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멋지다. 하나의 예술작품의 완성품을 보는 듯하여 마음이 흡족합니다. 1. 분별지 ㅡ현상계에서 보통 우리들의 삶. 2. 무분별지 ㅡ절대계의 진리(공성) 그 자체. 3. 후득 분별지 ㅡ공성(깨달음)을 체득한 후의 분별을 사용하며 보살도로 살아가는 삶. 그러니까 이 후득분별지가 양족존이며 깨친이의 삶이고 중도의 삶이며, 보살도이다. 또 동전의 양면(양족존) ㅡ 1. 동전의 앞은 현상계에서 열심히 6바라밀행을 하고 2. 동전의 뒷면은 항상 열반(공성)에 안주하고 있어야 한다. (깨어서 현존하기) 나를 성장시키고 나를 살리는 법문에 무한 감사 드립니다. 다가오는 설명절 가정마다 다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감사합니다. 금강경 1강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관에 기반한 공성의 개념적 이해 - 일체가 참나/공성의 구현이다. 진정한 수용은 진리의 직관에서 나온다. "본래 없다"/공성의 깊은 이해 - 일체가 열반이다, 탐친치도 열반이다. 후득분별지/지혜 - 보살의 분별지, 공성에 대한 직관에 기반 보살도는 공성에 대한 직관에서 나온다 - 탐진치도 공성/양심에 기반하여 구현하면 보살도 개성을 양심에 맞게 구현하는 것이 보살도의 핵심이다. 깨어있어면/공성으로 어떠한 집착도 이겨낼 수 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
늘감사드립니다.
((()))
♡♡♡
공득분별지 ♡
대표님, 고맙습니다.^^
흐,,
너무 재밌어요~^^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 날을 돌이켜보니 거지가 구걸하러 갔다가 당신이 이 부잣집 주인이라고 들은 격입니다. 이 말도 어디서 들었는데 참 맞는 말이구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
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대표님의 진리 수용에 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와~!!! 멋지다. 하나의 예술작품의 완성품을 보는 듯하여 마음이 흡족합니다.
1. 분별지 ㅡ현상계에서 보통 우리들의 삶.
2. 무분별지 ㅡ절대계의 진리(공성) 그 자체.
3. 후득 분별지 ㅡ공성(깨달음)을 체득한 후의 분별을 사용하며 보살도로 살아가는 삶.
그러니까 이 후득분별지가 양족존이며 깨친이의 삶이고 중도의 삶이며, 보살도이다.
또 동전의 양면(양족존) ㅡ 1. 동전의 앞은 현상계에서 열심히 6바라밀행을 하고
2. 동전의 뒷면은 항상 열반(공성)에 안주하고 있어야 한다. (깨어서 현존하기)
나를 성장시키고 나를 살리는 법문에 무한 감사 드립니다.
다가오는 설명절 가정마다 다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응무소주생기심!!
공성에서 나오는 6바라밀!!
감사합니다🙏
육바라밀에 맞게 각자의 개성 표현~♡
참나에서 나온 각자의 성격대로 표현이 되면 참 사랑스럽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공적영지 상락아정 진공묘유 음양오행 진속불이 무주열반 자타일여 홍익중생 인의예지 군자 성인 사도 보살 대사 선비......나는 무엇인가? 모든 것이고 사랑이다.
아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금강경 1강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관에 기반한 공성의 개념적 이해 - 일체가 참나/공성의 구현이다.
진정한 수용은 진리의 직관에서 나온다.
"본래 없다"/공성의 깊은 이해 - 일체가 열반이다, 탐친치도 열반이다.
후득분별지/지혜 - 보살의 분별지, 공성에 대한 직관에 기반
보살도는 공성에 대한 직관에서 나온다 - 탐진치도 공성/양심에 기반하여 구현하면 보살도
개성을 양심에 맞게 구현하는 것이 보살도의 핵심이다.
깨어있어면/공성으로 어떠한 집착도 이겨낼 수 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