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체절명의 순간에 위기를 잘 극복하여 세상을 지혜롭게 헤쳐온 김일성이란 사람의 처세술에 감동받습니다. 중년~말년의 자기우상화는 나쁘지만 20대초년의 수만번의 위기를 잘 넘기는 김일성의 유능한 처세술은 현대인들에게도 교훈을 주는 대단히 중요한 사건이네요. 원래 4월달에 태여난 사람들은 대개 총명함이 출중하고, 신비함이 하늘을 찌릅니다. 대개 머리가 비상한 사람들이 4월생입니다.
정말로 해도해도 너무너무 하고 못되여도 너무너무나 한 놈이 바로 김일성이네요, 배은망덕의 표본이고 극치입니다. 수 많은 열사들이 흘린 피를 자기의 피로 둔갑시키고 동북의 항일역사를 자기의 역사로 날조한 김일성의 진짜 민낯을 까밝힌 유작가님께 무슨 말로 감사와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들을수록, 알수록 참, 대단하다는 말뿐만 나올뿐입니다.
절체절명의 순간에 위기를 잘 극복하여 세상을 지혜롭게 헤쳐온 김일성이란 사람의 처세술에 감동받습니다.
중년~말년의 자기우상화는 나쁘지만 20대초년의 수만번의 위기를 잘 넘기는 김일성의 유능한 처세술은
현대인들에게도 교훈을 주는 대단히 중요한 사건이네요.
원래 4월달에 태여난 사람들은 대개 총명함이 출중하고, 신비함이 하늘을 찌릅니다.
대개 머리가 비상한 사람들이 4월생입니다.
유익한 내용 감사합니다.
현대에도,
4월생 사장님을 모신 직원들,
4월생 부하를 많이 거느린 사람들은 대개 지혜롭게 살거나 부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유선생님
정말로 해도해도
너무너무 하고
못되여도 너무너무나
한 놈이 바로 김일성이네요,
배은망덕의 표본이고
극치입니다.
수 많은 열사들이 흘린 피를 자기의 피로 둔갑시키고 동북의 항일역사를 자기의 역사로 날조한 김일성의 진짜 민낯을
까밝힌 유작가님께 무슨 말로 감사와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들을수록, 알수록 참,
대단하다는 말뿐만
나올뿐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솨! 감솨!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하하 인성까지 저버리고 잡아쥔 권력으로 만들어낸 나라다나니까 나라가 그 꼴이 된거네요 🙈🙈
어제 구독 누르는 걸 잊어먹고 그냥 나왔나 보네요.
하긴 가끔 이런 바보짓을 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