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 우수자 10분께 오븐에 구운 견과! '프리미엄 4구 선물세트'를 자택으로 발송드립니다. (3만원 상당) ▶참여기간 : 2025.02.06 ~ 2025.02.10 (밤 12시까지 약 5일 간) ▶참여방법 : OO 견과, OOO견과 등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단어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이유도 덧붙여주시면 좋습니다 ^^ ▶선정방법 :'좋아요 많이 받은 댓글'이 선정에 있어 큰 가산점이 되며 '호두얌 회사 내 상의'를 거처 신제품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단어로 선정하겠습니다 :) 의견이 중복되는 경우 댓글 작성 시간으로 보아 먼저 작성된 분께 상품이 주어집니다. ▶발표방법 : 당첨자는 참여기간이 끝난 후 숏츠로 제작해서 공개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 업로드 됩니다.
세척과 정성스러운 준비 과정을 강조하면서, 맛이 깔끔하고 뒷맛이 남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이름으로 '정성견과', '순수한견과' '세심견과' 어떠신가요? '순수한 견과'는세척과 정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고, '정성 견과'는 손이 여러 번 가는 과정을 강조하며, 정성스럽게 준비된 이미지를 주고, '세심 견과'는 세심하게 다뤄진 과정을 강조하며, 세척과 정성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업 번창! 응원합니다❤😊😊
자꾸 세심이 눈에 들어오네요. “세심 견과”라는 이름은 정말 제품의 특성을 잘 나타내는 것 같아요. ‘세심’이라는 단어는 아주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는 의미가 담겨 있어, 이 견과가 단순히 잘 만들어진 게 아니라 손이 많이 가고 정성스럽게 다뤄졌다는 느낌을 주죠.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이런 이름은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주고, ‘정성이 담긴 맛’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또한, ‘세심’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이 제품이 세척을 여러 번 거쳐 깨끗하고 뒷맛이 없다는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단어죠. 세심하게 준비된 맛이라는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떠오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그만큼 퀄리티가 높은 제품이라고 느껴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이름은 너무 고급스럽거나 딱딱한 느낌보다는, 친근하면서도 정성이 느껴지는 느낌을 줍니다. 너무 어렵지 않으면서도 세밀하게 준비된 제품을 상상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어요. “세심 견과”는 제품의 특징-정성 들여 씻고 구운 견과-를 잘 표현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이름이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세척에 오븐에 손이 여러번 가고 정성이 들어가니깐!! 프리미엄 견과: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한 이미지 클린 견과: 영어의 “clean”을 사용해 간결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줌 정갈한 견과: ‘정갈하다’는 단어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줌 깨끗한 견과: 직접적인 의미로 깨끗함을 강조하는 이름이에요. 순수 견과: 자연스럽고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요. 깔끔 견과: “깔끔하다”는 느낌을 그대로 담은 이름이에요.
1. '퓨어견과' -> 딱 들었을 때 순수함, 깨끗함, 깔끔함이 떠오르지 싶어용!! 뭔가 견과류를 세척해서 불순물을 한 층 벗겨내고 난 퓨어한 속알맹이 느낌도 들고용! 굽는 과정도 포함시키자면 '퓨어로스팅 견과'라고 해도 되겠네용!! 2. 한글 별명을 지어보자면 '수수견과' / '순수견과' / '담백견과' / '찐알맹이 견과' 정도가 생각나네요~ 그리고 공모전 내용과는 상관없지만 호두얌의 '얌'을 살려서 얌얌견과 이런 이름도 떠오르네용 ㅎㅎ (냠냠 먹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귀여운 느낌?) 해당 제품은 아니라도 다른 곳에라도 혹시 아이디어 도움이 될까 해서 남깁니다! . . . 영양임고생으로서 몇년전부터 구독해서 보다가 호두얌 그래놀라도 공부하는 동안 시켜먹고 그랬네용 ㅋㅋㅋㅋ (카카오그래놀라 짱맛있bb) 얼마전 2차공부도 선생님 영상 너무 도움되었습니다 ㅜㅜ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
1. 미리 구운 견과 전처리를 좀 더 쉽게 설명한다면 귀에 쏙 들어올만한 표현이 뭘까 생각해 봤을 때 미리 구웠다 는 표현이 좋겠다 싶었습니다! 2. 한 입에 쏙 견과 or 한 입 쏙 견과 전처리와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기억에 남을 것 같아서 적어봤습니다. 견과류 하면 한입에 넣어서 오독오독 씹는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1. 씻어 구운 견과 저도 영양전공이 아니라 사실 옛날 웬디쌤 영상 보면서도 전처리가 뭐지? 했었거든요. 근데 이전 영상에서 씻어서 굽는 모습을 보고 아~ 저게 전처리구나 했었거든요. 저포함 사람들이 생각보다 견과류에 먼지가 얼마나 많은지 잘 몰라서 세척을 해야한다는 걸 모를 것 같아요. 그래서 상세페이지 상단에 견과류 전처리가 꼭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시고, 그래서 씻어 구웠다~ 요렇게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전문상담이며 심리학과라 학부시절 잠시 마케팅 관련 공부한적이 있습니다. 저의 부족한 소견이나, 앞으로의 선생님의 브랜드가 더욱 나아갈 것을 기대할 때 제품의 특징과 관련된 명사보다는 하나의 제품을 꾸준히 내어 아이덴티티를 고수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호두얌' 브랜드에서 런칭하는 '하얌 견과류' 라는 제품라인을 추천드립니다. '하얌'이라는 단어가 확 와닫지 않을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스토어나 유튜브를 통해 하나의 설명란을 제시하는 것 혹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하나의 카테고리화하여 판매한다면 이가 하나의 제품라인으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처리 견과류라는 제품에 대해서 이를 드러내는 것 보다는 선생님의 브랜드가 하나의 흐름, 하나의 기준을 만드는 것이 호두얌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경품 : 우수자 10분께 오븐에 구운 견과! '프리미엄 4구 선물세트'를 자택으로 발송드립니다. (3만원 상당)
▶참여기간 : 2025.02.06 ~ 2025.02.10 (밤 12시까지 약 5일 간)
▶참여방법 : OO 견과, OOO견과 등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단어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이유도 덧붙여주시면 좋습니다 ^^
▶선정방법 :'좋아요 많이 받은 댓글'이 선정에 있어 큰 가산점이 되며 '호두얌 회사 내 상의'를 거처 신제품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단어로 선정하겠습니다 :) 의견이 중복되는 경우 댓글 작성 시간으로 보아 먼저 작성된 분께 상품이 주어집니다.
▶발표방법 : 당첨자는 참여기간이 끝난 후 숏츠로 제작해서 공개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 업로드 됩니다.
때 빼고 광 낸 견과
세척안심견과-세척 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 합니다ㅎㅎ 웬디쌤 화이팅이에요!!
클린 빠삭이 견과가 어떨까용?
세척하고 저온에서 오랜 시간동안 "빠삭"하게 구웠다는 표현에서 저는 군침이 돌았어요🤭🤭 평소에 식감 덕분에 음식을 더 좋아하게 되거나 더 맛있게 먹는 편이라 빠삭이라는 단어가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세척과 정성스러운 준비 과정을 강조하면서, 맛이 깔끔하고 뒷맛이 남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이름으로 '정성견과', '순수한견과' '세심견과' 어떠신가요?
'순수한 견과'는세척과 정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고,
'정성 견과'는 손이 여러 번 가는 과정을 강조하며, 정성스럽게 준비된 이미지를 주고,
'세심 견과'는 세심하게 다뤄진 과정을 강조하며, 세척과 정성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업 번창! 응원합니다❤😊😊
자꾸 세심이 눈에 들어오네요. “세심 견과”라는 이름은 정말 제품의 특성을 잘 나타내는 것 같아요. ‘세심’이라는 단어는 아주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는 의미가 담겨 있어, 이 견과가 단순히 잘 만들어진 게 아니라 손이 많이 가고 정성스럽게 다뤄졌다는 느낌을 주죠.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이런 이름은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주고, ‘정성이 담긴 맛’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또한, ‘세심’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이 제품이 세척을 여러 번 거쳐 깨끗하고 뒷맛이 없다는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단어죠. 세심하게 준비된 맛이라는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떠오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그만큼 퀄리티가 높은 제품이라고 느껴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이름은 너무 고급스럽거나 딱딱한 느낌보다는, 친근하면서도 정성이 느껴지는 느낌을 줍니다. 너무 어렵지 않으면서도 세밀하게 준비된 제품을 상상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어요.
“세심 견과”는 제품의 특징-정성 들여 씻고 구운 견과-를 잘 표현하면서도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이름이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1.믿음견과
믿고 먹을수 있어요.
2.엄마맘견과
엄마의 맘으로 만들었어요.
3.세척견과
깨끗이 씻어냈어요.
4.손수견과
직접 손수 씻고 가공해요.
❤🎉😊
세척에 오븐에 손이 여러번 가고 정성이 들어가니깐!!
프리미엄 견과: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한 이미지
클린 견과: 영어의 “clean”을 사용해 간결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줌
정갈한 견과: ‘정갈하다’는 단어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줌
깨끗한 견과: 직접적인 의미로 깨끗함을 강조하는 이름이에요.
순수 견과: 자연스럽고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요.
깔끔 견과: “깔끔하다”는 느낌을 그대로 담은 이름이에요.
1. '퓨어견과' -> 딱 들었을 때 순수함, 깨끗함, 깔끔함이 떠오르지 싶어용!! 뭔가 견과류를 세척해서 불순물을 한 층 벗겨내고 난 퓨어한 속알맹이 느낌도 들고용!
굽는 과정도 포함시키자면 '퓨어로스팅 견과'라고 해도 되겠네용!!
2. 한글 별명을 지어보자면 '수수견과' / '순수견과' / '담백견과' / '찐알맹이 견과' 정도가 생각나네요~
그리고 공모전 내용과는 상관없지만 호두얌의 '얌'을 살려서 얌얌견과 이런 이름도 떠오르네용 ㅎㅎ (냠냠 먹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귀여운 느낌?) 해당 제품은 아니라도 다른 곳에라도 혹시 아이디어 도움이 될까 해서 남깁니다!
.
.
.
영양임고생으로서 몇년전부터 구독해서 보다가 호두얌 그래놀라도 공부하는 동안 시켜먹고 그랬네용 ㅋㅋㅋㅋ (카카오그래놀라 짱맛있bb) 얼마전 2차공부도 선생님 영상 너무 도움되었습니다 ㅜㅜ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
갓 씻어서 태어난 느낌으로 ✨갓생견과✨ 어떠신가요? ㅎㅎ
1. 바로견과 ; 전처리해서 바로먹을수있는 견과
2. 올레디넛 : already 준비된 견과
참여해봅니다~~~❤
1. 미리 구운 견과
전처리를 좀 더 쉽게 설명한다면 귀에 쏙 들어올만한 표현이 뭘까 생각해 봤을 때 미리 구웠다 는 표현이 좋겠다 싶었습니다!
2. 한 입에 쏙 견과 or 한 입 쏙 견과
전처리와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기억에 남을 것 같아서 적어봤습니다. 견과류 하면 한입에 넣어서 오독오독 씹는 느낌이 들어서요 ㅎㅎ
세척견과 :직관적으로 깨끗한 견과느낌을 줘요~!!
세척완료견과 :세척완료된 느낌이에요
클린견과: 깨끗한 견과 이미지 강조
뽀득견과:씻겨나온 의성어와 견과를 합친 용어에요
웬디쌤!!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만하다 이번에 공모전에 도전해보아요:)
1.클린몬드(클린+아몬드)=깨끗한 아몬드라는 의미입니다!
2.넛리프레쉬(아몬드+되살리다)=아몬드를 신선하고 깔끔하게 되살린다는 의미입니다!
3. 프레쉬몬드(신선함+아몬드)=신선한 아몬드라는 의미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안전견과:깨끗한 세척으로 안전섭취 가능
매끈견과 : 각종 불순물을 제거해서 매끈한 견과류 섭취가 가능
불순물 꼼짝마! 견과 : 불순물 및 지방 산패는 안녕
바삭바삭 견과
신선견과
구운견과
클린넛 아몬드 ㅡ 세척되어 깨끗한 견과류
클린몬드 ㅡ 세척+아몬드를 합친 용어
클린넛츠 ㅡ 세척된 견과류
뽀득몬드 ㅡ 뽀득+아몬드를 합친 용어
프리클린 아몬드 ㅡ 미리 깨끗하게 준비한 아몬드
1. 씻어 구운 견과
저도 영양전공이 아니라 사실 옛날 웬디쌤 영상 보면서도 전처리가 뭐지? 했었거든요. 근데 이전 영상에서 씻어서 굽는 모습을 보고 아~ 저게 전처리구나 했었거든요. 저포함 사람들이 생각보다 견과류에 먼지가 얼마나 많은지 잘 몰라서 세척을 해야한다는 걸 모를 것 같아요. 그래서 상세페이지 상단에 견과류 전처리가 꼭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시고, 그래서 씻어 구웠다~ 요렇게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1. 로스팅 견과 / 데구 견과: 데(치고)구(운) 견과 ... 요정도 생각나네요... 음.... 수출할 것을 염두에 두어... 로스팅 견과가 더 적합할 듯 합니다. 커피 로스팅하는 느낌과 비슷한?
“말끔견과”, “안심견과”는 어떤신가요? 이름안에 보여지는 이미지가 깨끗한 느낌이라 눈이 갈 것 같아요. 제품이름 밑에 간단한 설명도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들어 ’견과류의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구운 견과로 맛과 청결을 모두 높였습니다.‘처럼요.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전문상담이며 심리학과라 학부시절 잠시 마케팅 관련 공부한적이 있습니다.
저의 부족한 소견이나, 앞으로의 선생님의 브랜드가 더욱 나아갈 것을 기대할 때 제품의 특징과 관련된 명사보다는 하나의 제품을 꾸준히 내어 아이덴티티를 고수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호두얌' 브랜드에서 런칭하는 '하얌 견과류' 라는 제품라인을 추천드립니다.
'하얌'이라는 단어가 확 와닫지 않을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스토어나 유튜브를 통해 하나의 설명란을 제시하는 것 혹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하나의 카테고리화하여 판매한다면 이가 하나의 제품라인으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처리 견과류라는 제품에 대해서 이를 드러내는 것 보다는 선생님의 브랜드가 하나의 흐름, 하나의 기준을 만드는 것이 호두얌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