 되면 자력이 약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ㅠ
며칠전에 샀는데ㅠ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밑판 커버는 아직까지 아이디어 수준인 제품이며 상품화되려면 시간이 조금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희 제품 사용해보시다가 추후 출시되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