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셨어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이죠? 이 영상은 한국가기 전에 편집해 둔걸 올린거라 시차가 좀 있어요. 그냥 사장 시키려다가 올려 보았어요. 저의 원래 계획은 한국에서도 짧게나마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거였는데 막상 가보니 삽질하랴 농약치랴 쪼꼼 바쁘더라구요. 정말 맛보기로만 조금 하고 왔는데도 시간적 여유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맘 편하게 엄마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구요, 곧 한국 영상도 올릴테니 기대해 주세요!!! -운재올림-
운재님은 종교도 없으신데 주변사람 잘챙기고 먹거리도 잘 나누시고 컨디션이 안좋아도 항상 애교있는 말투로 가족들에게 대하는거 대단하신거같아요 저는 좀 늦게 종교랄까 암튼 믿음을 갖게되었는데 거기서 가르치는게 그거거든요 남들에게 주는게 곧 받는거라고 이사람한테 준거 그사람한테 못받아도 딴데서 받는다고 모두가 연결돼있고 모두가 하나라서 베풀면 돌아온다고 이거 되게 어렵거든요 그런거하면서 뭐 안바라기도 어렵고 그런 기대감정을 내려놓고 모두에게 친절하고 자애롭기가요 복받으실거에요 운재님 ❤
하늬님 알고보니 현자이시네요. 제가 오히려 배움을 얻는걸요. 여기서ㅜ베풀면 저기서 들어온다.. 맞아요. 거기다 전 제가 다시 안 받아도 좋다 할 정도로만 줘요. 그래야 서로 부담 없잖아요. 그리고 저 힘들면 짜증 엄청 냅니다. 그러다 애들한테 성질 팩 내기도 하고 또 사과하고 다시 성질모드로..
정주행 먼저 하고 이제 반가움의 댓글 달러왔어요~~ 기다렸어요 아주 마니 위에 어떤 분처럼 미처 알림을 보지 못했을까 왔다갔다. 혹시 아픈건 아닐까 걱정아닌 걱정을 했더랬죠? 나혼자 이미 운재님을 친구라 여기고 있었나 봐요^^ 무사히 돌아오셔서 다행이예요 가까운 곳으로 이사오는 친구가 있어서 운재님에게도, 이사하는 바쁜날 정성가득 김밥과 맛있는 떡볶이를 해오는 친구가 있는 그 친구분에게도 더할나위없는 기쁨이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내 가족도 소중하지만 내마음을 알아주고 토닥여줄 친구가 가까이 있다는 것도 행복이란 걸 깨닫게 돼요 다시 돌아온 운재님이 너무 반가워요~~
Tiara님. 맞아요. 음식은 조금해서 어따 써요 그쵸!! 약간 남은건 내일 모레 먹으면 딱 맛있어요. 튀김영상이 앞에도 많아서 그냥 대충 얼버무렸어요. 1. 밀가루 3 콘스타치1 소금 마늘 양파가루 잘 섞어요. 2. 닭고기에 1의 일부분과 계란과 물을 넣고 잘 버무려요. 3. 닭고기 반죽이 좀 걸쭉해야 튀김옷이 잘 붙어서 바삭하게 되더라구요. 4. 2의 닭고기를 남은 1의 가루에 던져서 깔짝거려 주시면 더덕더덕 밀가루가 듬성거리며 붙어요. 꾺꾹 눌렀다가 털어도 되구요. 5. 이미 달인이시면 1-5 과정을 무시하셔도 되구요. 돈까스할때 밀달빵 과정중 밀가루 달걀을 같이 반죽해서 고기에 입히는것과 비슷해요. 치킨튀김 가루 쓰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한번도 써보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티아라님이 저보다 더 잘하실 거 같은데요!!!
운재님 오랜만이예요.^^ 운재님 떡볶기 보고 저도 재료 다 있는걸로 떡볶기 해서 먹고 댓글 달아요. 실은 햄보고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 동안 이 영상을 보고 참지 못해 떡볶기 먼저 먹었답니다. 우엉 채썰기는 oxo 채칼로 하면 잘 되어요. 저도 정보 얻어서 샀어요. 김밥도 재료 다 있어서 내일 할거예요. 운재님의 일상 하루를 편집하기 힘드시겠지만 똑같은 식단 메뉴로 하다 보면 이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어요. 소스에 필요한 처음 접해 보는 것들도 있는데 메모 해 놓고 주문해서 잘 쓰고 있어요. 한국의 정서 며칠은 함께 하시길 바라며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아~아래글 보니 한국 오기전 영상이네요.
방가을님, 운동에 여행에 한달동안 알차게 보내셨네요. 20년 일하신 베테랑이신데 이번주 보시는 면접도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저도 한국에 머무는 동안 편집은 조금 했는데 엄마와의 영상이라 좀 더 정성을 들이고 싶어서 올리진 못했어요. 남편과 맛있는 치맥 타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많이 기다렸어요. 저도 두달째 쉬면서 운재님 영상 보고 또 보고~~ 돈벌러 안나가는게 넘 행복해요. 저도 김밥 스물줄씩 두번 만들어 서울 언니네들 다녀오고~~. 당연 우엉은 내손으로 까서 해야 제맛이 나오죠. 청국장,동치미,알타리김치 등등 캐리어 터지게 담아 다녀왔어요. 이렇게 사는게 너무 좋은데 서서히 취업을 준비 해 봅니다.ㅠ.
운재님 ....이거 보고 냉동고에 있는 떡뽁이 떡과 오뎅이 유혹의 손짓을 보내고 있네요 (이겨내야지) 이사 간다구 친구에게 떡뽁이 한솥 끓여주는 모습 보면서 운재님 정많으신분이구나 느껴요 .김밥 써는 모습에 저도 하나 먹고 싶어요 ㅠㅠ금김밥 ㅠㅠㅜㅜㅜㅜ저는 여기서 치킨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한번...도전 해봐야겠습니다😊 아들과 대화 장면도 참 재미있었네요 ! 그럼 남은 주말 ! 좋은 주말 되세요 ☺️
한국은 어땟어요? 아무일없었던듯 이러시기 있기없기요..ㅎㅎ 비맞으면 머리빠진다도 있었죠! ㅋ 짧은 여인들은 이렇게 도구를 사용할줄 안다니까요. 나를 보는줄요! 우린 언제쯤 저녁거리 걱정에서 해방될수있을까요? 한국치킨을 사먹을수 있는 도시분이 직접 닭을 튀기시니 KFC밖에 없는 시골여인은 살짝 부끄럽네요... ㅠㅠ
안녕하셨어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이죠?
이 영상은 한국가기 전에 편집해 둔걸 올린거라 시차가 좀 있어요. 그냥 사장 시키려다가 올려 보았어요.
저의 원래 계획은 한국에서도 짧게나마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거였는데 막상 가보니 삽질하랴 농약치랴 쪼꼼 바쁘더라구요.
정말 맛보기로만 조금 하고 왔는데도 시간적 여유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맘 편하게 엄마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구요, 곧 한국 영상도 올릴테니 기대해 주세요!!!
-운재올림-
이사갈때 김밥,떡볶이 진짜 감동이네요. 으윽
닭튀김 극한직업 맞아요. 기름 냄새 맡고 먹는것보다 그냥 사 먹는게 더 맛나죠!
비 온 뒤 앞마당 구경 너무 좋네요. 저 아파트만 좋아라 했는데 운재님 영상 보며 마당 딸린 집도 좋겠다 싶네요. 부럽네요 ㅎ
늘 건강하세요.
그래도 해주시니 아이들이 맛있다하고 먹어주니 극한주부여도 행복할것같네요~
네 향기로운님. 나중에 다 떠나면 이때가 그리울수도 있겠죠?
10:00 소중한 사람에게만 할수있는 애정 가득한 행동이죠. 넘 멋지셔요 ㅎ
감사합니다. 광근님.
운재님 기다렸어욤😚🩵
영상보기전 댓글 먼저 ㅎ
넘 반가워서 달려왔어욤
소중한 영상 늘 감사합니다 그럼 보러🩵
미소님. 한달이 이렇게 후딱 지나갔어요. 기다려 주셨다니 감동감동!!
운재님은 종교도 없으신데 주변사람 잘챙기고 먹거리도 잘 나누시고 컨디션이 안좋아도 항상 애교있는 말투로 가족들에게 대하는거 대단하신거같아요 저는 좀 늦게 종교랄까 암튼 믿음을 갖게되었는데 거기서 가르치는게 그거거든요
남들에게 주는게 곧 받는거라고 이사람한테 준거 그사람한테 못받아도 딴데서 받는다고 모두가 연결돼있고 모두가 하나라서 베풀면 돌아온다고 이거 되게 어렵거든요 그런거하면서 뭐 안바라기도 어렵고 그런 기대감정을 내려놓고 모두에게 친절하고 자애롭기가요 복받으실거에요 운재님 ❤
하늬님 알고보니 현자이시네요.
제가 오히려 배움을 얻는걸요. 여기서ㅜ베풀면 저기서 들어온다.. 맞아요.
거기다 전 제가 다시 안 받아도 좋다 할 정도로만 줘요. 그래야 서로 부담 없잖아요.
그리고 저 힘들면 짜증 엄청 냅니다. 그러다 애들한테 성질 팩 내기도 하고 또 사과하고 다시 성질모드로..
운재님 영상 하나씩보고있는데 고3아드님 저희집 아들하고 말투 왤케 비슷하죠?ㅎㅎ전 외동아들 한명키워도
힘든데 대단하세요.😊😊
클로이님.. ㅎㅎ우리 아들래미들.. 코밑 까만 청년이 되어가는게 너무 웃겨요. 아드님이 비슷하시다니 엄청 귀여울거 같아요. 맨날 순간순간 엄마 웃겨주죠???!!!
운재언니~한국 잘 다녀오셨나요? 영상 언제 올라오나 매일 왔다갔다 했어요😊
한국에서의 영상도 기대할게요🩵🩵🩵
제리동생!!
요즘 제리채널 문전성시를 이루던데 멀리서 보면서 얼마나 기쁘던지요!! 성실하게 꾸준히 하니 이런 날 올 줄 알았어요. 영상에 제리님 신난게 보여서 저도 덩달아 신나고..
제리네도 곧 놀러 갈게요!
@@jungoonjae 운재 언니😊
영상에 제 신남이 보였군요😁 운재언니 천재👍👍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운재님 기다렸어요😊 소중한 영상 감사히 잘보겠습니당❣️
기다려 주셨다니 힘이 막 나요. 감사합니다.
정주행 먼저 하고 이제 반가움의 댓글 달러왔어요~~
기다렸어요 아주 마니
위에 어떤 분처럼 미처 알림을 보지 못했을까 왔다갔다. 혹시 아픈건 아닐까 걱정아닌 걱정을 했더랬죠?
나혼자 이미 운재님을 친구라 여기고 있었나 봐요^^
무사히 돌아오셔서 다행이예요
가까운 곳으로 이사오는 친구가 있어서 운재님에게도, 이사하는 바쁜날 정성가득 김밥과 맛있는 떡볶이를 해오는 친구가 있는 그 친구분에게도 더할나위없는 기쁨이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내 가족도 소중하지만 내마음을 알아주고 토닥여줄 친구가 가까이 있다는 것도 행복이란 걸 깨닫게 돼요
다시 돌아온 운재님이 너무 반가워요~~
시간은 언제나처럼 님! 저도 다시 돌아오니 제 채널인데도 왜이리 반갑고 신나나 몰라요. 이런 성원과 응원, 사랑 때문인 듯해요.
이렇게 친구 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운재님!! 오랜만에 너무 반갑네요!❤
한국 잘 다녀오셨나요?? 한국영상도 기대하면서 오늘영상도 잘보겠습니당🫶
주영님! 저도 따라서 운동으로 이름 바꿀까 큭큭대고 있었어요. 근데 그런 뜻은 전혀 몰랐는데 남편에게 물어보니 진짜로 바로 딱 그 단어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잘 댕겨 왔습니다. 곧 영상으로 뵐께요!!
한국잘 다녀오셨군요
김밥 떡볶이가 너무 간절이 먹고 싶네요 ㅎㅎ
한국 여행 영상도 빨리 보고싶네요 가까이 이사오는 친구를 위해 음식해주는 손길이 ❤입니다
성미님. 한국에서 살 많이 쪄서 돌아왔어요. 역시 시골밥이 고봉이라 그런가봐요.
한국 영상은 엄마가 많이 나오시는데 그녀의 사생활을 이렇게 보여도 되나 하고 고민중이예요.
오랫만에 올려주신 영상 잘봤어요~
나름 운재님 열혈?팬인데.. 이제서야 첫댓글을 ㅎ
한국에서 그리웠던 엄마집밥 많이드시고 가셨나요? 이번 한국방문 영상도 기대해봅니다!
캘거리 일상 구경하는 재미를 주셔서 감사드리면서 앞으로 자주 인사드릴께요^^
프라다님! 열혈팬이시라니..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엄마 밥보다는 제가 많이 차려드리고 왔어요. 이제 엄마가 연로 하셔서요. 그대신 밥 차려주는 예쁜언니가 있어요.
빨리 편집을 해야하는데 속도가 안 나네요.
한국 잘 다녀오셨네요~
근데 정말 음식 다양하게 다 잘하시네요.^^
후라이드 치킨은 마지막 어떤 가루에 버무리시는 거에요? 그리고 두번 튀기는 건가요?
사실 처음엔, 1차시도 2차시도를 닭 튀기는 횟수로 알아듣다가 4,5,6차에 알았네요.ㅋ
Jees님. 감사합니다.
가루는 밀가루 3, 콘스타치(옥수수전분)1, 소금, 양파가루, 마늘가루 섞은 거예요. 튀김가루 쓰셔도 되지 않을까요? 저는 한번도 써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요. 다음에 한번 써서 튀겨 볼게요.
안그래도 운재님 3주간 소식없어서 궁금하던 중이였는데 업데이트하셨네요~ 한국은 잘 왔다가셨어요? 저도 김밥싸주는 친구있으면 좋겠다. 하면서 봤습니다 하하하~
네 깔깔마님. 잘 다녀왔습니다!
다들 궁금해 하시고 기다려 주시니..음.. 또 잠수 탈까 봐요. ㅎㅎ 제가 그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너무 감사하네요.
정말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영상 보게 되어 좋습니다.
음식 나눔속에 따뜻한 맘이 읽혀지네요~
계속해서 소소하지만 힐링되는 영상 보고 싶어요^^
현숙님. 기다려 주셨다니 가슴이 찡해요. 감동이에요.
앞으로도 소소한 일상 함께 할게요!
한국 잘 다녀오셨어요 ^^ 기다렸어요 달걀하나가 어미 품으로 돌아가듯이 ㅋㅋㅋ 😊 (치킨을 튀기전)
와! 마음이 듬뿍 담긴 김밥과 떡볶이 😋 넘 먹고 싶어요 ^^
우리 시티 주민 세자매맘님 왜이리 반갑나요!! 답글은 못달아도 좋아요 누르고 시청은 꼬박꼬박 하고 있었어요.
세자매맘님 이사하시면 그날 제가 진짜로 해다 드릴게요.
^^ 시티 주민님^^ 감사합니다 😊 😃 ☺️
해피 선데이 되세요 ^^
한국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많이 기다렸어요. 목소리들으니 좋아요. 감기 빨리 나으시구요.
저도 운재님 떡볶이와 김밥 먹고싶어요. 나이드니까 김밥이 왜이리 맛있는지. 지금 집앞 상가에 다녀올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책임지세욧.
younghun님. 덕분에 잘 다녀 왔습니다!
어떤 김밥도 너무 맛있는데 진짜 나이가 드니 두줄 못먹겠어요. 집앞 상가에 있다면 거기가 김밥천국???
캘거리 일상이군요! ㅎㅎ저는 캐나다 동부에 살고 있어요. 분식데이... 너무 맛나보여요! 영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편안하게 잘 봤어요. 또 올게요. 구독 꾹 누르고 갈게요💛
캐나다 동부 사시는 켈리님 반가워요. 들러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묵혀둔거라 푹 익어 더 좋아요~
조용한 운재님 애써 치는 대사 그리웠다구요~~
시험도 안치는데 재탕삼탕
시원시원한 음식양 완전 제스탈이에요(먹고남아야 직성풀리...^^
운재님 치킨양념할때 돌리고돌려도 안나오는데 바삭한거같은 뭐 넣었어요~?(설명은 가루종류만 하셨어요
Tiara님. 맞아요. 음식은 조금해서 어따 써요 그쵸!! 약간 남은건 내일 모레 먹으면 딱 맛있어요.
튀김영상이 앞에도 많아서 그냥 대충 얼버무렸어요.
1. 밀가루 3 콘스타치1 소금 마늘 양파가루 잘 섞어요.
2. 닭고기에 1의 일부분과 계란과 물을 넣고 잘 버무려요.
3. 닭고기 반죽이 좀 걸쭉해야 튀김옷이 잘 붙어서 바삭하게 되더라구요.
4. 2의 닭고기를 남은 1의 가루에 던져서 깔짝거려 주시면 더덕더덕 밀가루가 듬성거리며 붙어요. 꾺꾹 눌렀다가 털어도 되구요.
5. 이미 달인이시면 1-5 과정을 무시하셔도 되구요.
돈까스할때 밀달빵 과정중 밀가루 달걀을 같이 반죽해서 고기에 입히는것과 비슷해요.
치킨튀김 가루 쓰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한번도 써보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티아라님이 저보다 더 잘하실 거 같은데요!!!
한국은 잘다녀오셨는지요?
소식 궁금했는데 영상 올라오니 좋네요^^
한국은 이제 거의 가을이 없어졌는데 카나다의 가을은 아름답네요ㅎ
곧 눈 많이 내리는 캐나다의 풍경을 보겠네요~~
안녕하세요 담제님! 잘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 엄마와 시간을 많이 보내고 와서 너무 좋았어요.
한국 잘 다녀 오셨나요?
많이 기다렸어요~ 한국에서의 일상도
궁금하구요 어떤 영상이라도 올려주시면 재밌게 보겠습니다😁
네. 잘 다녀왔습니다. 덕분에요
어떤 영상이라도 열심히!!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재님 오랜만이예요.^^
운재님 떡볶기 보고 저도 재료 다 있는걸로 떡볶기 해서 먹고 댓글 달아요.
실은 햄보고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 동안 이 영상을 보고 참지 못해 떡볶기 먼저 먹었답니다.
우엉 채썰기는 oxo 채칼로 하면 잘 되어요. 저도 정보 얻어서 샀어요.
김밥도 재료 다 있어서 내일 할거예요.
운재님의 일상 하루를 편집하기 힘드시겠지만 똑같은 식단 메뉴로 하다 보면 이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어요.
소스에 필요한 처음 접해 보는 것들도 있는데 메모 해 놓고 주문해서 잘 쓰고 있어요.
한국의 정서 며칠은 함께 하시길 바라며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아~아래글 보니 한국 오기전 영상이네요.
토미님. 햄버거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떡볶이 딱입니다!
oxo채칼 보이면 당장 사올게요.
영상이 메뉴 설정에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아직 버라이어티하지 못해서 맨날 걱정이었거든요.
잘 지내셨다니 다행이네요😊
네. 한국여행 마치고 덕분에 잘 돌아왔어요.🥰😊
어머나.....반가워요...운재님이 한국여행중 블로그 올리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면서 많이 기다렸어요. 운재님 기다리면서 운동.여행도 다녀오고...어찌어찌하다보니 이번주에 병원으로 면접보러도 갑니다.(ㅎㅎㅎㅎㅎ.20년일하고 쉬려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면접에 임하려고여) 목소리 들으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운재님 요리가 절 주방으로 움직이게 합니다...오늘 저녁에 신랑 퇴근하면 맥주와 치킨튀김을 먹을 예정이에요. 오랫만에 친구처럼 이런저런 이야기를 두서없이 했네요. 운재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방가을님, 운동에 여행에 한달동안 알차게 보내셨네요. 20년 일하신 베테랑이신데 이번주 보시는 면접도 좋은 결과 있으실 거예요.
저도 한국에 머무는 동안 편집은 조금 했는데 엄마와의 영상이라 좀 더 정성을 들이고 싶어서 올리진 못했어요.
남편과 맛있는 치맥 타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운재 채널이 없어진 줄 알았어요😂 얼마나 기다린줄 아시는지요 ㅠㅠ 언제나 따뜻한 영상이지만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한국 다녀온 영상도 기다릴게요!!
사실은..블레싱님.. 유튭을 그만할까 망설임 좀 있었어요. 한국가서요. 근데 돌아오니 이렇게 다들 반가이 맞아 주셔서 잠시 내가 또 편한 길을 가려 했구나 나 자신을 되돌아 보게 되었지 모에요!!
기다려 주셔서 흑흑.. 감동감동!!
드뎌 컴백하셨군요😊😊
네네, come back home!!
ㅎㅎ 영상 목빼고 기다렸는데 제가 오늘 손님 와서 음식하느라 이제 봣네요 닭튀김 안해봤는데 ㅋ 안하고 시퍼요 극한직업 맞네요 친구가 가까운데 이사오면 운재님 좋을듯요 김밥도 잘싸시고 떡볶이 이도 잘하시고 분식집 하셔도 될듯요 오늘 영상도 잘봤습니당 😊😊
수정님.. ㅋㅋ 한국에서는 그냥 배달앱 하나면 다 배달되는데 이런 험한일 하시면 안 되어요!
잔치국수랑 김밥먹으면서 영상보는데 김밥이 딱!!! 운재님 요리 한번 먹어보는게 소원이 되버렸어요~~ 완전 금손이세요
잔치국수 제 최애인데,, 더 맛있는 거 드셨네요.
도넛 복숭아, 배중에서 하나만 드세요,
저도 배 먹고 싶어서요.
네. 딱 저만큼만 먹고 님 드리려고 스톱 했습니다!
많이 기다렸어요.
저도 두달째 쉬면서
운재님 영상 보고 또 보고~~
돈벌러 안나가는게 넘 행복해요.
저도 김밥 스물줄씩 두번 만들어 서울 언니네들 다녀오고~~.
당연 우엉은 내손으로 까서 해야 제맛이 나오죠. 청국장,동치미,알타리김치 등등 캐리어 터지게 담아 다녀왔어요.
이렇게 사는게 너무 좋은데 서서히 취업을 준비 해 봅니다.ㅠ.
아웅 귀여운 막내 맞찐님께서 김밥에 각종 맛난 반찬들까지 언니들께 선사했군요!!
일하다 쉬면 정말 좋은데 또 마냥 그럴수만은 없으니..
그래도 즐겁게 쉬신거 같으니 취업도 잘 되리라 믿어요
운재님 ....이거 보고 냉동고에 있는 떡뽁이 떡과 오뎅이 유혹의 손짓을 보내고 있네요 (이겨내야지) 이사 간다구 친구에게 떡뽁이 한솥 끓여주는 모습 보면서 운재님 정많으신분이구나 느껴요 .김밥 써는 모습에 저도 하나 먹고 싶어요 ㅠㅠ금김밥 ㅠㅠㅜㅜㅜㅜ저는 여기서 치킨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한번...도전 해봐야겠습니다😊 아들과 대화 장면도 참 재미있었네요 ! 그럼 남은 주말 ! 좋은 주말 되세요 ☺️
천사패밀리님! 이사 때 정말 먹을 정신도 없는데 누가 해다주면 정말 좋잖아요. 꿀맛이구요.
아들은 고생이 삼삼하다는 고3인데 항상 여유가 있어요. 왜 저럴까요?
한국은 어땟어요? 아무일없었던듯 이러시기 있기없기요..ㅎㅎ
비맞으면 머리빠진다도 있었죠! ㅋ 짧은 여인들은 이렇게 도구를 사용할줄 안다니까요. 나를 보는줄요!
우린 언제쯤 저녁거리 걱정에서 해방될수있을까요?
한국치킨을 사먹을수 있는 도시분이 직접 닭을 튀기시니 KFC밖에 없는 시골여인은 살짝 부끄럽네요... ㅠㅠ
다핀언니! 한국은 한국하더라구요. 여전히 바쁘고 복잡하고 맛있고 낯익고...
비맞으면 머리 빠진다.. 맞아요. ㅎㅎ
요즘 물가가 올라서 맘껏 사먹으려면 정말 허리가 휠거 같아서 집에서 잘 해 먹어요. 그런데 이게 더 허리가 휘네요??
운재님 한국갔다가 왜 안오시나 궁금했어요... 웰컴백😊
제가 혹시 운재님 영상을 미쓰했을까봐 많이 들락달락 했었답니다.
아...그리고 오늘 치킨 넘 맛있어보입니다.
여기서 질문하나... ㅎㅎ
치킨 반죽에 튀김가루와 전분 가루 묻히신건가요? 그리고 치킨부위는 이름이 뭔가요?
아웅... 들락날락 하셨다니 가슴 한켠이 찡 한걸요. 🥰😽😽
치킨은 튀김가루 안쓰고 중력분과 옥수수전분을 3대1정도로 섞어서 했어요. 소금과 마늘 양파가루 넣구요. 튀김 가루 있으시면 그거 쓰시면 될거 같아요.
그 가루를 닭고기에 조금 넣고 계란, 물과 함께 버무린 다음에 나머지 마른 가루에 묻혀서 튀겼어요. 그래야 튀김옷이 잘 붙더라구요.
닭은 안심 부위입니다.
악 캐나다 복숭아 진짜 맛있다던데!
제가 고른 것들은 왜이리 다 당도가 낮은지 모르겠어요. 당도 측정기를 가지고 다닐수도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