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오스 오디오의 ‘화초’는 김창훈의 원곡과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인다. 육중한 기타 인트로부터 분위기를 압도하고, 점차 격정적으로 확장되는 전개가 듣는 이를 몰입시킨다. 특히 보컬리스트 마호의 드라마틱한 가창은 노래의 킬링 포인트. 아디오스 오디오는 “화분에 갇혀 완벽하게 아름다울 수 없는 화초의 서글픈 어둠을 절제하여 연주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고 편곡 방향을 밝혔다. 아디오스 오디오는 “산울림의 거대한 역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이자 영광”이라면서, “처음 섭외를 받고 혹여 누를 끼칠까 긴장했지만, 기쁜 마음으로 당당하게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6년에 데뷔한 이들은 지금까지 정규 앨범 한 장을 비롯해 여러 장의 싱글을 발표했으며, 보컬리스트 마호의 파워풀한 가창과 호재, 준현의 폭발적인 연주로 고유의 음악 세계를 꾸려가고 있다.
There is beauty, there is passion, energy and vitality, keep going❤❤❤
아디오스 오디오의 연주를 감탄하며 듣네요... 좋은 노래 감사해요.~~
아디오스 오디오의 ‘화초’는 김창훈의 원곡과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인다. 육중한 기타 인트로부터 분위기를 압도하고, 점차 격정적으로 확장되는 전개가 듣는 이를 몰입시킨다. 특히 보컬리스트 마호의 드라마틱한 가창은 노래의 킬링 포인트. 아디오스 오디오는 “화분에 갇혀 완벽하게 아름다울 수 없는 화초의 서글픈 어둠을 절제하여 연주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고 편곡 방향을 밝혔다.
아디오스 오디오는 “산울림의 거대한 역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이자 영광”이라면서, “처음 섭외를 받고 혹여 누를 끼칠까 긴장했지만, 기쁜 마음으로 당당하게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6년에 데뷔한 이들은 지금까지 정규 앨범 한 장을 비롯해 여러 장의 싱글을 발표했으며, 보컬리스트 마호의 파워풀한 가창과 호재, 준현의 폭발적인 연주로 고유의 음악 세계를 꾸려가고 있다.
More Passion, More Energy
분위기가 매우 독특하네요.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하고 그러면서도 신스적이며 시크하네요. 다소 끈적거림도 있어요. 멋진 연주였습니다.
This sounds so good. 😮💖
ชอบครับ😊
Great band and song!!
love the trills in her voice
노래 좋아요.. 늘 응원합니다^^
amo el nombre
It sounds great💗
개인적으론 커버중 베스트!!!
Sauber, das rockt 😃
suki❤
Album?
보컬님이 자우림 김윤아님 느낌나시는데, 자우림 - 일탈 커버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