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와닿는 말: ' 5미터 단위로 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 10미터 오차도 못잡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거리측정기와 캐디가 다를때는 캐디님 말을 듣습니다. 경험치 중요하더라고요. 거리측정기 사용은 패널티구역의 거리를 잴 때가 더 좋습니다. 아니면 벙커 거리 등이요. 근데 측정하면 꼭 그쪽으로 가요 ㅋㅋ
방송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있는데요.. 과거엔 그렇지 않았는데 요즘 갈 수록 불친절한 캐디가 많은건 왜 그렇죠 ? 와니님 처럼 친절하고 열심히 하는 분들도 많은데 비해, 컨디션이 안좋다니 안좋은 일 이 있다니 하며 몸도 움직이지 않고 웃지도 않는 캐디들이 많은 같 같아요. 거의 상 전 모시듯 할 때도 있구요. 진상캐디 만나면 그날 하루 모든 플레이어의 라운드를 망치는데 그런건 안중에도 없는것 같아요.. 골프장에서 서비스교육을 안하는 곳도 많은것 같구요 아무리 캐디 수 가 모자란다 해도 본인의 책무조차 지키지 못하면서 왜 그 일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친절한 캐디 만나면 라운드 내내 저희도 기분좋고 스코어도 잘 나오고 팁도 막 나가고 하는데 여러가지로 좀 안타까운것 같아요..
혜비님..제 생각인데요 지금이시기에는 여러모로 캐디분들 사기성이 많이 떨어진상태라 보입니다ㅠㅠ..코로나로 인해 골프장이 미친 호황을 보여서 거의 다 휴무도 없이 하루에 36홀씩 돌고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지금 골프장 손님이 너무 많은데 캐디는 부족으로인해 비상사태입니다..그래서인지 요새는 많은 캐디분들이 상태가 거의 최악입니다..하루에 4-5시간씩 자면서 한달을 살았으니요..
@@wanny_golf 안그래도 일 이 많다고들은 하던데, 그 와중에도 웃는 캐디들이 있는가하면 그렇지 않은 분 들도 많은것 같아서요.. 어쨌든 캐디 일이 워낙 힘든 일 이다보니 한편으론 이해도 됩니다, 와니님부터 시작해 친절한 캐디님들은 화이팅 입니다. 힘 들 내십시오~~
진행을 위해서? 골프장 파견요원인가요? 개디피 내는 사람을 위해서 존재하는 겁니다.
가장 와닿는 말: ' 5미터 단위로 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 10미터 오차도 못잡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거리측정기와 캐디가 다를때는 캐디님 말을 듣습니다. 경험치 중요하더라고요.
거리측정기 사용은 패널티구역의 거리를 잴 때가 더 좋습니다. 아니면 벙커 거리 등이요. 근데 측정하면 꼭 그쪽으로 가요 ㅋㅋ
잘봤습니다ㅎㅎ백매다 안쪽 오르막은 오르막거리 말고 그냥 쳐라! 세겨두고칠께요ㅎㅎ
저도 똑같은 부쉬넬 한 3년 사용했습니다ㅋㅋ 거리측정기를 루틴에 포함시키니 진행 방해안되구 좋더라구요ㅋ 근데 잃어버려서 차쉬넬 2세대 Norm LX7 사서 이번 시즌 사용 했는데 전혀 부족함 없어서 놀랬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오르막 80미터 이하는 진짜 꿀팁이네요
캐디분이 몇 미터 보라는게 비거리를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캐리를 말하는건가요?
글구 랜딩포인트는 핀시킹 몇초 걸리나요??
레이저 들고 다니는 사람 다 못침
레이저 없이 캐디분 얘기듣고 눈대중 으로 치는분들이 다 핀에
붙임
김국진도 측정기 들고다니던데요?ㅡ.ㅡ
레알 정답요
선댓글 후시청 갑니다^^ 꿀팁얻어갈께요
잘봤습니다 ᆢ핀공략시 내리막ㆍ오르막 상태에서 높이 차이에 대한 거리계산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진짜 꿀팁♡
레이저로 대략적인 거리찍고 캐디언니 말을 참고해서 치는게 제일 좋지않을까요
방송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있는데요..
과거엔 그렇지 않았는데 요즘 갈 수록 불친절한 캐디가 많은건 왜 그렇죠 ? 와니님 처럼 친절하고 열심히 하는 분들도 많은데 비해, 컨디션이 안좋다니 안좋은 일 이 있다니 하며 몸도 움직이지 않고 웃지도 않는 캐디들이 많은 같 같아요. 거의 상 전 모시듯 할 때도 있구요.
진상캐디 만나면 그날 하루 모든 플레이어의 라운드를 망치는데 그런건 안중에도 없는것 같아요..
골프장에서 서비스교육을 안하는 곳도 많은것 같구요
아무리 캐디 수 가 모자란다 해도 본인의 책무조차 지키지 못하면서 왜 그 일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친절한 캐디 만나면 라운드 내내 저희도 기분좋고 스코어도 잘 나오고 팁도 막 나가고 하는데 여러가지로 좀 안타까운것 같아요..
혜비님..제 생각인데요 지금이시기에는 여러모로 캐디분들 사기성이 많이 떨어진상태라 보입니다ㅠㅠ..코로나로 인해 골프장이 미친 호황을 보여서 거의 다 휴무도 없이 하루에 36홀씩 돌고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지금 골프장 손님이 너무 많은데 캐디는 부족으로인해 비상사태입니다..그래서인지 요새는 많은 캐디분들이 상태가 거의 최악입니다..하루에 4-5시간씩 자면서 한달을 살았으니요..
@@wanny_golf 안그래도 일 이 많다고들은 하던데, 그 와중에도 웃는 캐디들이 있는가하면 그렇지 않은 분 들도 많은것 같아서요..
어쨌든 캐디 일이 워낙 힘든 일 이다보니 한편으론 이해도 됩니다,
와니님부터 시작해 친절한 캐디님들은 화이팅 입니다. 힘 들 내십시오~~
@@선한영향력-o6o 완연한 시즌이기도하구여..하하😀
넵 혜비님 감사합니다. 슬기로운골프생활 보내세요!
@@wanny_golf 👌👐👐👐
거리측정기만믿고캐디안믿는사람들도많아서..참..일하기점점힘들어지는듯하네요..
한수배웠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
후반홀은 내리막...인디...
앞핀 너무 싫다...
♥♥♥
거리찍을시간에 빈스윙한번 더하지......
진행 진행 좋고.....
소 몰이지 무슨진행이냐?
ㅋㅋㅋ 진행 오지게 느린갑네
120개치나보네
요즘 캐디 엉망이 던데
요즘 스크린 출신도 엉망이죠
좋은 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