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clips.net/video/5b04pmjcywM/видео.html '영탁 살다보니 춤 한판' JDCA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 개최…최우수 20만원 역주행곡 ‘살다보니’(작사, 작곡 지수현) 속 영탁의 국민 흥을 함께 느낄 기회가 가을 랜선행사로 펼쳐진다. 최근 주관사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대표 박정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살다보니'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 개최소식을 전했다. 이번 '살다보니' 챌린지는 2020년 12월 TV조선 ‘뽕숭아학당’ 음원으로 발표된 이후 글로벌 라인댄스(Line dance·열(列)을 지어 추는 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탁의 '살다보니' 퍼포먼스를 함게 즐기며, 곡 자체가 지닌 위로와 희망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비롯된 것이다. 특히 곡을 만든 지수현 작곡가와 해당 곡의 힐링매력에 주목한 서병기 헤럴드경제 선임기자 등을 비롯해, 황중환(동아일보 386C, 조선대 미술대 교수), 정병국(전 문체부장관, 국회의원), 임진모(대중음악평론가), 목은정(한복 디자이너) 등 문화별 전문가들의 관심어린 심사와 함께 해당 곡의 힐링감을 풍성하게 조명할 것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영탁 '살다보니'를 주제로 한 JDCA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는 오는 9월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제한은 없으며, 유튜브 ‘영탁 살다보니 JMP 라인댄스’를 참고해 자신만의 퍼포먼스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주소를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공식메일 : jmpline@daum.net 로 송부하면 참여완료된다. 참가팀 가운데 선발된 최종 20팀에게는 △최우수상 2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2팀) △특별상 3만원(2팀, 기프티콘) 등의 부상이 수여된다. 박정미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대표는 "1년 전 심신이 어려운 시기에 접한 영탁의 '살다보니' 힐링감을 공유하고자 선보인 퍼포먼스 영상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줬다. 이러한 경험을 정식으로 폭넓게 전하고자 하는 팬의 시선으로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탁은 최근 마무리된 첫 트로트정규 MMM 챌린지 등 팬덤들의 자발적인 퍼포먼스 이벤트와 함께, 본연의 흥넘치는 힐링매력을 대중에게 폭넓게 인정받으며 '다재다능 국민 흥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
감사드립니다.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조언 잘 참고해서 준비 잘 해보겠습니다.
ㅇㅏㅎㅏ !! 좋은 영상 ❤ 땡큐베베 박원장뉨 최고지 말입니다 👉💯👈
응원합니다
미스터트롯 예선크라운노래 한많은대동강 엄마아리랑 비내리는금강산 서울의달 송가인노래가 유리하다 -심사위원장 송가인 보조 임영웅 -
와우~~
미스터트롯2를 하는군요.
쌤이제부터 무지 바빠지시겠군요^^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늘 응원합니다 👍❣
만약에 1차합격하면 트로트를 조금이라도 배우고 2차를 보러가는게 맞겠지요?
ruclips.net/video/5b04pmjcywM/видео.html
'영탁 살다보니 춤 한판' JDCA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 개최…최우수 20만원
역주행곡 ‘살다보니’(작사, 작곡 지수현) 속 영탁의 국민 흥을 함께 느낄 기회가 가을 랜선행사로 펼쳐진다.
최근 주관사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대표 박정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살다보니'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 개최소식을 전했다.
이번 '살다보니' 챌린지는 2020년 12월 TV조선 ‘뽕숭아학당’ 음원으로 발표된 이후 글로벌 라인댄스(Line dance·열(列)을 지어 추는 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탁의 '살다보니' 퍼포먼스를 함게 즐기며, 곡 자체가 지닌 위로와 희망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비롯된 것이다.
특히 곡을 만든 지수현 작곡가와 해당 곡의 힐링매력에 주목한 서병기 헤럴드경제 선임기자 등을 비롯해, 황중환(동아일보 386C, 조선대 미술대 교수), 정병국(전 문체부장관, 국회의원), 임진모(대중음악평론가), 목은정(한복 디자이너) 등 문화별 전문가들의 관심어린 심사와 함께 해당 곡의 힐링감을 풍성하게 조명할 것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영탁 '살다보니'를 주제로 한 JDCA 온마음 라인댄스 챌린지는 오는 9월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제한은 없으며, 유튜브 ‘영탁 살다보니 JMP 라인댄스’를 참고해 자신만의 퍼포먼스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주소를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공식메일 : jmpline@daum.net 로 송부하면 참여완료된다.
참가팀 가운데 선발된 최종 20팀에게는 △최우수상 20만원 △우수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2팀) △특별상 3만원(2팀, 기프티콘) 등의 부상이 수여된다.
박정미 제이엠피댄스문화협회(JDCA) 대표는 "1년 전 심신이 어려운 시기에 접한 영탁의 '살다보니' 힐링감을 공유하고자 선보인 퍼포먼스 영상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줬다. 이러한 경험을 정식으로 폭넓게 전하고자 하는 팬의 시선으로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탁은 최근 마무리된 첫 트로트정규 MMM 챌린지 등 팬덤들의 자발적인 퍼포먼스 이벤트와 함께, 본연의 흥넘치는 힐링매력을 대중에게 폭넓게 인정받으며 '다재다능 국민 흥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
미스터트롯2에서는
심사위원들 좀 다바꿔라
게그멘새끼들이심사위원으로 나오는일은업어의면좋겠다
미스트롯2가 마지막이 아니고 국민가수가 마지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