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지만, 저도 예수님을 만날 수 있을까요? 오랬동안 교회를 다니면서 정말 이렇게 고민한 적은 없었습니다. 저는 주일학교를 다니면서 교회를 한번도 안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봉사도 하고 작정 기도, 금식 기도 등 교회에 열심을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자유함이나 평안함 같은 것은 없습니다. 늘 돈걱정, 부자연스러운 행동과 언어 등 정신적인 문제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 힘으로 도저히 일어 설 수가 없습니다 매일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그동안의 시간들을 점검 해 보았습니다 . 제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지는 게 마음이 착찹합니다. 성경도 1년에 일독은 기본적으로 했어요. 하지만, 저는 그대로입니다. 바쁘실텐데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Really good
내게있는모든것을
주를위해 사용하기
소원합니다 아멘!
조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고
저의 신앙은 새로운 국면에 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제게 허락하신 모든것으로 주님을 증거하게 하옵시고!🙏🙏그리하여 생명의 열매가 맞어지게 하옵소서~🙏🙏
아멘♥
주님은 누구십니까?
사울같은 하나님의 열심이 각도가 다른 믿음이 있지요 . 깨닫습니다
아멘!!!
ㅇㅁㄱㅅㅇ.18.7.26.목. 주님은 누구십니까(행21:37~22:29)
죄송하지만, 저도 예수님을 만날 수 있을까요? 오랬동안 교회를 다니면서 정말 이렇게 고민한 적은 없었습니다.
저는 주일학교를 다니면서 교회를 한번도 안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봉사도 하고 작정 기도, 금식 기도 등 교회에 열심을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자유함이나 평안함 같은 것은 없습니다. 늘 돈걱정, 부자연스러운 행동과 언어 등 정신적인 문제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내 힘으로 도저히 일어 설 수가 없습니다
매일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그동안의 시간들을 점검 해 보았습니다 .
제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지는 게 마음이
착찹합니다. 성경도 1년에 일독은 기본적으로 했어요. 하지만, 저는 그대로입니다. 바쁘실텐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