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와 사이렌, 술집 혹은 카페, 조용히 북적이는 사람들이 온통 존재하며 만들어 내는 소음들. 그냥 존재하기. 왜? 무엇을 위해? 어떻게? 다 가지려 하지 않고 욕심을 인정하고 그저, 존재하기. 그런 연습 중인 요즘이에요. 혹시 비슷한 분이 계시다면 함께 파이팅..!! 🩵 * * * 🦋 낮잠 채널 멤버십되기! ruclips.net/channel/UCbWzWaGembaIceXDiLWl9ewjoin 🌙 영상 소재 추천하러 가기 ruclips.net/video/gZWu0cfCO6k/видео.html 🌙 피드백/비즈니스: natzamzzzz.manager@gmail.com 🌙 인스타그램 @natzamzzzz 🌙 채널 내 영상의 재사용은 불가하며, 악플 또는 배려 없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됩니다. 🌙 낮잠 채널에서는 원저작물에 새로운 창작성을 가한 2차 창작물의 경우, 라이센스를 해소한 음원과 영상을 통해 변형·각색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정 이용'의 범위에 속하며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그냥 존재하기.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제목이네요... 중학생 때부터 낮잠 님 ASMR로 시시콜콜한 상상을 펼치던 저는 어느덧 현역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있어요. 희망 학과는 정했지만 이제 와서 정말로 원했던 진로인지도 모르겠고, 사람들이 기대하는 내 모습이 거짓말 같고, 오래된 꿈이 다시금 고개를 들어 저를 괴롭혀요.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하는 일도 많은데 둘 중 무엇도 섣불리 선택하지 못하고 남아 있는 제가 답답하기도 하네요. 이렇게 준비되지 않은 채로 어른이 되는 걸까 불안해요. 이렇게 미숙한 제가 싫었어요. 그런데 낮잠 님 글을 읽고 또 소리를 들으며, 새삼 제가 스스로를 견딜 수 없어 하는 사람이었구나 생각했어요. 미래는 쉽게 어찌할 수 없고, 그에 우왕좌왕하며 조급해하는 일은 너무도 당연한데 말이에요. (심지어 저는 심리학과 지망생인데도 말이에요! 아는 것과 행하는 것은 그만큼 다른 차원의 일이죠.) 그냥 그 상태를 잘 느끼고 존재하는 걸로도 충분하다는 걸 느꼈어요. 사실 그러면 놀랍게도, 많은 고민들이 전보다 단순해지고,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니까요. 덕분에 오늘은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내일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낮잠 님!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
낮잠님께서 제목으로 쓰신 그냥 존재하기라는 한마디가 왜 이렇게 먹먹할까요ㅎㅎ.. 살다보면 그냥 존재하기라는게 제일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여러가지 상황들에 부딪히니 어떻게 죽는게 제일 나은 방법일까까지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존재하기’ 짧은 말이지만 위로 감사합니다. 낮잠님:)
그저 존재하기 바람이 스치고 지나가도 나는 그대로 서 있다 햇살이 머물다 사라져도 나는 흔들리지 않는다 누군가는 의미를 묻고 누군가는 길을 찾지만 나는 그저, 여기 있다 피어나지도, 시들지도 않으며 울지도, 웃지도 않으며 그저, 존재한다는 것만으로 그것이 가벼운 듯 무겁고 덧없는 듯 단단하여 나는 오늘도, 그저 있다
우리가족, 우리회사 우리의 무언가로 지내며, 나라는 존재는 얼마나 희미해져 있을까? 우리란 말에 가려진 나라는 존재는 스스로에게 조차 잊혀지고 있었으려나? 새벽갬생의 힘을 빌려 다시 나라는 존재를 다잡아 줘야겠다... 새벽감성에 취해 뻘글 쓴 수치심은 내일의 우리속 내가 해줄꺼야...아암..
- 도시와 사이렌, 술집 혹은 카페, 조용히 북적이는 사람들이 온통 존재하며 만들어 내는 소음들.
그냥 존재하기.
왜?
무엇을 위해?
어떻게?
다 가지려 하지 않고
욕심을 인정하고
그저,
존재하기.
그런 연습 중인 요즘이에요.
혹시 비슷한 분이 계시다면
함께 파이팅..!!
🩵
* * *
🦋 낮잠 채널 멤버십되기!
ruclips.net/channel/UCbWzWaGembaIceXDiLWl9ewjoin
🌙 영상 소재 추천하러 가기
ruclips.net/video/gZWu0cfCO6k/видео.html
🌙 피드백/비즈니스: natzamzzzz.manager@gmail.com
🌙 인스타그램 @natzamzzzz
🌙 채널 내 영상의 재사용은 불가하며,
악플 또는 배려 없는 댓글은 무통보 삭제됩니다.
🌙 낮잠 채널에서는 원저작물에 새로운 창작성을 가한 2차 창작물의 경우, 라이센스를 해소한 음원과 영상을 통해 변형·각색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정 이용'의 범위에 속하며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나는 욕심도 많고 질투와 시샘도 많은 사람인걸 인정하기, 왜? 인지 묻고 생각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그냥 그렇게 받아들이기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오늘밤 할 일: 그냥 존재하기
나는 실존하는 사람인데도 그냥 존재하기가 제일 어렵더라
공감합니다. ㅠㅠ
그냥 존재하기.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제목이네요... 중학생 때부터 낮잠 님 ASMR로 시시콜콜한 상상을 펼치던 저는 어느덧 현역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있어요. 희망 학과는 정했지만 이제 와서 정말로 원했던 진로인지도 모르겠고, 사람들이 기대하는 내 모습이 거짓말 같고, 오래된 꿈이 다시금 고개를 들어 저를 괴롭혀요.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하는 일도 많은데 둘 중 무엇도 섣불리 선택하지 못하고 남아 있는 제가 답답하기도 하네요. 이렇게 준비되지 않은 채로 어른이 되는 걸까 불안해요. 이렇게 미숙한 제가 싫었어요.
그런데 낮잠 님 글을 읽고 또 소리를 들으며, 새삼 제가 스스로를 견딜 수 없어 하는 사람이었구나 생각했어요. 미래는 쉽게 어찌할 수 없고, 그에 우왕좌왕하며 조급해하는 일은 너무도 당연한데 말이에요. (심지어 저는 심리학과 지망생인데도 말이에요! 아는 것과 행하는 것은 그만큼 다른 차원의 일이죠.) 그냥 그 상태를 잘 느끼고 존재하는 걸로도 충분하다는 걸 느꼈어요. 사실 그러면 놀랍게도, 많은 고민들이 전보다 단순해지고,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니까요.
덕분에 오늘은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내일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낮잠 님!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
낮잠님께서 제목으로 쓰신 그냥 존재하기라는 한마디가 왜 이렇게 먹먹할까요ㅎㅎ.. 살다보면 그냥 존재하기라는게 제일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여러가지 상황들에 부딪히니 어떻게 죽는게 제일 나은 방법일까까지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존재하기’ 짧은 말이지만 위로 감사합니다. 낮잠님:)
그냥 존재하기. 이 한 줄이 왜 이렇게 위로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그저 존재해주셔서 감사해요 낮잠 님.
매일 기다려지는 낮잠님 asmr. 💕
오늘도 정말 잘 들었습니다.
외람되지만 '정말 공부에 공부만을 위한 공부 asmr' 살포시 부탁드리고 갑니다...
공부에 집중되는 최적의 bpm.... 공부만을 위해 탄생한...
무언가를 증명하기 위해서 발버둥치는게 아니라 그냥 나로써 존재하는거 하나만으로 충분하다는걸 깨닫기까지는 정말 힘든 길인거같다. 지금도 머리로만 알고 있을뿐이라 어딘가 씁쓸하다고 해야하나..
힘든 요즘 정말 듣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 완벽한 영상이네요 🥹
항상 잘듣고 있습니당🥰😁
그저 존재하기
바람이 스치고 지나가도
나는 그대로 서 있다
햇살이 머물다 사라져도
나는 흔들리지 않는다
누군가는 의미를 묻고
누군가는 길을 찾지만
나는 그저, 여기 있다
피어나지도, 시들지도 않으며
울지도, 웃지도 않으며
그저, 존재한다는 것만으로
그것이 가벼운 듯 무겁고
덧없는 듯 단단하여
나는 오늘도, 그저 있다
요즘 낮잠님 영상 틀고 공부하는데 너무 집중이 잘 돼요!! 감사합니당 (♡ˊ͈ ꒳ ˋ͈)
세상에 태어났으니 어쩔 수 없이 그냥 존재하기.
그냥 존재하더라도
내 가치를 인정받으면서 행복하게 존재하고 싶다. 어떤 힘듦이 찾아와도 흔들리지 않도록 단단해지고 싶다. 행복한 돌맹이가 되고 싶어.
독서 하면서 잘 들을게요!
이어폰 끼고 듣는데 진짜 사람들 웅성거리는 소리 진짜인줄 알고 깜놀
우리가족, 우리회사 우리의 무언가로 지내며, 나라는 존재는 얼마나 희미해져 있을까?
우리란 말에 가려진 나라는 존재는 스스로에게 조차 잊혀지고 있었으려나?
새벽갬생의 힘을 빌려 다시 나라는 존재를 다잡아 줘야겠다...
새벽감성에 취해 뻘글 쓴 수치심은 내일의 우리속 내가 해줄꺼야...아암..
We are human beings, not human do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