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독서 결산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фев 2025
- 2024년은 저에게 꽤 유의미한 한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었고 눈이 부신 자긍심도 크나큰 기쁨들도 그러나 가슴 아픈 일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는 수식어를 참 좋아하는데요, 꺾을 수 없는 단호한 의지가 아주 연약한 존재에게도 작용한다는 것이 저에게 큰 전율을 줍니다. 그런 그들의 존재만으로도, 보이지 않는 다정에게도 저는 마주 기댈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존재는 그런 사랑으로 보호받아 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사실이 사랑스럽고도 자랑스러워요. 덕분에 제 존재를 사랑하기가 얼마나 쉬웠는지, 모두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꾸준히 저를 봐주시는 여러분 덕분이기도 하니까요.
또 저는 유튜브에 저의 일부를 비춤으로써 비로소 제 사랑의 형태를 바라 보게 되었어요. 그것은 주로 자존감과 자기애의 형태로 보여지곤 하지만, 더 나아가서 사랑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타인을 조금 더 사랑하려고 노력할 수 있었어요.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2025년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장 해놓고 도서관에서 빌려 봐야겠다
작년 1:31 모옌 개구리만 나와 겹치네요😂
즐거운 독서 되시길! 😊
책에 관한 짧은 타이틀이 인상적이네여
유튜부에 저의 일부를 비춤으로써 제 사랑의 형태를 바라보게 되었다는 멘트
마음에 와 닿네요 저도
잊혀져가는 기억속에 나를 남기기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비슷한 감정인거 같아 반갑네요
@@garam-9 더보기 글 보시는 분 많이 없을 거라 생각하고 적었는데 감사하게도 봐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셔서 몸 둘바 모르겠습니다..! 따스한 공감,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노코멘트와 미친놈이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유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앜ㅋㅋ 이럴수가! 벰비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 벰비님 올해의 책 영상에 나온 세레나데 구매 갈겼어요..! 너무 설레요!!!)
결산영상 잘 봤습니다 🙂 노코멘트는 왜 노코멘트인지 궁금해요..! 긍정인지 부정인지... ㅎㅎㅎㅎ
@@callia_kr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코멘트는.. 안타깝게도 부정적인 의미 입니다🥹 책에 대한 제 감상은 주관적인 것이지만 그 책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오염된 첫인상을 드리기 싫어서 노코멘트로 정리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유튜브 늘 재밌게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Eng Sub pls😭
@@Just.a.girl__1124 oh my god! OK, I’ll 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