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육구 다녀오셨군요. 아주 재미지셨겠습니다. 어떻게 설명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공룡능선 (5km 남짓) 자체는 아주 어려운 코스는 아닙니다. 어찌보면 임펙트 있는 암릉 코스 정도 되어요. 다만, 들머리가 저의 경우엔 오색령이어서, 대청봉까지 5km를 올라야했고(여기가 좀 힘듭니다) 그리고, 하산이 금강굴 방향 비선대여서... 무릎이 조금 시큰한 코스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오색령으로 오르셔서, 공룡능선을 타신 뒤 백담사로 하산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육구와 달리 오르막 내리막이 심하고, 꾸준히 걸어야하는 등로가 아니어서, 오색령~백담사 코스 추천 드려요!)
공룡능선 무척 힘든 곳.
2번 다녀온 기억이 납니다.
맞습니다 많이 힘들죠 ㅠㅠ
무박종주 새벽부터 고생하셨습니다 오색부터시작하셨네요
역시 공룡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운해도 장관이고 귀한영상잘보고 인연맺고 갑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공룡은 가도가도 힘든데, 풍경이 압도적이어서 또 가고가고 싶은 것 같습니다. 다음엔 조금 짧게 가봐야겠어요. 오색 오름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ㅠㅠ
설악산 준비중이라 너무 잘 봤어요 체력이 대단하시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그냥 최선을 다해 걸었습니다. 안전산행하셔요!!
구독했습니다. 블로그를 더 좋아하긴합니다. ㅎ
즐 추석입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고생하고 하면서 담은 멋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나이브님.
대단하세요.
역시 설악의 공룡은
역시 최고죠 수고 너무
많으셨어요~~❤
공룡능선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입문자 추천코스를 "비선대 - 공룡능선 - 천불동계곡"으로 표기함이 옳을듯합니다.
아니면 "비선대 - 마등령- 공룡능선 - 천불동 - 비선대"
잘보고 갑니다. 수고했어요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좋은 지적 고맙습니다. 댓글도 무척 고맙습니다.
대청봉 공룡능선 환상적인 비경 잘봤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다음산행에도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꾹꾹 눌러주고갑니다 구독합니다 수고했습니다
구독 정말 감사합니다. 공룡능선 비경이 정말 좋았지요. 다음엔 더 아름다운 풍경 보여드릴게요.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9월에 가야 하는데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겠네요 👍👍👍
10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겨울에 희운각 노려서 1박으로 다시 한반 가보려고요. 😘
나이브님..공룡능선 종주 무사히 마침을 축하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무사히 완주해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저도 소공원 내려가는 길 너무 싫어해서 딱 한번 가고 다시는 안가고 백담사로 내려가거든요.
거기가 완만하니 길고 좋아요. 근데 거리가 쫌 길죠.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백담사 생각 했었는데, 말씀처럼 거리가 길어서... 패스 했거든요. 근데 다음에 공룡이 가게되면 고려해보려고요. 비선대는 정말 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오세암 된장국도 꼭 먹어야겠어요.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운해도 보고 공룡탈때는 물러가서 경치도 잘 뵜네요
체력이 부럽습니다 ~~~
아이코 저도 무척 힘들었어요. 대청봉 운해를 오래 못봐서 좀 후회가 되어요. 공룡능선에 안개 속일까봐 걱정하느라~ 다음엔 마음 편하게 다녀와야겠어요!!
찐..대단하십니다.
동료분들은 어디가시고
혼자서..고생하셨습니다
지난주에 다들 시간이 안되서... 혼자 다녀왔습니다. 외롭긴 했는데 혼자 걷는것도 재미있었어요!!!!
저도 비선대 내려가는길 정말 싫어요 차라리 오르는길이 더 나은듯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비선대는 ㅎㅎㅎ 맞습니다. 오르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올라서 가보겠습니다.
저는 저번달에 한계령으로 올라가서 공룡타고 비선대로 내려왔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곰탕이었습니다...
날씨가 진짜 기가 맥히네여
저는 날씨 좋을때 다시 한번 더 가야겠어요
편집을 너무 잘 하셔서 순삭했습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이 날도 비 예보가 있었는데, 완전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던 날이었어요. 말씀처럼 날씨 좋을 때 다시 한번 가보시길요. 자주자주 놀러와주세요.
설악산 공룡능선 오색에서 무박종주 난이도 높은 코스 선택하셨네요.
힘들어도 날씨가 좋아서 멋진 뷰를 볼 수 있어
조금은 위로가 되셨겠어요.
귀한 영상 잘 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네 맞습니다. 힘들긴 했어도, 다행히 날씨도 좋고, 멋진 풍경 덕분에 잘 걸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대청봉 운해도, 공룡능선 풍경도 무척 좋았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운해가 너무 예쁘네요~ 역시 공룡능선은 언제나 멋진것 같아요!! 무박종주로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공룡이는 언제나 멋집니다. 겨울에 1박으로 가십시다!
혹시 착용하신 긴바지 제품명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나이브하이킹클럽입니다. 착용한 바지는 케일의 투웨이팬츠라는 제품입니다.
케일 제품이 맞았군요 고맙습니다
무박종주 대단하세요..
산행하는 내내 풍경이 좋아서 힘이 안드셧을까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산의 날씨처럼 풍경도 계속 변하고
너무 잘 봤습니다~
풍경 볼때는 안힘들고, 걸을 땐 힘들고 그랬습니다 ㅎㅎ 이날 날씨 참 좋았어요. 운좋게 운해도 보고, 공룡능선도 장쾌하게 보고요. 잘 보셨다니 너무 좋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운해와 멋진 공룡능선이 정말 장관이네요 오르막은 소름😅이지만 역시는 역시👍🏻👍🏻멋집니다
저번 육구종주 영상을 보고
육구종주 따라서 했어요
이번 영상을 보니
또 다시 따라서 산행 하고싶어지네요
이번 코스와 육구종주 코스 난이도 비교 좀 부탁드립니다
정확히 한달 전에 육구종주 12시간 걸렸어요
오오. 육구 다녀오셨군요. 아주 재미지셨겠습니다. 어떻게 설명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공룡능선 (5km 남짓) 자체는 아주 어려운 코스는 아닙니다. 어찌보면 임펙트 있는 암릉 코스 정도 되어요. 다만, 들머리가 저의 경우엔 오색령이어서, 대청봉까지 5km를 올라야했고(여기가 좀 힘듭니다) 그리고, 하산이 금강굴 방향 비선대여서... 무릎이 조금 시큰한 코스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오색령으로 오르셔서, 공룡능선을 타신 뒤 백담사로 하산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육구와 달리 오르막 내리막이 심하고, 꾸준히 걸어야하는 등로가 아니어서, 오색령~백담사 코스 추천 드려요!)
고생하셨습니다!!
이런 운해와, 이런 풍광을
공짜로 보다니!! 덕분에 편안히 설악산 다녀왔습니다!!
보기 좋았다니 좋으네요. 다음엔 1박으로 함께가요!@
날을 잘못잡은게 아니라 너무나 잘 잡은듯 허네요...운해의 장관이 가히 압도적입니다. 이런 무릉도원 같은 영상을 보여주는 것은 여기 뿐 ㅋㅋ (티비에 연결해 크게 한번 봐 보새요)
그러게말이에요. 너무 걱정한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헤헤 좋게 봐주시니 너무 뿌듯하네요. 티비 연결해서 꼭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