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의 원곡은 라트비아의 '레이몬즈 파울스'가 작곡하고, '아이야 쿠쿨레'가 1981년 라트비아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곡으로, 원 제목은 "마라가 준 인생"입니다. 이 곡을 1982년 러시아 인기가수 '알라 푸가초바'가 러시아 버전인 '백만송이 장미'를 발표하였고, 그 후 국내에서도 심수봉님이 국내 버전을 발표를 하였지요. 본 연주는 '아이아 쿠쿨레' 버전을 적극 반영하여, 원곡인 "미리가 준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 곡의 원곡은 라트비아의 '레이몬즈 파울스'가 작곡하고, '아이야 쿠쿨레'가 발표(1981년)한 "마라가 준 인생"입니다. 그다음해인 1982년 러시아의 인기가수 '알라 푸가초바'가 러시아 버전(백만송이 장미)을 불러 인기를 끌었지요. 한국에서도 심수봉 등 가수들이 불러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지요.
백만송이 장미는
만인이 다 좋아하는 곡이
아닌가 합니다.
러시아민요는
우리나라의 정서와 비슷하여
더 좋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하모니카 연주도
아주 맛깔납니다....
이 곡의 원곡은 라트비아의 '레이몬즈 파울스'가 작곡하고, '아이야 쿠쿨레'가 1981년
라트비아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곡으로, 원 제목은 "마라가 준 인생"입니다.
이 곡을 1982년 러시아 인기가수 '알라 푸가초바'가 러시아 버전인 '백만송이 장미'를
발표하였고, 그 후 국내에서도 심수봉님이 국내 버전을 발표를 하였지요.
본 연주는 '아이아 쿠쿨레' 버전을 적극 반영하여, 원곡인 "미리가 준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선생님의 하모니카 연주는 굿 굿👍👍👍
👏👏👏👏👏👏👏👏👏👏👏👏👏👏
엄지 엄지 엄지
박수 보내드립니다
우아~
어떻게 하모니카
두개씩 연주하며
하모니카 또 바꿔서
두개를 붙드시고
연주시는 선생님 모습
하모니카 연주가 끄니지 안고 우아~
선생님 짱 멋있으세요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생 많으셨어요 선생님~
백만송이 장미~ 중간에 조바꿈이 있는 곡이지요~
중간에 반전이 있어 더욱 재미가 있답니다~~~
항상 들어도 아름다운 하모니카연주가 멋집니다~연주잘들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이 곡은 중간에 조바꿈이 있어 분위기가 반전되는 묘한 매력이 있지요.
원곡의 작곡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최고예요 ~
항상 관심을 가지고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
멋있게 감상해 주신 분이 더 멋집니다.
하모니카로도 이처럼 다채로운 소리를 낼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잘 들었습니다!
이 곡의 원곡은 라트비아의 '레이몬즈 파울스'가 작곡하고, '아이야 쿠쿨레'가 발표(1981년)한 "마라가 준 인생"입니다.
그다음해인 1982년 러시아의 인기가수 '알라 푸가초바'가 러시아 버전(백만송이 장미)을 불러 인기를 끌었지요.
한국에서도 심수봉 등 가수들이 불러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