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두 달 살았다면 모든게 다 좋을때죠~ㅎㅎ 어디 여행 가서 리조트 같은데서 즐기시는 기분일거에요 글구 웬만한 서민들은 매우 부담되는 비용이에여 한 2년 사신 분 말씀도 들어봐야 할 듯.. 그래야 객관성이 있지 않을까요?? 근데 저기 홍보가 목적이니 그러진 않겠죠?? ㅎㅎㅎ
이런 실버타운에서 지내다 나오신 분들의 인터뷰를 유튜브에서 봤는데, 다들 비슷한 얘기하시더라구요. 1. 은퇴한 노인들끼리 하는 대화의 상당 부분이 내가 한때 얼마나 잘나갔다... 혹은 내 자식이 어디서 뭐하는데 말이지... 등등 자기 자랑이랍니다. 다들 현재 하는 일이 없다 보니 과거 혹은 주변 얘기들이 대화의 소재라서 본인은 안 맞았다고 하시네요. 2. 좋은 식단도 자주 먹으면 질리셨다고 하네요. 처음에 일정 기간은 좋았는데 곧 질리더랍니다. 그래서, 점차 배달 음식도 먹고 밖에서도 먹고 하다보니 60끼니 채우는 것이 만만치 않았다고 하네요. 3. 새로운 자극과 에너지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밖의 아파트에 살 때는 꼬마 애들도 뛰어놀고 학생들이 운동도 하는 것을 보는 등 다양한 에너지와 기운을 받았는데, 여기서는 그런 것이 없어 아쉬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분은 실버타운을 나와서 아파트 작은 평수로 이사를 가셨다고 하고, 생활에 만족한다고 하시네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은 신축 조식 제공 아파트 같은 것을 알아보면 실버타운에 못지 않은 편의시설부터 주변환경까지 더 만족스러울것이라는 말씀도 하시더라구요.
겨우 두 달 살았다면 모든게 다 좋을때죠~ㅎㅎ 어디 여행 가서 리조트 같은데서 즐기시는 기분일거에요
글구 웬만한 서민들은 매우 부담되는 비용이에여
한 2년 사신 분 말씀도 들어봐야 할 듯.. 그래야 객관성이 있지 않을까요??
근데 저기 홍보가 목적이니 그러진 않겠죠?? ㅎㅎㅎ
박철님 나오니 자꾸보게되요
재밌고 좋아요
경제력이 가능한 경우만 입소해야겠네요...능력자
입주 보증금 날리는 경우도 있으니 업체의 재정 상태를 면밀히 알아보고 계약하셔야 합니다.
월세230만원 관리비별도.... 어마어마한 금액이네
한사람이 그가격이니. 두사람이면. 식비 관리비 엄청 납니다 그리고 일반아파트 관리비 보다. 두배 넘게 나와요. 공동사용부분도 많고 이런저런 시설비가 많이 나가거든요
입주민들... 때깔 보십쇼...ㅋㅋㅋ 옷입고 하고 다니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건대? 거긴 보증금이 9억에 한달 300만정도.... 대신 건대병원이랑 연결되있고 위치도 너무 좋더군요.
돈 많이벌어서 어머니아버지 모시고 싶습니다.
보증금이 4억7천 정도 된다고 들은 것 같네요. 즉 보증금 4.7억 + 월세 230만원 (60식 포함) 이네요.
여기 실버타운 이름이 뭔지요
실버타운내에서 끼리끼리로 다니셔서, 끼지 못하시는 어른들은 얼마나 외롭고 스트레스 많은지 모른다고 합니다.
실버타운뿐만아니라 어디든 친한사람끼리다니는거죠 파벌이생기는거고 못어울리는사람이 잘못이지
@@하늘소리-v4y 잘못은 아니죠... 성격이 내성적이거나 조용한 걸 원하시면 어울리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누구의 잘못도 아닌, 생활 습관의 차이입니다.
박철 진짜 이미지 좋고 활기찬 얼굴의 대명사였는데. ㅎㅎ. 내가 나이가 드니 박철님도 나이가 드셨네요.
한국이 이래서 좋은가보다..
나지금 뉴질랜드 사는데 한달에 200만원 월세내는데 집은 코딱지만하고 춥고,낡았는데...ㅜㅜ
그래도 캐나다가 좋네요 월세 200에 따뜻한데 집 크고
실버타운 갈 능력이면 지방에 골프장 근처 집 하나 아담하게 지어서 매일 라운딩 하고 먹고 싶은거 먹고 즐기면서 사는게 최고다!!
저기 들어가는 순간 끝이다!!
아이고 좋겠다.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부모 재산이 최소 30억 이상들이니 잘 챙겨주는 척 해야지
입주2달 후기로는 신뢰가 부족해요. 적어도 사계절은 지내봐야 알듯말듯 할텐데. 아쉽네요.
그냥 월세로만 알고있는사람이많네 보증금 한5억이상 할거에요 실버타운도 사짜들이차린게많아서 잘 알아보고 들어가야되요 요즘같은경우는 경기권 신축아파트들이 시설이좋아서 꼭 들어가야되나싶기도하고
인천 청라네요
왕초때부터 손금 보시던이 진짜로 보시내
한달에 230만원에 관리비 20-30내면 250-260만원읗 매달 낸다? 몇년사면 1억은 그냥 나가겠네... 쉽지 않다.
광고
박철님 재밌어요~~~응원합니다 계속나와 주세요~~
아뇨.나오지 마세요😢
동감해요 재밌으심 ㅋ
박철 무당한다매 방송은 왜 나오지?
어디 실버타운인가요?
인천 청라 더시그넘 하우스 입니다.
한국 실버타운 보증금이 너무 터무니 없어서 .
박철이 많이 늙었네.. 다크 서클 장난 아니고.. 그 나이에 돈 번다고 고생은 많네. 그나저나 이건 그냥 찐 광고네 누가봐도 광고.ㅋㅋㅋ
철이형 저 송정열이예요 실버타운 추천좀해줘요 청라쪽도있나요 우리부모님 거 봐드려아뎌요
😢
도,,,,,,,,,,,,, 처?
자본주의 돈있으면 편하게 살고 없으면 죽을때까지 일만하다가 죽는겨. 이런곳 구경이나 할려나
나는 왜 저 넓고 으리으리한 곳이 답답하게 느껴질까.
이런 실버타운에서 지내다 나오신 분들의 인터뷰를 유튜브에서 봤는데, 다들 비슷한 얘기하시더라구요.
1. 은퇴한 노인들끼리 하는 대화의 상당 부분이 내가 한때 얼마나 잘나갔다... 혹은 내 자식이 어디서 뭐하는데 말이지... 등등 자기 자랑이랍니다.
다들 현재 하는 일이 없다 보니 과거 혹은 주변 얘기들이 대화의 소재라서 본인은 안 맞았다고 하시네요.
2. 좋은 식단도 자주 먹으면 질리셨다고 하네요. 처음에 일정 기간은 좋았는데 곧 질리더랍니다.
그래서, 점차 배달 음식도 먹고 밖에서도 먹고 하다보니 60끼니 채우는 것이 만만치 않았다고 하네요.
3. 새로운 자극과 에너지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밖의 아파트에 살 때는 꼬마 애들도 뛰어놀고 학생들이 운동도 하는 것을 보는 등 다양한 에너지와 기운을 받았는데, 여기서는 그런 것이 없어 아쉬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분은 실버타운을 나와서 아파트 작은 평수로 이사를 가셨다고 하고, 생활에 만족한다고 하시네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은 신축 조식 제공 아파트 같은 것을 알아보면 실버타운에 못지 않은 편의시설부터 주변환경까지 더 만족스러울것이라는 말씀도 하시더라구요.
맞아요 내집에서살면서 조식제공되는 아파트가 나이먹어서도 좋을거같아요
내삶의결정권은 죽을때까지 내가갖는게 좋아요
1.탑골공원에 가도 왕년얘기와 자식자랑들 엄청들 함.
대한민국 다 마찬가지
2. 젤 좋은 음식은 남이 해 주는 음식.
본인이 음식 해봐야 밥에 물이나 말아 먹지 뭐.
3. 새로운 자극 , 에너지?
본인이 운동을 해야지.
단점은? 정신적 황폐, 수십가지 넘을걸
영상에서 박철 무당된거 아니라 하네. 무당 그만 두심?
홍보하고 돈받냐 에휴
홍현희가 나오면
품격 떨어져요
홍현희 하차시키고 박철-안정환 투톱으로 가야되요 이프로는
홍현희는 음식먹고 리액션하는것 밖에 없음
홍현희의 웃음소리가 듣기 싫어.
박철
골프개폼
ㅋㅋ
요즘 여기 광고 많이하네요
여기는 어디예요?
@@chov8206 가평에 있는 실버타운이여
부모자신들이 낼 능력있으면 비싼 실버타운가는거지 자식들이 비용되는거 아니지
팔자 좋은 분들
들어가면 끝판지옥 ㅠㅠㅠㅠㅠ
이웃 자랑듣다 하루가 모자르는
월 2.300.000 의 자랑쟁이들 마을
고생문이 훤 합니다 ㅠㅠㅠㅠㅠ
왜 노후대비를 안해놓으셨지? 자식들한테 열심히 했는지 안했는진 몰라도 왜 본인들 노후대비는 안해놓고 건물 들어가서 과거회상만 늘어놓고 계시는지..
자식들이 노후대비
어느 살버타운인지요
가평쪽이요
인천 청라 더시그넘 하우스 입니다.
실버타운 한두달 이후는 못삽니다 질려서... 빛좋은 개살구입니다
안정환은 저런데 왜 나오냐
Mc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