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인건지 또 댓글알바인건지 민족주의를 외면하고 친중러 및 동북공정굴복에 앞장서면서 타민족에 참정권을 부여하며 포퓰리즘을 남발하고있는게 현재 대한민국 좌파고 자국우선 및 권위적 안보 및 경제개발 중심이 현 대한민국 우파입니다. 빡대가리가 아닌이상 현 국회 입법기록과 국회 본회의안들과 각 당의 정치행보만 봐도 명확합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망상독대는 극좌빨로부터 시작된 반민족적 친중행보 정치선동인 것이 현실이고요.
좌파는 단한번도 권위적 문화와 민족주의를 이끈적이 역사적으로 단한번도 없습니다. 외국계에 의료혜택을 무상제공하고 외국인에게 참정권을 주려하고 자국 법인들을 죽이면서 북중에 굴종한 역사밖에없습니다. 그렇게 반일을 집도하며 일제시대를 잊지말자고 선동질하더니 정작 중국의 동북공정을 통한 야만스러운 문화침탈행위에도 침묵하고 방조하고 끝내 중국,소련과 협동하여 무기를 들고 남침을 벌여 수백만을 죽인 북한을 금전적으로 지원하려들고 6.25 역사를 쌍방과실로 왜곡하고 영토수호 중 북에 만행으로 순직한 희생장병들을 실패자라며 비하하는 것 또한 좌파집단입니다.
이번 영상도 감사히 잘 봤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많은 것을 배우면서 갑니다. 근데, 영상 일부분을 다시 찍으셔야 할 거 같네요. (아니, 이거 해당 교수님이, 최악의 경우, 수년간 열심히 하신 연구를 다 갈아 엎으셔야 하는건가..? 교수님도 불쌍하지만, 더 불쌍한 교수님과 함께 공부하는 석,박사 분들과 대학원생 분들 ㅠㅠ 도대체 전생에 무슨 큰 죄를 저지르셨길래..ㅠㅠ 미리 다 찍어놓고 나중에 올라가는 영상인데..ㅠㅠ 저게 다음 수업 시간에 "극우"로 설명이 되서, 다 수렴이 될 수 있으련지..ㅠㅠ) 솔직히, 원래 '정치'라는 학문 내에서 나뉘어지는 좌파와 우파는 전 세계와 공유하는 기준으로 나뉘어 지는 편인데, 한국이라고 해서, 그 관점이 달라봐야 얼마나 다르겠습니까?(할말하않..) 멀쩡한 영상 일부분도 다시 찍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대한민국 내란수괴 윤석열 부부와 그 내란당 국민의 힘과 그 일당들.. 참 대~단합니다.
정말 좋은 강의
0:55 좌파에서는 포퓰리즘을 사회주의와 결합
우파에서는 민족주의와 결합
03:47 우고 차베스
좌우라는 개념은 시간과 공간에 따라서 관점이 다르다. 한국에서의 우파는 민족주의보다는 독재와 결합했고 좌파는 우파로부터 이어져오는 그 권위주의 문화와 민족주의가 결합했다.
분탕인건지 또 댓글알바인건지
민족주의를 외면하고 친중러 및 동북공정굴복에 앞장서면서 타민족에 참정권을 부여하며 포퓰리즘을 남발하고있는게 현재 대한민국 좌파고
자국우선 및 권위적 안보 및 경제개발 중심이 현 대한민국 우파입니다.
빡대가리가 아닌이상 현 국회 입법기록과 국회 본회의안들과 각 당의 정치행보만 봐도 명확합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망상독대는 극좌빨로부터 시작된 반민족적 친중행보 정치선동인 것이 현실이고요.
좌파는 단한번도 권위적 문화와 민족주의를 이끈적이 역사적으로 단한번도 없습니다. 외국계에 의료혜택을 무상제공하고 외국인에게 참정권을 주려하고 자국 법인들을 죽이면서 북중에 굴종한 역사밖에없습니다.
그렇게 반일을 집도하며 일제시대를 잊지말자고 선동질하더니 정작 중국의 동북공정을 통한 야만스러운 문화침탈행위에도 침묵하고 방조하고 끝내 중국,소련과 협동하여 무기를 들고 남침을 벌여 수백만을 죽인 북한을 금전적으로 지원하려들고 6.25 역사를 쌍방과실로 왜곡하고 영토수호 중 북에 만행으로 순직한 희생장병들을 실패자라며 비하하는 것 또한 좌파집단입니다.
이번 영상도 감사히 잘 봤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많은 것을 배우면서 갑니다.
근데, 영상 일부분을 다시 찍으셔야 할 거 같네요.
(아니, 이거 해당 교수님이, 최악의 경우, 수년간 열심히 하신 연구를 다 갈아 엎으셔야 하는건가..? 교수님도 불쌍하지만, 더 불쌍한 교수님과 함께 공부하는 석,박사 분들과 대학원생 분들 ㅠㅠ
도대체 전생에 무슨 큰 죄를 저지르셨길래..ㅠㅠ 미리 다 찍어놓고 나중에 올라가는 영상인데..ㅠㅠ 저게 다음 수업 시간에 "극우"로 설명이 되서, 다 수렴이 될 수 있으련지..ㅠㅠ)
솔직히, 원래 '정치'라는 학문 내에서 나뉘어지는 좌파와 우파는 전 세계와 공유하는 기준으로 나뉘어 지는 편인데,
한국이라고 해서, 그 관점이 달라봐야 얼마나 다르겠습니까?(할말하않..)
멀쩡한 영상 일부분도 다시 찍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대한민국 내란수괴 윤석열 부부와 그 내란당 국민의 힘과 그 일당들..
참 대~단합니다.
칼 포퍼의 "관용의 역설"
극우라는 개념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