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자본 m&a가 나쁜가요? 워렌버핏은 초창기에 벤저민그레이엄식의 담배꽁초투자를 했습니다. 순순유동자산보다 시총이 낮은 주식을 사거나 회사를 인수해서 차익을 남겼지요. 유동자산 말고도 부동산이나 저평가된 재고가 많아도 매수 했고요. 그 과정에서 여러 회사를 공중분해 시켰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저평가된 회사의 기존 투자자들도 돈을 벌 수 있게됩니다. 주식시장이 건전해지려면 이런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주주가 주식 회사에 대한 주식 비중도 낮은데 쌓아놓은 현금은 많고 배당도 제대로 안해주고 성장도 제대로 못시키면 응징을 받아야지요. 주식회사는 주주들의 것이지 대주주만의 것이 아닙니다. 2. 상상인이 돈을 빌려줄 때 작전세력이 성공하든 말든 상관 없어요. '담보'대출이니까요. 주가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바로 반대매매 해버리면 되는데... 3. 그리고 회사에서 BW나 CB를 발행하는 경우는 당연히 자금 사정이 어려우니 발행했고 애초에 망할 확률이 높은 회사들일 수 밖에 없죠. 안빌려줘도 망하긴 마찬가질걸요. 그런 회사들에게 누가 미쳤다고 저금리로 돈을 빌려줍니까?
와우 고퀄👍🏻
정말
많은공부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유 재일님 화이팅!👍👏
간지 짱, 내용도 짱짱👍👍
한진칼이 지주사죠. 적정 주가는 2-3만원 인데 짐 주가는 8-10만원. 강성부 펀드의 주작이?
10분 브리핑 구독자 10만이가길
ruclips.net/video/e81SloDS-XI/видео.html
저는 검찰에서 금융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생긴 일 같다고 생각합니다.
1. 무자본 m&a가 나쁜가요? 워렌버핏은 초창기에 벤저민그레이엄식의 담배꽁초투자를 했습니다. 순순유동자산보다 시총이 낮은 주식을 사거나 회사를 인수해서 차익을 남겼지요. 유동자산 말고도 부동산이나 저평가된 재고가 많아도 매수 했고요. 그 과정에서 여러 회사를 공중분해 시켰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저평가된 회사의 기존 투자자들도 돈을 벌 수 있게됩니다. 주식시장이 건전해지려면 이런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주주가 주식 회사에 대한 주식 비중도 낮은데 쌓아놓은 현금은 많고 배당도 제대로 안해주고 성장도 제대로 못시키면 응징을 받아야지요. 주식회사는 주주들의 것이지 대주주만의 것이 아닙니다.
2. 상상인이 돈을 빌려줄 때 작전세력이 성공하든 말든 상관 없어요. '담보'대출이니까요. 주가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바로 반대매매 해버리면 되는데...
3. 그리고 회사에서 BW나 CB를 발행하는 경우는 당연히 자금 사정이 어려우니 발행했고 애초에 망할 확률이 높은 회사들일 수 밖에 없죠. 안빌려줘도 망하긴 마찬가질걸요. 그런 회사들에게 누가 미쳤다고 저금리로 돈을 빌려줍니까?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절대 불법아닙니다. 그냥 정치적으로 상상인을 엮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