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식 예)대장님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5군단장 재임시절 군단직할부대에 근무했습니다. 아직도 처음 오셨던 날 이취임식도 전이라서 사복을 입고 계셔서 못 알아 뵙고 경례도 못 드렸지만, 아주 친근하게 새로오는 군단장이라고 직접 소개까지 해주시고 웃으시며 잘 부탁드린다고 하신 모습 기억합니다. 그리고 항상 공관에서 사령부 집무실로 가시는 그 도로에서 경례를 드리면 창문을 내리시고 언제나 웃으시며 받아주시는 그 인자한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환하게 남아있습니다. 제가 장군님을 비록 오래 모시진 못하였지만 이전 군단장님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와 또 다른 인자함에 존함을 기억하는 유일한 장군님이십니다.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가정에 평화와 번영이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승진!
01:09 소대장 시절 엄청 미남이셨네;
김영식 예)대장님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5군단장 재임시절 군단직할부대에 근무했습니다.
아직도 처음 오셨던 날 이취임식도 전이라서
사복을 입고 계셔서 못 알아 뵙고 경례도 못 드렸지만,
아주 친근하게 새로오는 군단장이라고 직접 소개까지 해주시고 웃으시며 잘 부탁드린다고 하신 모습 기억합니다.
그리고 항상 공관에서 사령부 집무실로 가시는 그 도로에서 경례를 드리면 창문을 내리시고 언제나 웃으시며 받아주시는 그 인자한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환하게 남아있습니다.
제가 장군님을 비록 오래 모시진 못하였지만
이전 군단장님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와 또 다른 인자함에 존함을 기억하는 유일한 장군님이십니다.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가정에 평화와 번영이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승진!
Ebc 몇기 신가요?
친필 휘호로 사인해주신 책 잘 읽었습니다. 上下同欲者는 勝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국군은 상하를 막론하고 같은 뜻을 품고, 승리하는 군대이자, '적을 알고 나를 알아서 백번싸워도 나라가 위태롭지 않을 군대입니다.'
그 누구보다 훌륭하고 멋이있는 군인이십니다!
부사관이지만 진짜 존경하는 군인이십니다!
건승 하십시요 충성!
이 책 열심히 읽었습니다. 현역으로써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책 추천합니다!
제가 현역일때 읽었던 책 중 최고입니다
현역이신 분들은 이 책 꼭 읽으시길...
그러면 사병진지 방문하지 말자
우리가 징해보이지?
너네도 참 징하다
진짜 꾸준히 쓸데없는 영상도 부지런히 매일올리네
토전사에대한 입장이나 내놔라이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