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한테 항상 말을 하는 것이 있는데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일수록 나이 상관없이 남자를 안달나게 하고 싶다면 그 남자의 연애 패턴대로 넘어가면 안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야 남자들이 어려워 하는 여자가 됩니다. 저의 영상 중에 남자들이 어려워 하는 여자 영상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데이트의 방법적인 문제보다는 결국 본질은 차별성이나 진심 같은 거였던 것 같아요. 저는 활동적인 편이 아니라 몸고생 데이트는 못하는데 대신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에요.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질문도 많이 하는 편이고요. 그리고 거기에서 알게 된 상대의 노력이나 아픔 등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공감하는 편이고요. 공감해 줘야겠다고 일부러 생각하거나 가식으로 그러는 건 아니고요. 제가 살면서 느낀 것은 능력 있고 재력 있는 사람이어도 결핍은 누구에게나 있고, 오히려 능력 있고 재력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공감이나 이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거였어요. 예를 들어 흙수저 남자가 노력으로 성공해서 사업한 자수성가 성공신화 이런 건 대중적으로도 인정을 해주고 대단하다 칭송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금수저 남자가 부모에게 물려 받아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평범한 사람들에게 소외 되고 이해 받지 못하던 것에 대한 건 그 스트레스나 아픔에 대해서 공감해 주는 사람은 드물어요. 그냥 그 사람이 현재 가지고 있는 그 부가 좋고 거기에 편승하고 잘보이고 싶을 뿐이죠. 그냥 그 사람을 내가 잘 보여야 하는 어떤 상사 같은 게 아니라 한 사람의 인간으로 대하고 이해하고 생각하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 사람들 잘하고 대단한 거에 대해 인정해 주는 거 드물어요.. 전 걍 남자가 절 데리러 오거나 데려다 주면 그게 고맙다고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해요. 가방이나 시계를 받아도 그것에 대해서 얼마나 고맙다고 생각하는지 말하고요. 근데 가방이나 시계가 고마운 게 아니라, 그걸 저에게 주고 싶어서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그 마음이 고맙다고 생각하고요, 그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이야기 해요. 제 생각엔 정상적인 남자는 크게 바라는 거 없고 본인 노력이나 진정을 이해해주고 고마워하고 인정해주기만 해도 충분히 여자를 위해서 많은 걸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진짜 사랑하면 새벽에 출근 새벽에 퇴근하더라도 어떻게 해서든 좋아하는 사람이랑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더라구요~😊 제가 주6일을 일할때 지금의 신랑(구남친)이 아버지 아는 분일지 모른다며 제가 다니는 회사의 제 스케줄까지 바꾸려 했을때 어찌나 아찔 하던지…😱 절대로 그런거 하지말라며 말 했던게 기억나네요;;; 재벌가 아들이라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그 사람 위주로 모든걸 같이 하려고 합니다~ㅎ [기억에 남는 소소하고 특별한 추억 만드는건 진짜 추천 합니다~!!!] 제 남편도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연애때의 추억들 다 기억해요~😅 재벌가든 아니든 진짜 사랑하면 넘 애틋해서 다 추억이 됩니다~ㅎㅎㅎ
여자분들한테 항상 말을 하는 것이 있는데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일수록 나이 상관없이 남자를 안달나게 하고 싶다면 그 남자의 연애 패턴대로 넘어가면 안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야 남자들이 어려워 하는 여자가 됩니다.
저의 영상 중에 남자들이 어려워 하는 여자 영상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데이트의 방법적인 문제보다는 결국 본질은 차별성이나 진심 같은 거였던 것 같아요.
저는 활동적인 편이 아니라 몸고생 데이트는 못하는데 대신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에요. 단순히 듣기만 하는 게 아니라 질문도 많이 하는 편이고요. 그리고 거기에서 알게 된 상대의 노력이나 아픔 등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공감하는 편이고요. 공감해 줘야겠다고 일부러 생각하거나 가식으로 그러는 건 아니고요.
제가 살면서 느낀 것은 능력 있고 재력 있는 사람이어도 결핍은 누구에게나 있고, 오히려 능력 있고 재력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공감이나 이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거였어요.
예를 들어 흙수저 남자가 노력으로 성공해서 사업한 자수성가 성공신화 이런 건 대중적으로도 인정을 해주고 대단하다 칭송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금수저 남자가 부모에게 물려 받아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평범한 사람들에게 소외 되고 이해 받지 못하던 것에 대한 건 그 스트레스나 아픔에 대해서 공감해 주는 사람은 드물어요. 그냥 그 사람이 현재 가지고 있는 그 부가 좋고 거기에 편승하고 잘보이고 싶을 뿐이죠.
그냥 그 사람을 내가 잘 보여야 하는 어떤 상사 같은 게 아니라 한 사람의 인간으로 대하고 이해하고 생각하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 사람들 잘하고 대단한 거에 대해 인정해 주는 거 드물어요..
전 걍 남자가 절 데리러 오거나 데려다 주면 그게 고맙다고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해요. 가방이나 시계를 받아도 그것에 대해서 얼마나 고맙다고 생각하는지 말하고요. 근데 가방이나 시계가 고마운 게 아니라, 그걸 저에게 주고 싶어서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그 마음이 고맙다고 생각하고요, 그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이야기 해요. 제 생각엔 정상적인 남자는 크게 바라는 거 없고 본인 노력이나 진정을 이해해주고 고마워하고 인정해주기만 해도 충분히 여자를 위해서 많은 걸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이 오빠 돈 진짜 잘 쓰게 생겼다
추억을 많이 만드는게 중요하구나!!
그냥 내가 하고싶은거 하면 되는거죠??
진짜 겁나 바쁘긴 하더라구요~~
돈 많은 남자에게 돈 말고 시간을 쓰게하라 잘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돈 많은 남자에게는 돈을 원해요 시간은 잘생기고 섹시한남자랑 쓰고 싶답니다? ㅋㅋ❤
오늘도 연연연애❤
멸치내장제거 ㅋㅋㅋㅋㅋㅋ
👏👏👏👏👏👏👍👍👍
ㅎㅎ진짜 사랑하면 새벽에 출근 새벽에 퇴근하더라도 어떻게 해서든 좋아하는 사람이랑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더라구요~😊
제가 주6일을 일할때 지금의 신랑(구남친)이 아버지 아는 분일지 모른다며 제가 다니는 회사의 제 스케줄까지 바꾸려 했을때 어찌나 아찔 하던지…😱
절대로 그런거 하지말라며 말 했던게 기억나네요;;;
재벌가 아들이라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그 사람 위주로 모든걸 같이 하려고 합니다~ㅎ
[기억에 남는 소소하고 특별한 추억 만드는건 진짜 추천 합니다~!!!]
제 남편도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연애때의 추억들 다 기억해요~😅
재벌가든 아니든 진짜 사랑하면 넘 애틋해서 다 추억이 됩니다~ㅎㅎㅎ
ㅋㅋㅋㅋ 이런댓글 징그러
@@아테나-n9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