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된 믿음의 여정을 다시 시작하라! - 김용의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6 дек 2024
- 복음은 철저히 우선순위의 삶이다!
거친 파도를 이겨낸 배도 닻을 깊이 내려놓지 않으면 잔잔한 물결에 이끌려 가지 말아야 할 곳으로 흘러가버립니다.
우리는 십자가의 복음을 엄청난 충격으로 만나고, 이제 다시는 구질구질한 세상의 가치관으로 살지 않고 오직 믿음으로 살겠다고 믿음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떤 큰 사건이 아니라 하루하루 반복되는 자잘한 일상의 일들이 파고들어와 우리 삶의 우선순위를 슬슬 바꿔놓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복음은 철저하게 우선순위의 삶입니다.
정말 중요한 기회, 하나님으로 은혜를 받아야 할 기회,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할 아름다운 기회를 아주 하찮은 일 때문에 놓쳐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 믿음의 여정이 중단되지 않았는가?
이스라엘이 바벨론에 끌려가 70년이 지난 후, 하나님께서 예레미야 선지자에게 말씀하신 때가 되어 하나님께서 이방 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켜 성전을 재건하도록 이스라엘 백성을 돌려보내게 하셨습니다.
그 때 하나님의 성전이 회복되기를 기다리던 자들이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사명자들이었습니다.
70년 세월동안 어느 정도 정착된 바벨론 생활을 버리고 오직 성전을 회복하겠다는 목적으로 돌아온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돌아와서 정성을 다해 건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성전이 회복되는 것은 사단에게 매우 위험한 것이기에 대적들이 악착같이 달려들어 성전 건축을 훼방했습니다.
그리고 바벨론 왕에게 갖은 거짓말로 이들을 고소하여 결국 바벨론 왕이 건축을 중단하는 조서를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건축을 중단해 버렸습니다.
이들이 예루살렘으로 돌아온 목적은 오직 성전 건축이었습니다. 그런데 끝임 없는 사단의 도전에 결국은 털썩 주저 앉아버린 것입니다.
우리는 십자가 복음을 만나 오직 하나님 중심으로 살겠다고 고백하고 하나님 없이 무너졌던 내 삶의 성전을 다시 세우려고 결단하고, 관계를 정리하고, 대가를 지불하고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가정과 직장과 사회와 일상의 삶 가운데 매순간 믿음이 요구되는 순간들 앞에서 점점 지쳐 가면서 결국은 털썩 의지가 꺾여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주저앉게 되면, 주님이 나의 삶의 전부가 되지 않으면 그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삶의 우선순위가 바뀌게 됩니다.
이 성전이 황폐하였거늘 너희가 이 때에 판벽한 집에 거주하는 것이 옳으냐 _학 1:4
이스라엘 백성들이 성전 건축을 중단하고 나니 하루하루 일상의 삶을 살면서 자기 집을 꾸민 것입니다. 자신들이 돌아온 목적과 사명을 잊어버린 것입니다.
| 중단된 성전을 다시 건축하라!
십자가를 통과하고 믿음으로 시작한 삶의 여정을 가다가 어느 순간 중단해 버리고, 어느 순간 타협해 버린 우리에게 오늘 주님께서 너희 행위를 살피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므로 이제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니 너희는 너희의 행위를 살필지니라 너희가 많이 뿌릴지라도 수확이 적으며 먹을지라도 배부르지 못하며 마실지라도 흡족하지 못하며 입어도 따뜻하지 못하며 일꾼이 삯을 받아도 그것을 구멍 뚫어진 전대에 넣음이 되느니라 _학 1:5~6
그리고 주님께 드릴 시간을 다른 것으로 바꿔치기한 바쁜 너의 삶이 네게 어떤 만족도 주지 못하는 것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한 번 빛을 받은 사람은, 한 번 주님의 사랑을 받은 사람은 다른 것으로는 절대 만족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성전 건축 다시 시작해. 원수의 방해를 받아 넘어졌던 것 알아. 괜찮아. 다시 믿음으로 출발해."
너희는 산에 올라가서 나무를 가져다가 성전을 건축하라 그리하면 내가 그것으로 말미암아 기뻐하고 또 영광을 얻으리라 여호와가 말하였느니라 _학 1:8
여러분 안에 중단된 성전 건축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복음을 경험했던 그 날의 영광보다 더 큰 영광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드러내실 것입니다.
본 내용은 김용의선교사님 말씀요약입니다. 영상은 갓피플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선교사님~ 7월 복음기도 화양감리교회에서 듣고 집으로 가고 있습니다~다윗이 고난끝에 주님을 바라보고 역전의 승리를 이룬것처럼 그런 승리의 삶을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김용의 선교사님 은혜받고 감사합니다.진리가 결론되게 하라.성령안에 의지하고 오직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오직예수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아멘~~
아멘! 아멘! 아멘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네 마음에 성전을 먼저 건축하라는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십자가로 그 성전의 기초를 다지라는 말씀도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의문들과 주님께 나아가는 방법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성령을 받으신 분임을 확신합니다. 아멘~
아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중단된 믿음의 여정의 시작이 귀한것임을 깨닫습니다.
믿음의 여정에 해매일때마다 반복해서 듣고 삽니다. 주님의 자녀들, 승리의삶 살다가 천국에서 만나요. 우린 순례자에요. 우리집은 하늘에^^
paik hye 5흏ㄹㄹㄹ
언제나 주님이마음속에 우선하길
늘소망함니다
아멘. 주여!! 주님께 부르짖게 하소서. 영원의 주님. 세상을 이기신 만왕의 왕.
주님없인살수없음을고백합니다주여!!사랑합니다.
참 하나님을 다시 만나고 싶어요
내가먼저 손내밀지 못하고 내가 먼저
웃음주지 못하는 이기주의자인 나의
모습을 봅니다.교회들이 교회답게 성도들이 성도답게 세상의 빛과소금
이 되게하시고,주님의 백성들이 회개
의 강풍으로 거듭난 삶을 살게하시며
특히 주님의 종들이 하나님을 두려워
하며 주님의 백성들을 바른길로 인 도하시옵소서! 그러므로 이땅의 위정
자들이 만백성을 사람으로 보게하는
2018년이 되게하소서!
귀한 선교사님의 복음이 이땅위에
울려퍼지게 하옵소서!
ㅎ
헌신 된 사람들이 더 많이 와 닿을 것같네요 :)
선교사님~~어떻게하면 다시 믿음에길을 걸을수있을까요. 교회건물엔 다시는 가고싶지않지만 주님과에교제는 너무사모하는데 제가잘못된건가요
솔라 그라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