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전에 그 잘못된 영상 밑에 댓글을 달려고 했었는데, 비공개 처리하면서 댓글을 달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셔서 참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안전과 직결된 문제인데 그 중요한건 대충 넘기면 안되죠. 정말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생각하고 영상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거듭 감사드립니다^^
@@루이스밀러 텐트 위 벤틸 열면 위로 올라간 뜨거운 공기가 다 나가버려서 텐트 무지하게 춥습니다. 윗쪽 벤틸 열지 마시고 옆면 문을 살짝 열어두시는게 제일 좋아요. 난로 쪽에 아래쪽 환기구 잘 확보해 두시면 신선한 공기가 계속 공급되기 때문에 불완전 연소가 일어나지 않아 일산화탄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댓글인데 일산화탄소는 공기보다 아주아주조금 가벼워서 막 상상하는거만큼 위로 확확날라가지 않아요. 아래 위 다 환기를 해야 맞습니다. 물과기름처럼 비중이달라서 막 위에 쌓이고 이런거를 상상할수도 있을텐데 공기중에 0.5%정도의 일산화탄소가 있으면 5분정도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근처에 칼 놓고 자는 것과, 출입구 지퍼에 등 달아 놓고 켜 놓고 자는 것은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저도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난로 무서워서 잘 못틀어요 ㅠ 발열조끼나 히따양말같은거 입고 최대한 방한하려고 해요... 더보기란에 글로 난로사용을 정리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자세히 한번 더 읽어볼수있네요 👍👍
저도 비슷하네요.. 좀 열어두고 잡니다. 최근엔.. 무시동 히터 구매해서 쓰는데요.. 밖에 산소가 안으로 들어오는 구조라.. 좀더 안전한듯 합니다.
빠른 피드백 칭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전에 그 잘못된 영상 밑에 댓글을 달려고 했었는데, 비공개 처리하면서 댓글을 달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셔서 참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안전과 직결된 문제인데 그 중요한건 대충 넘기면 안되죠.
정말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생각하고 영상 만들겠습니다.
다시 한번 거듭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영상 올려주셨네요 ~ ㅎㅎ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죠?^^
오우 준비가 철저하시네요 역시 안전이 최고죠!!
연천에서 군생활했습니다. 온도계 영하 25도까지 표시되는데 영하25도 이하로 떨어지는 날도 많았습니다. 연천근처는 쳐다도 안보는데 이영상은 유익해서 시청합니다 ㅎ
일산화탄소 경보기도 있어요
겨울 냄새 킁킁🤍 ㅋㅋ동계 갬핑만의 감성이 있죠!
쓰레기문제 잘 얘기 했습니다, 짝짝짝!!!
일산화탄소가 공기보다 가벼워서 바닥이랑 큰 상관없어요
그리고 면텐트 숨쉬는걸로 일산화탄소 못잡아요
그러면 텐트 위에 벤틸레이션만 열어놔도 안전하단 말씀인가요?
@@루이스밀러 텐트 위 벤틸 열면 위로 올라간 뜨거운 공기가 다 나가버려서 텐트 무지하게 춥습니다. 윗쪽 벤틸 열지 마시고 옆면 문을 살짝 열어두시는게 제일 좋아요. 난로 쪽에 아래쪽 환기구 잘 확보해 두시면 신선한 공기가 계속 공급되기 때문에 불완전 연소가 일어나지 않아 일산화탄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댓글인데 일산화탄소는 공기보다 아주아주조금 가벼워서 막 상상하는거만큼 위로 확확날라가지 않아요. 아래 위 다 환기를 해야 맞습니다.
물과기름처럼 비중이달라서 막 위에 쌓이고 이런거를 상상할수도 있을텐데
공기중에 0.5%정도의 일산화탄소가 있으면 5분정도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추위를 많이타는타입의 구스침낭 함량이 궁금합니다..
2000을 추천하는 사람과 2500추천이 많아서
고민됩니다!!
장소가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네비로 뭐라고 검색해야하나요?
난로를 키지말고
주무세요 ㅋㅋ
그냥 겨울땐 캠핑 않하는게 최고 방법.
난로 끄고 자.
머리 아프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