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서 집앞 푸성귀 따서 5천원에 팔던 집이었는데, 유튜버들이 돌아다니면서 재작년에 갑자기 7천원으로 40%가 뛰었지요. 가격을 올렸으면 김 한장이라도 더 주든가, 계란후라이라도 하나 더 나와야 할텐데... 7천원이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10년 동안 1년에 2,3번씩은 다녀왔던 집인데, 7천원 주고 먹으려고 그 먼길을 일부러 가지는 않겠다는 뜻이지요. 잘 찾아보면 서울시내에도 7천원에 저 정도 밥집은 있거든요. 냄비밥이 그립긴 하지만, 임대료 지불하지 않고서도 높은 임대료를 내는 식당과 가격이 같으면 그건 좀 아니지요. 강화읍에 6천원짜리 밥집이 있는데 거긴 가 보셨는지요?
가끔 막걸리먹으러가는집인데
저희동네라 볼때마다 반갑네요
한번가보고십네요방송잘받습니다
안녕하세요?
첨와서 밥상 잘받고 잘먹고갑니다
이런곳이ㅡ있었네. 강화에 호불호가 갈리는 노포집 많은데... 두분이 배가 엄청 고팠나 보네.
구수한식당이네요.소개잘보았습니다.멋짐니다.😀자동차번호판쪽,봉인 부식 방지 봉인구 어셈블리 라고있습니다.멋진차 유지될겁니다.
외포리 용이반점 차돌박이짬뽕이랑 한우명가 갈비탕도 추천드립니다ㅎㅎ
여기 옛생각나는 집이에요...들어가자마자 군대 취사장 짬통냄새나던데...PTSD와서 바로 나옴;;
이제 유투브활동 안하시나요??
할머니 밥 집 11시 1시까지 혼자서 해요 냄비밥 맛있어요
도현 이모부 이모님 팬입니다
두번 다시 안갑니다~~~
별로셨군요...
@@박소람-e8z 네 오천원은 그나마 시골정이 느껴졌는데 느닷없이 7천냥 인상~~~
동네서 집앞 푸성귀 따서 5천원에 팔던 집이었는데, 유튜버들이 돌아다니면서 재작년에 갑자기 7천원으로 40%가 뛰었지요.
가격을 올렸으면 김 한장이라도 더 주든가, 계란후라이라도 하나 더 나와야 할텐데...
7천원이 아까워서가 아닙니다.
10년 동안 1년에 2,3번씩은 다녀왔던 집인데, 7천원 주고 먹으려고 그 먼길을 일부러 가지는 않겠다는 뜻이지요. 잘 찾아보면 서울시내에도 7천원에 저 정도 밥집은 있거든요. 냄비밥이 그립긴 하지만, 임대료 지불하지 않고서도 높은 임대료를 내는 식당과 가격이 같으면 그건 좀 아니지요.
강화읍에 6천원짜리 밥집이 있는데 거긴 가 보셨는지요?
물가가 있는데 4년전가격 5천원 그대로 받으면 유지가되겠냐 도둑놈심보들이네ㅋㅋ요즘 동네 김치찌개하나만시켜도 8천원이 기본가격인데
저런곳.. 아 물론 가봤는데.. 특징이 음식이 한없이 맛있다가도 한없이 맛없을때가 많아요.. 두세번갔다 다시는 안갑니다..
혹시 남자 배우님맞으시죠??
스크린에서 몇 번 본 적이 있는 거 같아서 아님 죄송합니다 ㅜㅜㅎ ㅎ
저도 발성이랑 느낌이 배우같으시다고 느꼈어요.
예전같지 않아요
정말 추천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ㅜㅜ
완존 실망
살을 빼고 싶다면
"해인감비환"을 드셔 보세요~
식욕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해줘서 뱃살도 빠지고
몸매 라인이 살아나고
그러더라구요^^
한번가봤는데 ㅉㅉ 실망 지저분함
ㅈㅉ 토 나옵니다 맛집이라니 간게 후회되요
저도 실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