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백반 맛집이다. 꽤 오래된 노포로 인천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 한 식당이다. -밑반찬 백반집인 만큼 모든 반찬이 맛있다. 간 자체는 세지 않고 적당하다. 반찬만으로도 공깃밥 하나 뚝딱이다. 시골 할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이 생각나는 맛이다. 푹 고은 시래기와 튀겨진 갈치는 담백하니 맛있었다. 게장은 손질되지 않아 다소 번거로울 수 있으나 맛 자체는 좋았다. 동치미도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이다. -보쌈 한방향이 나는 두터운 삼겹 보쌈이다. 지방 반 살코기 반으로 실패 없는 황금 비율이다. 두꺼워서 퍽퍽할까 했지만, 생각보다 부드럽고 적당히 씹는 맛이 있었다. -비지찌개 최근 먹은 비지찌개 중 최고였다.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 하며 고소하다. 콩 특유에 풋내 하나 없이 깔끔했다. 이 집에 오면 비지찌개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백반 좋아하는 분들에게 방문을 추천드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더 많은 맛집이 궁금하다면 팔로우 및 좋아요 ! ⏱️ 08:00 ~ 20:00 🏠 태양식당 🚘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 498번길 8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백반 맛집이다. 꽤 오래된 노포로 인천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 한 식당이다.
-밑반찬
백반집인 만큼 모든 반찬이 맛있다. 간 자체는 세지 않고 적당하다. 반찬만으로도 공깃밥 하나 뚝딱이다. 시골 할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이 생각나는 맛이다.
푹 고은 시래기와 튀겨진 갈치는 담백하니 맛있었다. 게장은 손질되지 않아 다소 번거로울 수 있으나 맛 자체는 좋았다. 동치미도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이다.
-보쌈
한방향이 나는 두터운 삼겹 보쌈이다. 지방 반 살코기 반으로 실패 없는 황금 비율이다. 두꺼워서 퍽퍽할까 했지만, 생각보다 부드럽고 적당히 씹는 맛이 있었다.
-비지찌개
최근 먹은 비지찌개 중 최고였다.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 하며 고소하다. 콩 특유에 풋내 하나 없이 깔끔했다. 이 집에 오면 비지찌개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백반 좋아하는 분들에게 방문을 추천드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더 많은 맛집이 궁금하다면 팔로우 및 좋아요 !
⏱️ 08:00 ~ 20:00
🏠 태양식당
🚘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 498번길 8
끝까지 반말이네
건강관리협회 앞에 있는 식당이네요
협회왔다가 가보려했는데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어서 다른곳으로 갔었는데ㅎㅎ
불친절하고 맛없다
보쌈은 싸다 느끼는데 비지찌개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