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구독을 하게 되었네요. 현재도 학원 강사인 저로써는 상당히 공감이 많이 가는 이야기였습니다. 설렘이라는 단어. 나름 보람도 느끼고 하루하루를 채워가는 나날들이긴 했지만 새로운 무언가는 결여된 느낌이죠. 새로운 학생들과 시작되는 똑같은 내용들로 다른 이야기가 쓰여져 가지만 참... (씁쓸) 쳇바퀴 돌듯 살아가고 있을 현대인들에게 보드게임 만큼은 새로운 자극이 되어주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줄 수 있는 매개체가 될 수 있음에 저 또한 자주는 못하더라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영상들도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뒤늦게 구독을 하게 되었네요. 현재도 학원 강사인 저로써는 상당히 공감이 많이 가는 이야기였습니다.
설렘이라는 단어. 나름 보람도 느끼고 하루하루를 채워가는 나날들이긴 했지만 새로운 무언가는 결여된 느낌이죠.
새로운 학생들과 시작되는 똑같은 내용들로 다른 이야기가 쓰여져 가지만 참... (씁쓸)
쳇바퀴 돌듯 살아가고 있을 현대인들에게 보드게임 만큼은 새로운 자극이 되어주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줄 수 있는 매개체가 될 수 있음에
저 또한 자주는 못하더라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영상들도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저도 아직 강사랍니다! 공감해주시는 강사 동지님의 댓글도 하나의 설렘이네요 감사합니다
코보게의 슈필다운 슈필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엿보이네요ㅎㅎ저도 보드게임이 사회적인 취미라서 매력이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에이터 분들 모두 감사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네요ㅋㅋ
슈필 기대 만발입니다 저도!
크리에이터 데이 후기 영상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코보게가 게임판매 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뭔가 큰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화이팅!!👍
대니얼쌤 파주슈필서 만나면 인사드려도 되나요?ㅋㅋ
그럼요 물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