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하우스는 저런식으로 하면 다 떨어져서 오히려 소음 발생합니다. 철판에는 방진재질 (알루미늄) 붙이고 그위에 언더코팅 올리면 자연스럽게 딱 달라붙고 휠하우스 커버안쪽에다가 흡음재를 붙여줘야 효과가 좋음 + 실내 휠하우스 철판에 흡음재 붙여주면 효과 배로 상승. 바닥면이 아닌 중력을 받는 위치는 되도록이면 작게 잘라서 붙여야 떨어질 확률이 줄어듭니다. (천정이나 기울어진곳들) 이렇게 해줘도 하부에서 소음이 올라오긴하는데 저소음 타이어까지 바꿔주면 진짜 조용해집니다. (풍절음 작업되어있다는 조건하에)
방진매트와 방음매트의 역활이 달라서 그런것 같아요 아무래도 차량은 늘 진동과 함께하고 그 진동에서 소음이 생겨서 그래도 가장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부위에 맞게 방진매트와 흡음매트 그리고 신슐레이터 시공을.. 해야겠지만 그래도 이만큼.. 뜯어서 시도라도 해보는게 어딘가요? ㅎㅎ
우와!!! 🙀
이런 것까지 해내는군요 👍👍
쉽진 않았습니당😅
휠하우스는 저런식으로 하면 다 떨어져서 오히려 소음 발생합니다.
철판에는 방진재질 (알루미늄) 붙이고 그위에 언더코팅 올리면 자연스럽게 딱 달라붙고 휠하우스 커버안쪽에다가 흡음재를 붙여줘야 효과가 좋음 + 실내 휠하우스 철판에 흡음재 붙여주면 효과 배로 상승.
바닥면이 아닌 중력을 받는 위치는 되도록이면 작게 잘라서 붙여야 떨어질 확률이 줄어듭니다. (천정이나 기울어진곳들)
이렇게 해줘도 하부에서 소음이 올라오긴하는데 저소음 타이어까지 바꿔주면 진짜 조용해집니다. (풍절음 작업되어있다는 조건하에)
오..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날이 선선해지면 점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낮기온_37도)
방진매트와 방음매트의 역활이 달라서 그런것 같아요
아무래도 차량은 늘 진동과 함께하고 그 진동에서 소음이 생겨서
그래도 가장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부위에 맞게
방진매트와 흡음매트 그리고 신슐레이터 시공을.. 해야겠지만
그래도 이만큼.. 뜯어서 시도라도 해보는게 어딘가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