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달전 하다가 166을 소개해달라는 댓글을 보게되고 GOC에 대해 설명한 뒤 166, 클래프 박사를 설명한게 모두 지금을 위한 빌드업이 었을수도? 근데 166소개 해 달라는 댓글이 166설명했을 때 당시에 38일째였고 GOC설명한게 166설명하기 대충 32일 전이니까 마냥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님
아마 여신은 악마중에서도 대악마라고 불리우는 존재중 한명이였을것이고 166은 클레프와 여신은 어떠한 계기로 인해 사랑에 빠진뒤 낳게된 딸일것입니다. 보통의 인큐버스 혹은 사큐버스라면 자라면서 자신의 부모한테 능력 억제를 배울테지만 아버지인 클레프는 인간, 어머니엿던 여신은 사망하여 능력 억제자체를 배우질 못했고 이후 제단에게 걸려서 격리될때도 그다지 거부감이 없었던 이유는 다름아닌 클레프가 166한테 제단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려주었기 때문일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뭣보다 현재 166의 모습이 본모습이 아닐수도있습니다. 대악마가 살던 장소에서 태어낫어야될 존재가 예기치못하게 우리 세상에서 태어낫기에 태어나면서 받았어야될 다른세상의 공기를 받지못했을 가능성도 있기때문이죠.
만약 이 모든게 사실이라면 scp-166이랑 클래프박사가 뱀의손으로 들어갈수도 있지않을까? scp-166은 인간과 scp가 공존할수있다는 살아있는 증거이니 그리고 결국 "니가 여기에 들어왔구나"라는걸 보면 재단에 오는걸 원치 않았으니 딸의 안전을 위해 같이 뱀의손으로 들어갈수도
그게.. 본래 166이 있었던 데가 뱀의 손 소속의 성당이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애가 재단에서 클레프 박사의 동료가 말했듯 너무 위험한 개체라는 것이죠. 유클리드 등급도 아까울 정도로 순수하고 협조적이라 해도, 내제 능력이 사실 케테르급이란 게 뒷 문서에서 나옵니다. 뱀에 손도 초위험 기제에는 직접 손을 안 대고 관여만 습성이 있음니다. SCP - 2950처럼 말이죠. 사실 166이 가진 진짜 능력은 성욕을 일으끼는 게 아니라 어머니, 아버지랑 동일하게 현실 조작이라고 함니다. 근데 문제는 이게 사춘기 때 발동된 겄 같은데 발작해서 재단 인원들을 죽일 뻔했다고 함니다. 뭐 지금은 다시 안전해진 듯하지만... 그리고 현재는 미성년자는 아니고 20대 초반쯤의 준 성인이라고 함니다.
Scp-166의 어머니(여신)는 인류를 위협되는 악마 숭배자가 되어 클레프와 학대적인 관계를 맺어 정말 심정이 아픈 이야기 입니다.... 제가 여러 scp 유튜브 영상들 많이 봤습니다. 올해 요즘 인기가 있는 픽션 도시전설 라고 하더라고요. 사실은 알토 클레프가 scp 166 의 따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클레프 박사:우리딸 재단에서 잘 보호받으며 살고 있구나(무인도 산책도 시켜주고 말이야) 재단이 앞으로 이렇게만 해준다면 우리딸! 앞으로 걱정없이! 고생없이! 살수 있겠어! . . . 만약 너에게 접근하는 SCP나 남자들이 있다면 내가 직접 배제하겠다.. (알고보니 딸바보)
클레프가 166의 아버지일수는 있겠지만 왜 능력이 통하지 않는지는 모르는건가요? 제가 짐작하기에는 클레프도 인큐버스이거나 그와 비슷한 존재일수도 있고 어쩌면 먼 조상중 그런 존재가 있었던 혼혈일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모종의 이유로 통칭 여신이란 존재와의 사이에서 166을 낳았는데 처음엔 딸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여신을 제거하면서 알게 되었고 166을 수녀원에 맡기고 딸을 보통의 사람들 처럼 살게 해주기 위해 남자의 정액을 연구한게 아닌가 싶음 . 그러다 166이 SCP재단에 의해 확보되니까 재단에 들어온 것 같기는 한데 그럼 클레프는 GOC는 어차피 파괴할게 뻔하니깐 GOC에게는 숨기고 재단이 확보하도록 조작해놓고 재단을 이용해서 딸을 치료하려고 하는건가 보네요. 1. 클레프는 본인이 인큐버스 같은 어떤 초월적 존재이거나 아니면 조상중에 그와 비슷한 존재가 있어서 166의 능력이 통하지 않음 . 2. 재단이 166을 확보한것은 클레프가 그렇게 되도록 조작한것이며 이는 GOC 보다는 SCP재단이 딸의 안전을 위해서는 더 낫다고 판단해서 일부러 재단에 확보되도록 한것이고 딸을 보기 위해 재단에 일부러 들어온 것. 제 뇌피셜과 영상에 나온 내용을 종합한 추측입니다.
제 추리 지만 클레프가 SCP 를 집착을 하여 파괴 시키려는 이유가 SCP 으로 인해서 딸 에게 이상한 능력이 주어지는 동시에 클레프 박사의 아내를 죽였고 그것에 의해 분노한 클레프 박사가 딸을 안전 하게 수도원에 맞긴 뒤 SCP 를 없애려고 한 게 아닐까요.. 그리고 딸의 능력도 특이하다고 SCP 단체가 다가 올테고 그럼 보호해 주는 동시에 자기도 거기 들어 가면 딸인 166을 볼 수 있으니 그런 게 아닐까요..?
SCP박사들은 클레프박사 말고도 있죠 어떤 박사는 어떤 SCP에 대한 복수로 온사람도고있고요 어떤 사건으로인해 SCP가된 브라이언 박사도 있죠 하다님 영상에서 보면 붉은 목걸이 한 박사가 브라이언박사 입니다 아벨 한태 맞져도 죽다가 부활해죠 목걸이 가 되서요 클레프 박사말고도 SCP랑 연관성이 많아요 다음에 브라언 박사로요 저도 이름이 생각안나고 SCP 명칭이 불멸의 목걸이것을 알고 있어요
브라이트 박사:SCP-963(불멸)에 영혼이 빙의됨. SCP-321의 오빠이자 SCP-590과 친척임. 아이스버그 박사:브라이트의 조수. 자살함. 콘드라키 박사:반사회적인 17기지 이사관. SCP-682에 올라타 19기지를 활보하는 등의 여러 미친 행각을 벌이다 결국 기어스에게 살해당함. SCP-408과 꽤나 인연이 깊음. 기어스 박사:감정 반응이 없는 박사. O5-1 "설립자"의 아들이라고 하며, 그의 딸 "앨리슨 차오"는 기어스가 재단에서 일하게 되자 재단을 증오하게 되었고 현재는 "검은 여왕"이라는 이름의 요주의 단체의 수장임. 타데우스 크샹크:등급은 낮지만 재단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박사. 존재하지 않는 재단 시간변칙부(=SCP-1780)의 부장이며, SCP-2000등의 여러 타우미엘 등급 SCP와 관련이 깊다.
166이 서큐버스라면 클레프 박사는 악마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많은 scp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있다는 점... 그리고 scp-738(악마의 거래)이 scp-682에 대한 정보를 안다는 것... '악마는 scp에대해 잘 안다.' '클레프 박사는 scp에대해 잘 안다.' '클레프 박사는 악마다.' 뭐 이게 아닐수도 있지만요. 클레프박사가 scp에 대해 잘 안다고해서 악마라고 판단하기엔 입증이 약하것 같기도 하고요. 뭐 클레프 아내에게서 많이 들어서 아는 것일 수도 있고요. (근데 애초에 인간이랑 악마랑 사귀는게 되는 건가?)
참고할 점:문의 수호자의 암호명은 "클레프의 제안"이다.
와
그야 쓴사람 닉이 클래프니까
그게 아니라 001 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만든 가짜 사실들을 제안 이라고 부르는데 클레프의 제안은 수많은 제안중 하나일 뿐임
@@개로노 001이 문의 수호자라 한 적 없습니다. 일단 전 문의 수호자는 001이 아니라고 보고요. 틀린 제안 "총의"와 WJS의 제안 "정상성"이라고 생각합니다.
@@stoner63a9아니야 난 문의 수호자가 좋아
클레프한테 직접 물어봐도 문제인게
scp관련정보면 거짓말 안 치는거랑
scp관련정보가 아니면 거짓말 치는거랑 겹쳐서 뭐가 뭔지 모르게됨ㅋㅋㅋㅋㅋ
가정사인지 scp관련 정보인지 지들도 헷갈릴듯
ㅇㄱㄹㅇ
매혹이 안걸리는 한명이 고자가 아니였군 ㅋㅋ
오늘도 3억마리의 생명을 지켜냈다
@@노무현-z6n4o 마리가 아니고 명 아니에요?
@@모놀터생활 정자임..
@@모놀터생활 사람셀때 명을 쓰고요, 사람 외에 개체들은 마리를 씁니다.
닭을 마리라고 한다고 달걀을 마리라고 하지는 않잖아요.
진짜 클레프 박사도 요원인 척 하는 변칙 개체, 특히 악마나 뭐 비슷한 초월적 존재인 거 아닌가ㄷㄷ
@엔테이 ㅇㅈ
@엔테이 ㅇㅈ
아니 그거 뭐야 기억소거ㅈ
프사 한글타자 할때 캐릭터아님? ㅋㅋ
@엔테이 ㅇㅈ 으어니 당신은 섬혁! 당신의 머리에 총알을....
으... 그것은 기역소거재....
당신은 ㅣ여소ㅓ제를 맞으셨습니다! 앞으로 당신은 이 들어ㅏ는 ㅡㄹ자를 쓸 수 없습니다!
내용을 보니 어린 서큐버스를 죽이지 않은 모습을보니. 자신의 딸이여서 죽이지 않은 거 일 수도 있겠네. 편지내용도 보니. 분명히. 부녀사이인듯.
근데.. 부녀 사이면 집접 만나게하면 심정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을까..?
딸이 아버지 못 알아보는건 아니겠지..?
아니지.. 이미 매혹 효과가 안통한다고 했으니..
이미 만났겠네
@@bee-honey190 그런듯
아니그럼아내도안죽여야정상아님
@@Shhs7-z4o 그건 맞는 말이지만. 안죽인게 약간 이상하잖아요.
@@Shhs7-z4o 사실 일화엔 동료가 쏴죽였다고 함. 하지만 클레프는 자기 아내가 자기 때문에 죽었다고 생각하는 듯
하다님 뜬금없지만 내년 만우절에 농담 scp 에 대한 영상을 올려보는거 어떨까요?
이륙허가°승인°
UP
@@배고판 아뇨. SCP재단 사이트?같은거에 농담 SCP라고 따로 분류돼있어요.
잭 브라이트 박사가 재단에서 하지 말아야할일 같은거요?
옹 좋당
4:37머리가 -뻑큐- 중지를 치켜올린 손으로 찍힌건 덤
0:05 Opening
5:24 Endcard
이거 왜 하는 거임?
@유리버 30초 ㄷㄷ
이런 컨쎕충...
@@SDFG_1 개찐따ㄷㄷ
@D̷͌ͅr̴͚͒a̴̛̤b̶̟̄u̸̪̽l̴̟͝ý̸͙ ㅋㅋㅋㅋ짭이다
일단 확실한건 클레프 박사가 GOC요원으로 들어오기 이전에도 남들보다 특별한 과거를 보냈다는것
와 정말기대햇슴다
선플달고 볼게요 ㅎㅎㅎㅎ
저는 왠지모르게 여신이 자신의 딸을 죽이려고 했고 클래프는 딸을 지키기위해 또 임무를 성공하기위해여신을 죽였지만 딸은 아직어린 아이이기 때문에 못죽이고 자신이 키우면 걸리니까 고아워에 마낀거일꺼 같아요
약 1달전 하다가 166을 소개해달라는 댓글을 보게되고 GOC에 대해 설명한 뒤 166, 클래프 박사를 설명한게 모두 지금을 위한 빌드업이 었을수도?
근데 166소개 해 달라는 댓글이 166설명했을 때 당시에 38일째였고 GOC설명한게 166설명하기 대충 32일 전이니까 마냥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님
아마 여신은 악마중에서도 대악마라고 불리우는 존재중 한명이였을것이고 166은 클레프와 여신은 어떠한 계기로 인해 사랑에 빠진뒤 낳게된 딸일것입니다.
보통의 인큐버스 혹은 사큐버스라면 자라면서 자신의 부모한테 능력 억제를 배울테지만 아버지인 클레프는 인간, 어머니엿던 여신은 사망하여 능력 억제자체를 배우질 못했고 이후 제단에게 걸려서 격리될때도 그다지 거부감이 없었던 이유는 다름아닌 클레프가 166한테 제단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려주었기 때문일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뭣보다 현재 166의 모습이 본모습이 아닐수도있습니다. 대악마가 살던 장소에서 태어낫어야될 존재가 예기치못하게 우리 세상에서 태어낫기에 태어나면서 받았어야될 다른세상의 공기를 받지못했을 가능성도 있기때문이죠.
오오오ㅗ옹 1시간!!
그니까 이렇게 SCP재단에 대해 많은 걸 알고 있고 다른 위험 단체의 비밀 또한 마구 유튜브로 공개해 버리는...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거되지않고 있다는건!!! 그야말로 궁극의 SCP~~~???!!!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혹시 박사들 다룰때 사과씨빌런 king 박사도 다뤄주실수있나요?
클레프는 goc의 요원이였고 goc는
파괴를 우선으로 하니까 어쩔수 없이
격리를 우선적으로 하는 재단 요원으로
들어간거 같음
와 하다님!!
오래번 부터 당신같은 영상을 기다려 왔다우~
0:53 남자 눈이3개?
그러네!
3:18 반신급 제거 성공이면 682도,제거 가능 하지않나
우리 육팔이는 행동을보면 반신급이 아니라 90%신이에요!!
@죽지않는 파충류scp-682 주거라
682 드드드ㅜ듣.ㄷ 둗 두ㅜ두두두두두두두두두다다다다ㅏ다ㅏㄷ다ㅏ다다다다다닫 쾅 팡 펑 두두두두두ㅜ두두두두두두두둗다다다다ㅏ다다다다다
@@석삼까마귀-l5f
??: 해치웠나?
???: 안돼! 말ㅎㅁ...
682: 크크ㅡㅋ 플래를 세우다니, 나의 승리다
@사탄 사탄 직장잃고 왔니?요즘 사회의 쓰래기가 많아져서
모여봐요 무한의 숲에 내던져버리면 ㅆㄱㄴ
하다님 scq662 집사의종
영상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항상 영상 제밌게보고있요!
scq?
일단 ㅇㄷ박아
2:21 이거 뱀의 손 일 수도 있지 않나
scp-153-ko
scp-154-ko 해주세요
(기원3일차)
와드 박는다
ㅇㄷ
ㅇㄷ
@@박진형-w1j ㅇㄷ
ㅇㄷ박아
부모자식관계에 대한 추측이 뭔가 신비성이 있어서 맞는거 같다보이네요.
근데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하다님 영상은 광고가없네요?
광고는 일정량 성장하면 관리자가 광고를 있거나 없거나 설정하는 것
@@화소야 꼭 유튜버가 설정하는것만은 아니더라죠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ㅎㅎ
진짜 scp 관련 마블과 같이 대대적인 세계관을 가진 영화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9927-블랙도 알고싶어졌어요……
ㅇㅈ
만약 이 모든게 사실이라면 scp-166이랑 클래프박사가 뱀의손으로 들어갈수도 있지않을까? scp-166은 인간과 scp가 공존할수있다는 살아있는 증거이니 그리고 결국 "니가 여기에 들어왔구나"라는걸 보면 재단에 오는걸 원치 않았으니 딸의 안전을 위해 같이 뱀의손으로 들어갈수도
그게.. 본래 166이 있었던 데가 뱀의 손 소속의 성당이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애가 재단에서 클레프 박사의 동료가 말했듯 너무 위험한 개체라는 것이죠. 유클리드 등급도 아까울 정도로 순수하고 협조적이라 해도, 내제 능력이 사실 케테르급이란 게 뒷 문서에서 나옵니다. 뱀에 손도 초위험 기제에는 직접 손을 안 대고 관여만 습성이 있음니다. SCP - 2950처럼 말이죠.
사실 166이 가진 진짜 능력은 성욕을 일으끼는 게 아니라 어머니, 아버지랑 동일하게 현실 조작이라고 함니다. 근데 문제는 이게 사춘기 때 발동된 겄 같은데 발작해서 재단 인원들을 죽일 뻔했다고 함니다. 뭐 지금은 다시 안전해진 듯하지만...
그리고 현재는 미성년자는 아니고 20대 초반쯤의 준 성인이라고 함니다.
드디어 올라왔당
scp 라는거 넘. 잘만든듯 진짜같어
하다님이당 오후3시쯤에 하다님 이영상 전 영상보고있어는데
Scp-166의 어머니(여신)는 인류를 위협되는 악마 숭배자가 되어 클레프와 학대적인 관계를 맺어 정말 심정이 아픈 이야기 입니다....
제가 여러 scp 유튜브 영상들 많이 봤습니다.
올해 요즘 인기가 있는 픽션 도시전설 라고 하더라고요.
사실은 알토 클레프가 scp 166 의 따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썸네일에...
166:아빠~~
클레프:니 몸 더러우니 빨리 옷 입어
166:네....
클레프:빨리 꺼져 옷 다입으면...
근친 ㅋㅋㅋㅋ
scp-166 이 머리카락이 빨리자란다며 그럼 그걸 짤라다가 옷을 만들어 주면 피부 트러블 없이 입힐수 있을텐데 박사들은 그런건 생각 못하나?
님 머리카락으로 뜨개질 해보시면 왜 그런생각 못했는지 알 수 있을듯ㅇㅇ
역시 재미ㅛ어요
빌드업 지려따
scp011 지각있는 남북전쟁 기념비 해주세요 기원 2일차
ㅇㄷ 박는다
형님...3:01초 일러 출처좀 알려주십쇼...이렇게 아우 머리박고 부탁드립니다
초록창
그나저나 클래프 박사는 이런 본인의 소문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도 궁금하네요...
근데 클레프박사 그림에서 묘사되는 이마에 있는 눈은 뭔가요?
그렇게 생겼다고 해요
그래서 클레프박사가scp라는 추측도 있었죠
하다님의 뇌피셜은 처음 보네요
근데 왜 클레프 박사 이마에 빨간색 눈같은게 있는거죠?
ㄹㅇ 졸라 궁금한데
@@김민준-o9c 죠죠의 기묘한 모험 5부를 보면 알수있음
클레프가 악마라는 떡밥임...
참고로 떡밥은 떡밥에서 끝났고 떡밥일 시절은 클레프의 흑역사...
막장드라마ㅋㅋㅋㅋㅋ
scp 166 ♡♡♡♡♡♡♡♡♡♡♡♡♡♡♡♡♡♡♡♡♡♡♡♡♡♡♡♡♡♡♡♡♡♡♡♡♡♡♡♡♡
기철이:이게 어무니도 없는게 까불어?
166:미국가셨어!
기철이:미국이 아니라 하늘나라겠지!
(잠깐만, 기철이는 왜 166에게 매혹되지 않는거지?)
고고고고자라니 고고고고자라니
@@Blaster10294 내가..... 내가 고자라니!!!!!!!!!!!!
이게 무슨 소리야
클레프 박사:우리딸 재단에서 잘 보호받으며 살고 있구나(무인도 산책도 시켜주고 말이야)
재단이 앞으로 이렇게만 해준다면 우리딸! 앞으로 걱정없이! 고생없이! 살수 있겠어!
.
.
.
만약 너에게 접근하는 SCP나 남자들이 있다면 내가 직접 배제하겠다..
(알고보니 딸바보)
기철이:재단이 아니라 하늘나라겠지!
166:으헝헝ㅠㅠ
재단:뚝배기ㅣㅣㅣㅣㅣㅣ
기철이:아 ㅅㅂ
오우야..
O5-01 의 아들인
기어스 박사의 딸이라는 가능성이 있는
검은여왕
참 모호해
클레프가 166의 아버지일수는 있겠지만 왜 능력이 통하지 않는지는 모르는건가요? 제가 짐작하기에는 클레프도 인큐버스이거나 그와 비슷한 존재일수도 있고 어쩌면 먼 조상중 그런 존재가 있었던 혼혈일수 있다고 봅니다. 그런데 모종의 이유로 통칭 여신이란 존재와의 사이에서 166을 낳았는데 처음엔 딸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가 여신을 제거하면서 알게 되었고 166을 수녀원에 맡기고 딸을 보통의 사람들 처럼 살게 해주기 위해 남자의 정액을 연구한게 아닌가 싶음 .
그러다 166이 SCP재단에 의해 확보되니까 재단에 들어온 것 같기는 한데 그럼 클레프는 GOC는 어차피 파괴할게 뻔하니깐 GOC에게는 숨기고 재단이 확보하도록 조작해놓고 재단을 이용해서 딸을 치료하려고 하는건가 보네요.
1. 클레프는 본인이 인큐버스 같은 어떤 초월적 존재이거나 아니면 조상중에 그와 비슷한 존재가 있어서 166의 능력이 통하지 않음 .
2. 재단이 166을 확보한것은 클레프가 그렇게 되도록 조작한것이며 이는 GOC 보다는 SCP재단이 딸의 안전을 위해서는 더 낫다고 판단해서 일부러 재단에 확보되도록 한것이고 딸을 보기 위해 재단에 일부러 들어온 것.
제 뇌피셜과 영상에 나온 내용을 종합한 추측입니다.
오...
내가 대충 만들어 본 scp
번호:389
명칭:푸른 새
특징:날개가 크고 상대가 말한 소원을 들어준다.하지만 그 소원과 관련있는 물건 7개를 20일 안에 구하지 못한다면 다음날 알수 없는 이유로 푸른 깃털에 덮혀 죽는다
트위ㅌ
이정도면 추측이 아니고 확신해야되는거 아님..?
"변칙성" 때문에 엄청나게 확실해지지 않는 이상 계속 보류가 되는걸겁니다……
와 내가 전에 영상에서 말한거 맞았잖아??
오옷...
4:45초에 나온 글자들은 막장드라마에 나오는건데....
역시 제가 측측했지만
166과 요원은 부모이자
166은 요원에 딸이라고
생각 했는데 그게 우연히
떨어 맞았네요
왜이렇게 열받게 글을 적었지
제 추리 지만 클레프가 SCP 를 집착을 하여 파괴 시키려는 이유가 SCP 으로 인해서
딸 에게 이상한 능력이 주어지는
동시에 클레프 박사의 아내를 죽였고 그것에 의해 분노한 클레프 박사가 딸을 안전 하게 수도원에 맞긴 뒤 SCP 를 없애려고
한 게 아닐까요..
그리고 딸의 능력도 특이하다고 SCP 단체가 다가 올테고 그럼 보호해 주는 동시에 자기도 거기 들어 가면 딸인 166을 볼 수 있으니 그런 게 아닐까요..?
SCP박사들은 클레프박사 말고도 있죠
어떤 박사는 어떤 SCP에 대한 복수로 온사람도고있고요
어떤 사건으로인해 SCP가된
브라이언 박사도 있죠
하다님 영상에서 보면 붉은 목걸이 한 박사가 브라이언박사 입니다
아벨 한태 맞져도 죽다가 부활해죠
목걸이 가 되서요
클레프 박사말고도 SCP랑 연관성이 많아요
다음에 브라언 박사로요
저도 이름이 생각안나고 SCP 명칭이 불멸의 목걸이것을 알고 있어요
브라이트 박사:SCP-963(불멸)에 영혼이 빙의됨. SCP-321의 오빠이자 SCP-590과 친척임.
아이스버그 박사:브라이트의 조수. 자살함.
콘드라키 박사:반사회적인 17기지 이사관. SCP-682에 올라타 19기지를 활보하는 등의 여러 미친 행각을 벌이다 결국 기어스에게 살해당함. SCP-408과 꽤나 인연이 깊음.
기어스 박사:감정 반응이 없는 박사. O5-1 "설립자"의 아들이라고 하며, 그의 딸 "앨리슨 차오"는 기어스가 재단에서 일하게 되자 재단을 증오하게 되었고 현재는 "검은 여왕"이라는 이름의 요주의 단체의 수장임.
타데우스 크샹크:등급은 낮지만 재단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박사. 존재하지 않는 재단 시간변칙부(=SCP-1780)의 부장이며, SCP-2000등의 여러 타우미엘 등급 SCP와 관련이 깊다.
사실 그냥 본인한테 물어보면 되는거였...
변칙성:거짓말 덕에 불신의 상징이 된데다
사실을 밝히면 어떻게 반응할지 모르는 재단에게 클레프 박사가 과연 제대로 말을 할까요??
제대로 알려준다 쳐도 거짓말 특성 덕에 제단쪽에서도 믿지 못할 가능성이 크겠죠
Scp 003 설명해주세요 등급유클리드예요‥
뭔지모를 알고리즘에이끌려왔다가 흥미생겨서그런데
Scp가뭐임여?? 여기서설명하는 애들은 게임에나오는 애들인가요 소설그런건가요???
어반 판타지, 도시 전설 장르의 보고서형 인터넷 소설이라 보시면 됩니다. (사실 장르 자체를 딱 정하긴 어려움)
재단 사이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작성하죠.
(SCP가 아닌 박사들은 작성자분들의 자캐라 보시면 됩니다.)
@@섬혁 scp 한명한명 개인적인스토리말고 소설처럼 통합되서 스토리짜여있는 그런것도 있나요??? 있다면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이제 클레프박사 나왔으니까 나비떼나오고 콘드라키박사도 해주세요!!
타데우스 크샹크 박사와 제임스 마틴 탈로란 연구원도...
결론
매혹이 안걸리면 고자였다
???:무..무슨....
에엑따!
아니, 아빠한테까지 매혹이 걸리면 슬프잖아요……
근데 scp2128 거짓말쟁이의 요람한테
166과클레프 박사는 부녀관계다 라고 하면
밝혀지지 않을까요?
1시간!!
무서워
아무리봐도 하다님에 뇌피셜이 맞는거같아요
(116등 이시리즈 괴생물체 실제로 없음
와. 대박대박 제단 머리 겁나 좋음 ㅋㅋㅋ
당신은 진정한 한국인 입니다.😊
🎊자동 한국어 자막생성 시험에서 통과 되셨습니다🎉
저기 저팬아트 올리고싶은데 ㅠㅠ
어떻게올리는지모르겠어요...
사실 166 아빠는 상위요원이고 클레프는
그냥 특이한거일수도 클레프한태 기억소거제 먹이고
맞는거같기도한데...
이유는 통칭 여신이잖아요?
서큐버스는 신보다 한층아래인
악마라서 그럴수도?
Dr. Clef 클레프박사는 SCP:CB 게임에도 나온답니다 ㅎㅎ
편지는 클레프 박사가 쓴 것이 맞지만
만약 클레프 박사가 재단을 골릴려고 혼자 짜고 친 거라면
세상과 사랑하는 사람....너무 괴로울 것 같다
기동특무부대 요주의 단체 리뷰영상은 언제쯤.....? 지금은 격리하에 계시기때문에 당분간 내보내드릴수 없습니다
scp-3733 "다른 사람들 모두" 등급 유클리드 소개부탁합니다
Aㅏ
하다님, 이 댓보셨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하다님 영상에 계속 '1', '내가 1등' 이러는 댓이 너무 많아요; 이런 쓸데없는 댓글 때문에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불편해합니다.. 하다님 영상에선 빠놀이좀 금지시켜주시면 안될까요..?
'내가 1등'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문구를 넣으면 좀 줄기야 하겠습니다만 없어질거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근데 빠놀이를 좋아하거나 허용하는 채널은 또 어디있겠냐만은...)
*하핫♡*
더확실하게 알아내는 방법 166한테 348스프 먹이고 클레프한테 스프만들게해서 확인
아빠는 클레프, 엄마는 릴리스 (scp 336)
그 사이에서 나온 십대 서큐버스... (scp 166)
와우
'캐슬' 관계
너어는 진짜...
Scp055해주세요
(기원 첫 걸음)
그럼 저scp166의 아버지는
자신이 신이라고 하는 존재 아님?
1,사람은 아님
2,재단에 있고 벽을 통과함
166이 서큐버스라면 클레프 박사는 악마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많은 scp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있다는 점...
그리고 scp-738(악마의 거래)이 scp-682에 대한 정보를 안다는 것...
'악마는 scp에대해 잘 안다.' '클레프 박사는 scp에대해 잘 안다.' '클레프 박사는 악마다.'
뭐 이게 아닐수도 있지만요.
클레프박사가 scp에 대해 잘 안다고해서 악마라고 판단하기엔 입증이 약하것 같기도 하고요.
뭐 클레프 아내에게서 많이 들어서 아는 것일 수도 있고요.
(근데 애초에 인간이랑 악마랑 사귀는게 되는 건가?)
안뇽~~!
제생각은 166의 능력이 현실조작이라서
클레프박사가 막은거 아닐까요오오오오오오오?
Scp 239와 336에 대한 영상도 해주세요
안뇽 용용용
음.... 취향이 말발굽이라서 매혹에 안 빠진 것인가
(농담)
이 드라마 꿀잼이네
와 4분전
scp-2002능력 설명해주세요 갓 하다님
Scp 239 해주세요(기원3일차)
했지 않았나여? 아 안했구나
테세우스의 배가 먼저야!
걍 알토 클래프가 SCP야 걍
저건 인간이 아녀
저번에 '그'사람이 클레프였군
이럴때 거짓말쟁이의 요람을 쓰는거지
저번영상에내가달았던답글의내용이다!!!!!!!!!!!!!
Something tomorrow leads us
저 박사 은근 최강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