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까운데도 못가본 일본이네요 남편분과 오붓하게 둘만의 여행이라니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일본은 노천탕,사우나 이런게 잘되어 있을거 같아요 남편분이 극진히 섬겨주셔서 더 좋으셨겠지요~~~ 경치도 한적하고 좋네요 쇼핑몰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겠어요^^ 춥지 않을 때 잘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호텔 방에서 바라본 뷰가 정말 이쁘네요. 때맞춰 눈도 내려주고요 ~ 캠핑하는 사람들 보는것도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눈 때문에 철수 하는군요. 혼자 온전히 노천탕과 사우나 즐기는 시간도 좋았겠어요. 예쁜 별구경도 하셨네요. 다른 나라 쇼핑몰 보면서 어떤 제품들을 파는걸까 눈여겨 보는 것도 재밌어요. 참치덮밥...어떤 맛 이었을까요? 가끔씩 일본 라멘 실패할때 느낌이겠죠? 버스에 한국어도 나오네요 ㅎㅎ 여행 끝나고 돌아가는 길은 여행을 떠날 때 만큼이나 설레죠. 즐거운 여행 저도 함께 했습니다.
후지산이 보이는 호텔에서의 투숙... 진짜 해보고 싶은 것 중의 하나에요. 노천탕이랑 온천도 조용해서 혼자 즐기기에 너무 좋구요!! 사우나 좋아하는 저희 남편이 보면 저보다 더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 진짜 우리는 그냥 사케라고 부르지만 그게 술이란 의미니 일본인들은 뭐지 했겠네요 ㅋㅋㅋ 후지산은 마지막까지 예쁘네요!! 😍
극한대접두 받고 행복하셧겠습니다. 일본..한번도 가보지 못한 가깝고도 먼 나라....왠지 그 느낌이 우리나라랑 비슷해보이면서도.....도로에서 반대편인 우측통행부터 뭔가 다름에 차이도 보이는 곳. 서정적인 아름다움도 있어서 좋긴 하지만....후지산의 높은 산봉우리의 구름이 가득 낀 풍경은 또 다른 맛이겟네요.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 즐긴 곳이군요 방 분위기가 ㅎㅎ 너무 예쁘네요.베란다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고. 일본의 캠핑문화도 엿볼수 있는 아름다움이 잇네요. 눈오늘날 즐거운 산책도 하시고.참 예쁨 느낌이라고 할까요? 노천탕 촬영은 어떻게하셨어요? ㅎ 카메라가 괜찮을렸으려나요? 눈을 밟고. 별을 보고 밤의 감성도 그리고 아침의 산책길의 풍경도. 잔잔한 서정적 아름다움이 있어서 참 보기 좋습니다. 맛있는 일본음식...이름도 모를 ㅎ 맛난 음식에 취해도 보고. 쇼핑도 하면서 행복이 담긴듯한 감성을 느껴보게 되네요. 한국하고 그리 큰 차이점은 모르겠어요..다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들. 감성들..그 느낌이 참 좋네요. 뭐랄까..이렇게 해외로 나갔다오면 마음이 넓어지고 다른 분위기가 있다는거.그리고 물건들, 풍경들 , 감성까지도 다른 느낌을 받을꺼 같네요. 부부가 참 아름다운 여행이셨겠어요. 참치덮밥의 입맛이 다른거..그거 하나만 아쉬웠겠어요. 즐거운 여행. 행복한 여행이 목소리에 담겨있네요... 3박4일의 아쉬운 마무리......집에 돌아오기 싫으셨겟어요....그리고 너무 부럽습니다.
덕분에 나도 시즈오카 여행을
다녀온듯 해~~^^😊
쇼핑몰의 초밥은 진짜 환상적~❤
남편과 오붓한 시간들이
너무 편안하고 한가해 보여 참 좋다~♡♡
여행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마트 초밥이 아주 번들번들하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그 어디에서 먹었던거 보다 맛있었어요.
남편은 저의 젤 좋은 친구에요.
뭘해도 재밌어요~
아들은 친구들과의 여행을 꿈꾸니..
대놓고 이제 둘만 다녀요🤣
The great quality of your travelling content is truly appreciated. Thank you for your exceptional contributions. Keep it up!
1편도 재미있게 잘 보았는데 2편이 또 있었네요
요즘 제가 티비 프로 다시갈지도를 즐겨 보는데 다시갈지도에 이대로 방영시켜도 될말큼 1편 2편 모두 영상이 훌륭해요
영상 좋고
목소리 좋고
딕션 좋교
최~~~고 👍👏👏👏
ㅎㅎㅎㅎ
저 낭베님 댓글을 읽고 또 읽고~
늘 말씀드리지만 정말 센스있고
말재미를 아시는 분이세요👏🏻👏🏻👏🏻
늘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곳이네요.
오오오 일본여행 꼼꼼히 다녀오셨나보아요~~ 와~~ 요렇게 사랑스러운 목소리!! 조곤조곤 설명해주시면서 보여주시는 여행시간 함께 여행간듯 너무나 힐링되네요!!
네~~일본여행 다녀왔어용^^
목소리가...감기로 코맹맹 소리에요🤣
일어를 못하니 우왕좌왕한 여행이었으면서 또 가고 싶은건 뭐죠?
정말 무식해서 용감합니다.
ㅎㅎㅎ
잘봤습니다.
제가 갔던 곳들을 다니셨네요. 언어문제도 있었을텐데요.
오랜만에 시간이나서 1월초부터 말까지 일본정복하고 왔네요.
우와~~~ 초에서 말까지면 거의 한달쯤을 여행하신거에요?
전 국내도 해외도 그런 경험이 없어서
정말 신기하고 부럽습니다.
언어문제요?ㅋㅋ아주 심각했어요.
파파고 없었으면 클날뻔 했답니다.
영상을 같이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툴러 보이는게 좋아보이네요!
앞으로도 기대할께요
dear my friend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까운데도 못가본 일본이네요
남편분과 오붓하게 둘만의 여행이라니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일본은 노천탕,사우나 이런게 잘되어 있을거 같아요
남편분이 극진히 섬겨주셔서 더 좋으셨겠지요~~~
경치도 한적하고 좋네요
쇼핑몰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겠어요^^
춥지 않을 때 잘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남편이 섬겨준건 절다 아니고~
호텔 직원들이 극진한 대접을 해 주셨어요.
서로 영어도 완벽하지 않고하니
더더욱 친절하게 되는🤣
새해가 시작됐구나 싶었는데 벌써 2월이에요.
올한해도 행복하자요~~~
호텔 방에서 바라본 뷰가 정말 이쁘네요. 때맞춰 눈도 내려주고요 ~
캠핑하는 사람들 보는것도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눈 때문에 철수 하는군요.
혼자 온전히 노천탕과 사우나 즐기는 시간도 좋았겠어요.
예쁜 별구경도 하셨네요.
다른 나라 쇼핑몰 보면서 어떤 제품들을 파는걸까 눈여겨 보는 것도 재밌어요.
참치덮밥...어떤 맛 이었을까요? 가끔씩 일본 라멘 실패할때 느낌이겠죠?
버스에 한국어도 나오네요 ㅎㅎ 여행 끝나고 돌아가는 길은 여행을 떠날 때 만큼이나 설레죠.
즐거운 여행 저도 함께 했습니다.
이렇게나 상세한 댓글이라니..
감동입니다😍
벌써 여행을 다녀온지 한달 가까이 된거 같아요.
도착하자마자 또 다른 여행을 계획중이에요😁
후지산이 보이는 호텔에서의 투숙... 진짜 해보고 싶은 것 중의 하나에요.
노천탕이랑 온천도 조용해서 혼자 즐기기에 너무 좋구요!! 사우나 좋아하는 저희 남편이 보면 저보다 더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
진짜 우리는 그냥 사케라고 부르지만 그게 술이란 의미니 일본인들은 뭐지 했겠네요 ㅋㅋㅋ
후지산은 마지막까지 예쁘네요!! 😍
그쵸?!
당연하게 사케라고 부르는데 그걸 왜 생각 못했는지..
찌옹님은 외국에서 거주하셨으니 외국어가 문제가 되진 않으시죠?
전 영어도 헤매고 일어도 히라가나만🤣
문제는..그러면서도 자꾸 해외여행 가고 싶다는ㅋ
@@justamiracle 저도 이제 영어를 잘 사용하지 않으니 나이 먹어 한국말도 잘 생각안 나는 것 처럼 영어도 그래요- ㅠㅠ
후지산 뷰👍👍👍👀
멋진 힐링입니다.⛰️⛰️⛰️
항상 멋진영상 🎬🎬🎬
경청합니다.👨💻👨💻👨💻🎉🎉🎉🎉🎉
극한대접두 받고 행복하셧겠습니다. 일본..한번도 가보지 못한 가깝고도 먼 나라....왠지 그 느낌이 우리나라랑 비슷해보이면서도.....도로에서 반대편인 우측통행부터 뭔가 다름에 차이도 보이는 곳. 서정적인 아름다움도 있어서 좋긴 하지만....후지산의 높은 산봉우리의 구름이 가득 낀 풍경은 또 다른 맛이겟네요.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 즐긴 곳이군요
방 분위기가 ㅎㅎ 너무 예쁘네요.베란다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좋고. 일본의 캠핑문화도 엿볼수 있는 아름다움이 잇네요.
눈오늘날 즐거운 산책도 하시고.참 예쁨 느낌이라고 할까요?
노천탕 촬영은 어떻게하셨어요? ㅎ 카메라가 괜찮을렸으려나요?
눈을 밟고. 별을 보고 밤의 감성도 그리고 아침의 산책길의 풍경도.
잔잔한 서정적 아름다움이 있어서 참 보기 좋습니다. 맛있는 일본음식...이름도 모를 ㅎ 맛난 음식에 취해도 보고. 쇼핑도 하면서 행복이 담긴듯한 감성을 느껴보게 되네요. 한국하고 그리 큰 차이점은 모르겠어요..다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들. 감성들..그 느낌이 참 좋네요.
뭐랄까..이렇게 해외로 나갔다오면 마음이 넓어지고 다른 분위기가 있다는거.그리고 물건들, 풍경들 , 감성까지도 다른 느낌을 받을꺼 같네요.
부부가 참 아름다운 여행이셨겠어요. 참치덮밥의 입맛이 다른거..그거 하나만 아쉬웠겠어요.
즐거운 여행. 행복한 여행이 목소리에 담겨있네요...
3박4일의 아쉬운 마무리......집에 돌아오기 싫으셨겟어요....그리고 너무 부럽습니다.
맞아요.
국내여행은 사실 좋긴해도 뭔가 막 느낌이 없는데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제 어수선했던 생각이 정리된다던지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게 되고,
모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그게 참 희한해요.
그래서 자꾸 여행을 꿈꾸게 되는거 같습니다😊
다른곳은 어쩔수 없어도 본인이 묵었던 숙박지의 가격을 메모 해주시면 더욱 좋았을것같고요. 마트나 관광의 촬영의 속도 너무 빠른것같네요.대강이라도 확인 할수있을정도의 속도가 좋을듯합니다.
영상을 함께 즐겨주시고
제게 필요한 조언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