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연못 불 천둥 바람 물 산 땅 1. 2. 3. 4. 5. 6. 7. 8 이 에너지는 1초에 지나가는 에너지 입니다. 계속 반복됩니다. 집중하고 에너지를 뽑습니다. 332x8= 668x8=이것을 음양으로 표기합니다 그러면 몇번을 뽑아야 합니까? 9번을 뽑아야 내가 생각하는 물음에 답이 나옵니다. 장소를 집중하면 음 양이 나오며 숫자의 뜻이 나옵니다. 그것은 한방울의 물로된 태초의 생각 원자죠 그것은 블랙홀에서 뽑아오는 무의식 세계일수 있습니다. 시공을 초월할려면 숫자의 조합이 매우 복잡할 것입니다.
꾸준히 행하라~!깨우침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좋은 말씀과 통찰의 강의 고맙습니다! 김상욱 교수님.
역시~~ 천재는 단순히 IQ가 높은 유인원 아니라~ 천재는 한 번 시작한 일을 포기하지 않고 인내심과 끈기를 갖고 노력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주시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최고의 설명과 강의
역시 김상욱 교수님 대박. 과학적 인문학적 철학적으로 최고의 강연이네요. 좋은 강연 만들어준 가천대 칭찬합니다!
좋은 어른이라 그저 위로가 됩니다
TV에서 많이 보았던 김상욱 교수님이 가천대에서 강의를 하셨네요. 가천대 "지성학" 강좌에 유명하신 분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정다감 교수님
1:03:00
문제는 기계가 아니라 사람이다
그렇네요
51:52
인간의 자의식은 육체의 전기적 신호에 불과한 것 인가요?
오 질문이 바뀌어야 하는군요
달은 떨어지고 있는데 왜 땅에 안 닿을까요?
신은 언제 오시나요? 대신에 「오 신은 이미 와 계시군요 근데 왜 나는 당신을 모를까요? 못 볼까요?」
신은 인간의 모습으로 와 있지 않나보죠? 혹은 5차원의 인물을 3차원의 사람이 볼수 있는 방법이 별도로 있을까요?
화가가 왼손으로 다시 시작해도 40년걸림. 손구락 행도뿐만 아니라. 두뇌에도 40년동안 몇천만번 갈등?
하늘 연못 불 천둥 바람 물 산 땅
1. 2. 3. 4. 5. 6. 7. 8
이 에너지는 1초에 지나가는 에너지 입니다. 계속 반복됩니다.
집중하고 에너지를 뽑습니다.
332x8=
668x8=이것을 음양으로 표기합니다
그러면 몇번을 뽑아야 합니까?
9번을 뽑아야 내가 생각하는 물음에 답이 나옵니다.
장소를 집중하면 음 양이 나오며 숫자의 뜻이 나옵니다. 그것은 한방울의 물로된 태초의 생각 원자죠
그것은 블랙홀에서 뽑아오는 무의식 세계일수 있습니다.
시공을 초월할려면 숫자의 조합이 매우 복잡할 것입니다.
ㅋㅋ..잘나써 좌빨 찌라시 주제에 아주~~~딱~~~ 맞는..김 상 욱 교수니이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