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따 솔직히 이제 지겹다. 적당히들 하자 정치에 이렇게 피로감 느껴보긴 첨인것 같다 먼 다람쥐 챗바퀴 도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 건지 대통령이 못하니까 의회라도 정신 차리라는게 총선 민심인 것인데, 민생은 외면하고 이렇게 지리하고 소모적으로 국회를 정쟁으로만 몰고 가는 민주당은 과연 그들의 말처럼 국민들을 위한 정치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엇을 위해 정치를 하는 것인지 돌아보고 반성 해야한다.
이것은 이미 정치의 영역을 벗어낫고 사법의 영역임에도 정치적으로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이유가 뭐겠니 범죄자 전과자 대표의 사법적 심판을 방탄 하고 나아가 정권을 잡아서 그 권력으로 작금의 사법적으로 심판받아 마땅한 상황에 면죄부를 받기 위함인 것이다. 그 단 한가지 목표로 전당적 역량을 민생과 관계없는 법안들의 통과에 쏟아붓고 있는 것이고, 또 한편으로는 헌법에서 정해놓은 권리를 국회에서 반복적인 법안 통과로 무력화 시키려는 듯한 초헌법적 발상으로 국회를 운영하는 것도 잘못된 이라는 것이다. 이제 그만 사법의 영역에 맡겨둘 것은 사법적 절차에 맡겨 놓고 국회는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이 삼권분립의 의의이다. 민주당이 너같은 새끼들 때매 배래브럿어 지금 민주당은 이미 예전의 민주당이 아니다.
요즘 상임위 보면 가관이다. 위원장이랍시고 앉아서 이진숙한테 감정적이고 편파적으로 야단치고 나무라는 최민희의 모습은 마치 가문의 원수라도 만나 개인적 원한을 푸는 것 같이 보인다. 격동의 세월을 다 지켜봤고 엄혹한 군사정권 시대도 다 겪어 봤지만, 이렇게 스스로 조롱과 비아냥을 자행하며 감정적으로 청문회를 진행하는 위원장을 본 적이 없다. 국회의 권위도 점점 없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앞서는 이유이다.
걍 관저서 나오지마.
제대로 사과할 용기없음
나대지 말고 조용히 살아
하튼 재수없다
언제???
웃음밖에 안 나온다 ᆢ 뭔 저런 미친게 있는지
나라가 미쳐돌아간다 그여자가 뭔데 개검사들 한심하다
😅😅
집접 국민앞에하세요 눈으로 보아야 한다디ㅡ시는 그런 짖하지마세요
하찮은 여자땜에 나라와검사가 추락
한 상태이다. 당연히 진심어린 사과
하고 건희땜에 입맛없고 개사과말고
개같은인생 살고싶은가보다 죗값받아라
대변싸는 소리하네 퉤
대한민국을 지금 누가 통치하고 있나?
제가왕인줄아는 어리석은 인간인데 사과라니 검찰들을 불러야지하는 수준미달 건이지 수준은없구 전부다 조작인생이니 이럴때 보이는거잔아요
직접 사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말을 다시 바꿀 수 있는 여지를 둔 것이다. 행여 사과한 것이 문제가 되어 자신에게 불리해지면 사과하지 않았고 변호사가 지어낸 말이라고 하면 될 것이기 때문으로 보임
아 정말 짜증난다 도대체 저 ㄴ이 뭔데 이렇게시끄러운거앗
와따 솔직히 이제 지겹다. 적당히들 하자
정치에 이렇게 피로감 느껴보긴 첨인것 같다
먼 다람쥐 챗바퀴 도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 건지 대통령이 못하니까 의회라도 정신 차리라는게 총선 민심인 것인데, 민생은 외면하고 이렇게 지리하고 소모적으로 국회를 정쟁으로만 몰고 가는 민주당은 과연 그들의 말처럼 국민들을 위한 정치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엇을 위해 정치를 하는 것인지 돌아보고 반성 해야한다.
상대가 질질 끌면 그냥 포기하면되는거냐? 디올백 해명이 4번이나 바뀌었는데 간첩의 공작이다 박절하지못해 받았다 기록물로 지정했다 돌려주려고 했는데 깜빡했다...
너같은 새끼들 때문에 질질끌고 뭉개고있는데 이게 또 민주당잘못이라고?
뭔 말인지 모르믄 그냥 가만히라도 있지..쯧쯧
이것은 이미 정치의 영역을 벗어낫고 사법의 영역임에도 정치적으로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이유가 뭐겠니
범죄자 전과자 대표의 사법적 심판을 방탄 하고 나아가 정권을 잡아서 그 권력으로 작금의 사법적으로 심판받아 마땅한 상황에 면죄부를 받기 위함인 것이다.
그 단 한가지 목표로 전당적 역량을 민생과 관계없는 법안들의 통과에 쏟아붓고 있는 것이고, 또 한편으로는 헌법에서 정해놓은 권리를 국회에서 반복적인 법안 통과로 무력화 시키려는 듯한 초헌법적 발상으로 국회를 운영하는 것도 잘못된 이라는 것이다.
이제 그만 사법의 영역에 맡겨둘 것은 사법적 절차에 맡겨 놓고 국회는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이 삼권분립의 의의이다.
민주당이 너같은 새끼들 때매 배래브럿어
지금 민주당은 이미 예전의 민주당이 아니다.
지금집권당이 어느당인가? 지금정부는 누구정부인가? 야당탓만 해서는 안된다. 국회법에따라서 의결된 법안을 윤가는 술쳐먹듯이 거부하고있다. 어는쪽에서 잘못된건가? 냉정하게 판단할 필요가있다. 국민지지율20% 가정상적이라 생각하는가? 국민이야당을 1당으로 선출해준이유가 뮌가? 김건희 하는꼴을 보면서 느낌도 없는가? 이나라기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는가?
건희여사 정신좀 차리고 그자리 벅차면 내려오시오!!!
모냐 국민을 갓잖게 보니
하~
김명신이 대국민사과 김명신이 한답시고 '대국민사기' 를 쳤었지..그냥 포승줄에 묶여 감빵에 끌려가서 오래 갇혀 나오지마라.
또 개사과냐?
너는 얼마나 깨끗한가 정치하놈들 거기서거기다.
조국 때 부터 포토라인 안서기로 했는데 왜 포토라인 사과 얘기를 하나요?이해불가
김혜경은 잘만 세우더만
첮사과 좋와하네 사과하는 자세가 대리인을 시켜? 정말 개소리지!!국민 누구도 믿지않아
0부인 제발 정신좀차리슈..!!!
젠장...😢😮
국짐 저 내사는 뭐냐
김정숙 먼저해야지
대리 개사과 시즌 2 ?
사과만 하면 된다? 저 야당 대변인 말 참! 사과 끝 ? ~ 누군 10 만원 법카로 재판 ~~ 너무비교
나는 못들었는데 뭔 사과...
콜검이 이젠 심부름까지?
한민수씨
김정숙은 나랏돈 맘대로썼는데
왜 이말씀은안하십니까?
신뢰감이 없네요
김건희여사 최목사한테
속은건데 왜 이일을 이리
키우는지 참 한심해요
아줌마 한명이 나라를 개판 만드는 현실..
민수야 너 두고보자 검찰청 가는지 안가는지
그럼 문재인과 김정숙은 왜 포토라인에 안 섰냐
요즘 상임위 보면 가관이다. 위원장이랍시고 앉아서 이진숙한테 감정적이고 편파적으로 야단치고 나무라는 최민희의 모습은 마치 가문의 원수라도 만나 개인적 원한을 푸는 것 같이 보인다.
격동의 세월을 다 지켜봤고 엄혹한 군사정권 시대도 다 겪어 봤지만, 이렇게 스스로 조롱과 비아냥을 자행하며 감정적으로 청문회를 진행하는 위원장을 본 적이 없다.
국회의 권위도 점점 없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앞서는 이유이다.
사과한지 안한지 누가들었냐 국민드산테 대사과해라 니가 뭔데 안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