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리조트/더 플라자 - 새롭게 찾아온 가든 페스트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더 플라자의 도심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야외 휴식 공간, 가든페스트가 올해에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다양한 신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도심속 야외바에서 즐길 수 있는 가든페스트는 수천 개의 은은한 전구 불빛으로 꾸며져 직장 동료와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야외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더플라자 황빚나 기자가 소개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플라자는 호텔 후면에 위치한 소공 공원에서 ‘2015 가든 페스트’를 운영합니다.
    올해 가든 페스트는 ‘유러피안 가든 비스트로(Euroean Garden Bistro)’를 부제로 철저한 사전 메뉴 품평회를 거쳐 기존 인기 메뉴와 다양한 신메뉴들이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야외 바에서는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해피 아워(Happy Hour) 에는, 엄선된 안주 메뉴 1개와 무제한 생맥주 또는 와인 1병을 2인 기준 5만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3인 이상 방문 시 100% 당첨되는 쿠폰을 현장에서 제공하기에 가족, 친구, 동료들과 무더운 여름 밤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한화가족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휴식처가 되어줄 더 플라자 가든페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황빛나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