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에 떠오르는 달이 있다면 2월에 4 신성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2월에 손바닥에 떠오르는 달이 있다면 4개의 신성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손바닥에 초승달이 있나요? 이 영상은 이 희귀하고 강력한 표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2월에 일어날 4개의 신성한 변화를 밝혀줍니다. 손바닥의 초승달은 종종 선택된 자들과 그들의 영적 여정과 관련된 중요한 상징입니다.
"손바닥에 초승달이 있나요?" 또는 "이 상징은 내 삶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라고 궁금하다면, 이 영상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손바닥의 초승달은 신성한 정렬과 변형의 상징으로, 특별히 선택된 자들에게 해당됩니다.
이 독특한 표식이 선택된 자의 길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당신이 선택된 자들 중에 속한다는 징후들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영적 성장부터 높은 목적을 발견하는 것까지, 이 표식은 당신에게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선택된 자들의 징후를 발견했거나 선택된 자들의 여정과 연결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이 4개의 신성한 변화가 당신을 운명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손바닥의 초승달이 당신의 영적 여정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그리고 2월에 무엇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손바닥의 초승달
#선택된 자들
#신성한 표식들
기대 해보겠습니다
나는 매일매일 좋은꿈 확언합니다
반달 있는지 얼마전에 알아습니다
이런 표시 있는것이 신기 합니다
나는 모든것이 잘된다확언ㆍ$
기대합니다
확신 합니자
감사합니다
조용히 지난 시간 속에 기억의 영상들을 다시 돌려봅니다.
참 ! 모질고 힘들었던 시간이었지만. 지금에 와서 다시 회상해보니.
나의 길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해제 나이 60ㅎㅎ
42살 때부터 시작된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들을 하면서 전혀 알아채지도 못했고 전혀 느낄 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결국 하나를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장례지도사를 하면서 많은 고인을 모셔 드렸고. 사주명리 공부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주도 보았고 또한 무속에 심취해서 십 년이란 세월 가까이를 산과 들과 무속인들과 이년을 맺어 가며 또 산 속의 도인들과 인연을 맺어가며. 그 속에서 깨닫고 느끼고 체험한 것 또한 지금에 와서 뒤돌아보면 그저 일 부분이었다는 것 입니다. 산에서 한참 기도에 매진할 때 나의 기도는 늘 무엇을 달라거나 무엇을 이루게 해달라거나 하는 기도는 아니었습니다. 아프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작은 틈 뿌리에서 들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많은 눈물을 흘리며 많은 시간 기도를 했습니다.
타인들은 원하는 것들이 많던데 왜 나는 원하는 것이 아프고 힘든 사람들한테 작은 등불이래도 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게 해달라는 것이었는지 그때는 몰랐습니다. 지금도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어? 그 아프고 힘든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을까? 강화도 마 니 산에 있을 때 김 김도사께서 더 이상 산에 머물지 말고 생활 속에서 도 를 자꾸 깨달으라고 하신 말씀이 참 가슴에 와닿았습니다
산을 내려와서 생활 속에서 도가 뭔지도 모르지만 그것보다도 먹고 사는게 더 중요했습니다.
또 다시 직장을 잡고 일 터 에서 열심히 생활을 하고 그러던 가운데 무엇을 깨달 으라고 했는지 아주 천천히 알게 되더군요. 그것은 타인들을 통해서 나를 바라보라는 얘기였습니다. 나의 내면에 감춰진 슬픔 외로움 분노 화 원망 욕망 집착 이러한 모든 것들을 저 밑바닥 마음속에 간직하고서 어찌 도를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하여 하나씩 하나씩 내 내면 속에 감추어진 많은 습들을.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쉽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말로만 습관을 없앨 수는 없었습니다. 예를 들면 항상 외로움이 많았던 나는 슬픈 노래만 나오면 내 감정에 휩싸여 버립니다. 바로 그것이 습입니다. 그것이 바로 끌어들임의 법칙입니다. 이런 말이 있죠. 쓰레기는 쓰레기끼리 모이고.
맑고 밝음은 또 말고 밝은 데로 모인다고 그 말은 정답입니다. 나의 에너지가 나의 기운이 다시 말해 나의 생각과 관습이 어둡고 침침하고 우울한데 어찌 우주에서 좋은 기운을 준다 한들 받을 수가 있겠습니까? 그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30 여 년 동안 정말 요샌 말로 찌질이로 산 그 세월 속에 습이 되어 버린 것이 어찌해 말 한마디로 없어질 수 있겠습니까? 또한 바라는 것이 많았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 잘 생각해 보십시오 나는 타인한테 또는 부모한테 형제한테 또는 와이프한테 아이들한테 바라는 마음이 없었는지 그 바라는 마음이 결국은 화근입니다. 어떤 말을 하든 나 자신은 무엇을 염두에 두고 했다는 말입니다. 그것이 바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내가 바라는 대로 되돌아오지 않으면 상대가 서운하게 느껴지고 그 다음에 미워하게 되고 그 다음에 원망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싸움이 일어나고 그리고 인연은 거기서 끝납니다. 그래서 바라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늘 바라는 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이 내가 바라는 대로 안됐을 때 다인을 미워하고 원망하죠 많은 동영상에서 이야기 하는 단어 하나하나들이 쉬운 단어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것을 실천에 옮기고 생활 속에서 깨닫고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살다 보면 머리가 맑아질 때도 있고 가슴이 훈훈할 때도 있고 또다시 눈물이 앞을 가릴 때도 있습니다. 그죠 듣기 좋은 소리로만 듣지 마십시오 이 동영상에서 이야기 하는 것들은 그렇게 쉽게 얻어지는 것들이 아닙니다. 저 또한 어떻게 많은 것을 얻을까. 고민도 했었습니다. 어떻게 빨리 이룰 수 있을까 뭐 도를 이루면 무엇인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겠지요. 도라는 것은 어떤 탁월한 능력을 갖는 게 아닙니다. 나의 내면을 찾고 나를 찾아가는 길입니다. 다시 옛날에 기도하기 전에 늘 입버릇처럼 하던 말이 있네요. 나를 태어나게 했으면 세상에 어딘가에는 쓸모가 있어서 세상에 태어났을 텐데 나는 왜 늘 운전만 하고 살아야 되나요? 나는 이게 내 삶이 아니라는 걸 알아요. 그러니 나의 길을 찾아주세요. 이 말을 늘 갈구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우연치 않게 위에서 언급한 일들을 시작으로 나를 깨달을 수 있는 나를 찾을 수 있는 그런 여정의 시간을 18년을 보낸 지금에 와서 보니.
직감도 많이 발전했고 사람의 마음도 아주 조금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 채널을 보시는 구독자님들 또는 손바닥에 엠자가 있다. 달 모양이 있다. 물론 저도 있습니다. 그것이 어떤 특별한 능력을 준다. 이렇게 생각하기 전에 그것이 있는 분들은 곡 본인 스스로 지나온 세월 동안 살면서 경험한 모든 것들을 바탕으로 깨달으면서 나의 내면에 켜켜이 쌓여 있는 습관들을 습들을 하나씩 하나씩 제거하시면 반드시 감춰져 있던 진짜 밝음이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될 때까지 아주 천천히 아주 조금씩 가도 괜찮습니다. 일 년에 한 가지만 깨달아도 그래도 좋습니다. 그렇게 그렇게 천천히 한번 내 자신을 찾아보세요.
댓글은 한 번도 달아본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지난 시간 동안에 저의 삶에 한 자락을 소개하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 ~~~🎉🎉🎉😮
밑어안진다.나에게도 그런것이있다.찻아오는것은 개뿔도없다.엠자.반달자.있는사람도 많다.서로가밑지않는다.이런소리는 몇년째 듣고 봅니다.복이 오지않아요.황당한 소리이다
맨날 변화가 늦춰지노
기도중에 내가 우주에 서있었던적이있었는데ㆍ
빛이등으로들어오더니
2 .11.생일임니다 1건강2부3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