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돌로미티 #6] 알페 디 시우시보다 더 좋았던 곳 | 프랄롱기아(Pralongia), 피츠 보에, 코르바라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안녕하세요, 트래블렉스입니다.
이탈리아 돌로미티 여행 6번째 영상입니다.
이날은 코르바라를 거점으로 각각 피츠 보에와 프랄롱기아 대평원을 다녀왔습니다.
코르바라는 그 어떤 마을보다 예쁜 작은 마을이었고,
피츠 보에는 외계 행성같은 풍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프랄롱기아는 알페 디 시우시가 잊혀질 정도로 전망과 대평원이 멋졌습니다.
영상으로 떠나 보시죠!
이미 가 본 곳도 있고,아직 못 가 본 곳도 있어서 좋네요.❤
프랄롱기아 평원 꼭 기억 했다가,다음 여행때 참고 할께요.남티롤은 정말 한 몇년정도 휴가를 가야 할 거 같네요.
돌로미티는 알면 알수록 가고 싶은 곳들이 자꾸 생기는 것 같습니다 ^^
자연의 경관에 그저 입을 다물 수가 없군요!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로미티는 곳곳이 매력 덩어리네요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지금 저도 돌로미티 지역을 여행중인데 좋은 여행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전 여행 하세요!
작가님.
6월초에 갈 예정이라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작가님도 6월에 있었나요?
복장이 거의 늦가을 복장인데 그정도로 춥나요?
아울러 잘알려져있지 않은 좋은 장소를 알려줘서 아주 감사합니다.
체력이 부족해 걸어서 다니기엔 힘들겠지만....그래도 걸어서 둘러 다니고 싶은 곳들입니다...
대부분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락 내리고 하면, 하루에 2~3시간 정도만 걸어도 충분합니다!
안녕하세요?
트레블랙스 애청하다 돌로미티 5월 준비중입니다
혹시 5월에20일 이후엔
알패데시우시나 프랄롱기아 대평원의 초록의 녹음을 볼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월에 가시는군요! 5월 말경에는 아무래도 영상 속 정도의 초원을 보기엔 조금 이른 감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상을 보니 프랄롱기아를 가보고 싶은데요. 갑자기 일정을 빼려니 시간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콜알토까지 노란색 케이블카타고 올라가는 시간과 브라이아 프라이다까지 걸어가는 시간 그리고 브라이아 프라이디에서 케이블카타고 올라가는 시간을 알 수 있을까요.? 프랄롱기아 산장까지는 트레킹해야 하는거 같은데 여기까지 소요시간도 궁금합니다. 이번에는 브라이 프라이다까지만이라도 케이블카 타고 바로 보고 내려온다고 하면 어느정도 시간을 잡으면 될까요?
콜알토까지는 10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브라이아 프라이다까지는 20분 정도면 도착하고, 브라이아 프라이다에서도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시간은 10~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프랄롱기아 산장까지는 코스도 어렵지 않고 길지 않아서 2시간 정도를 기본으로 잡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을 여유 시간을 추가하면 될 것 같아요. 브라이아 프라이다까지만 갔다 온다면 2시간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작가님 프랄롱기아까지 차로 가는 방법은 없나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h.travelex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