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라오스 가시는군요.! 저는 2주전에 4번째 라오스 방문하고 왔습니다. 네번째 방문한 방비엥에서 뒤통수 쎄게 맞기도 하고, 뒤통수 맞은 것만큼 황당하지만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뒤통수 맞을 날 겪고. 저에게 라오스는 애증의 존재입니다. 현재 만낍 = 645원 잡으면 됩니다. 방비엥 영상 보니 또 마음이 심란해지네요.
@@Songgamentary 뒤통수 맞은 것을 밑거름 삼아 다음에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어야죠! 심기일전! 그리고 비엔티안 동덕대 라오어 선생님께 화상으로 일주일에 2-3번씩 라오어 과외 받고 있습니다. 저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아오며 무엇인가 하겠다고 하고 중도에 포기한적도 없고, 결과를 얻지 못한적도 없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원하는 바를 분명 이룰 거라는 것 압니다. 그런데 시간,돈,심력의 낭비를 줄이고 싶을 뿐이죠.
다낭을 벗어나 내사 좋아하는 방비엥으로 갑니다
다시 라오스 가시는군요.!
저는 2주전에 4번째 라오스 방문하고 왔습니다.
네번째 방문한 방비엥에서 뒤통수 쎄게 맞기도 하고, 뒤통수 맞은 것만큼 황당하지만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뒤통수 맞을 날 겪고.
저에게 라오스는 애증의 존재입니다.
현재 만낍 = 645원 잡으면 됩니다. 방비엥 영상 보니 또 마음이 심란해지네요.
@@책한권커피한잔 그렇군요 도시보다 시골을 좋아해서 다시 갑니다 라오스에서는 방비엥이 제일 기억에 납니다 뒤통수를 맞았가니 위로 드립니다
@@Songgamentary 뒤통수 맞은 것을 밑거름 삼아 다음에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어야죠! 심기일전!
그리고 비엔티안 동덕대 라오어 선생님께 화상으로 일주일에 2-3번씩 라오어 과외 받고 있습니다.
저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살아오며 무엇인가 하겠다고 하고 중도에 포기한적도 없고, 결과를 얻지 못한적도 없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원하는 바를 분명 이룰 거라는 것 압니다. 그런데 시간,돈,심력의 낭비를 줄이고 싶을 뿐이죠.
@책한권커피한잔 화이팅입니디
오늘은 제가 1등으로 다녀갑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나도 많이갔엇죠
미쓰리 햄버거
미쓰김 햄버거
미공군부대 주변, , , ,
@@조상호-x1b 내 인생 최고의 맛입니다
방비앵는
풋이모 햄버거
@@조상호-x1b 넵
나나 백커스 호스텔 사건으로 무더기루 사람들 죽어서 많이 빠졌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5주 뒤에 다시 라오스 갑니다.
제가 가면 쏭가님이 다른 곳 가고, 제가 또 가려니깐 4주 뒤에 다른 곳으로 가시네요.
우리는 만나지 못할 운명(?)인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면 만날수도 있습니다 기대하겠습니디
@@Songgamentary 만나게 되면 제가 거하고 아침으로 까오삐약 카오 한그릇 쏘겠습니다!
그리고 삥빠 무척 맛있는 로컬 사람만 가는 가게 아는데 거기서 삥빠 대접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