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성 중에서 가볼만 한 성이라면 히메지성이 괜찮죠. 물론 복원한 성이긴 하지만 옛모습이 남아 있고 나름 천수각 내부 투어도 가능해서 좋더군요. 일본의 성은 우리가 생각하는 성과는 개념이 좀 다릅니다. 중국이나 우리나라의 성은 적으로 부터 사람들을 지키는 구조물이지만 일본의 성은 지역의 우두머리가 결사항전을 하는 구조물입니다. 일본의 성 안에는 우두머리와 가신들 그리고 병사들만 존재하고 그 외의 백성들은 밖에 있죠. 제대로 유지된 히메지성에 가보면 일본성의 구조를 잘 알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뱅글뱅글 도는 형태로 길이 나 있고 말을 타고 지나갈 수 없는 문도 존재하고 제일 마지막에 천수각이 존재하는데 천수각에도 각종 방어시설이 많이 있더군요.
@@travelershigh19 큐슈 지진 이후에 구마모토에 간 적 있는데 성 입구에 있는 가토 기요마사 동상을 보고 기분이 별로 였는데 구마모토 성이 일부 붕괴 되어 출입이 금지된걸 보니 관광객으로서는 찝찝했지만 한국인으로서는 뭔가 기분이 좋았던 상반된 기분이 교차된 느낌이 들었었네요. ㅎㅎㅎ
올레코스가 있어요
시간되시는분 큐슈올레 가라쓰코스 다녀오시길
권장드려요
끝지점 포장마차 소라구이가 맛있답니다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라쓰를 한 번 더 가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색감이 너무 좋은 영상입니다ㅎㅎㅎㅎ 잘봤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해변 소나무숲쪽으로 가면 엘리베이터 있습니다.왕복 100엔
정문입구 반대편 이죠.
오.. 그런 좋은 정보가..! 꿀팁 감사합니다 (_ _)
일본 성 중에서 가볼만 한 성이라면 히메지성이 괜찮죠.
물론 복원한 성이긴 하지만 옛모습이 남아 있고 나름 천수각 내부 투어도 가능해서 좋더군요.
일본의 성은 우리가 생각하는 성과는 개념이 좀 다릅니다.
중국이나 우리나라의 성은 적으로 부터 사람들을 지키는 구조물이지만 일본의 성은 지역의 우두머리가 결사항전을 하는 구조물입니다.
일본의 성 안에는 우두머리와 가신들 그리고 병사들만 존재하고 그 외의 백성들은 밖에 있죠.
제대로 유지된 히메지성에 가보면 일본성의 구조를 잘 알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뱅글뱅글 도는 형태로 길이 나 있고 말을 타고 지나갈 수 없는 문도 존재하고 제일 마지막에 천수각이 존재하는데 천수각에도 각종 방어시설이 많이 있더군요.
일본에서 유명한 성들이 아무래도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관련된 역사를 많이 품고있다보니 왜인지 모르게 찾을 때 마다 기분이 묘했던 기억이 있네요. 히메지성 역시 비슷한 감상을 가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travelershigh19 큐슈 지진 이후에 구마모토에 간 적 있는데 성 입구에 있는 가토 기요마사 동상을 보고 기분이 별로 였는데 구마모토 성이 일부 붕괴 되어 출입이 금지된걸 보니 관광객으로서는 찝찝했지만 한국인으로서는 뭔가 기분이 좋았던 상반된 기분이 교차된 느낌이 들었었네요. ㅎㅎㅎ
@@7piacom 와.. 한국 사람은 어쩔 수 없나보네요.. 저도 완벽하게 똑같은 기분이었습니다.. ㅎ;;
생전 처음듣는동네인데 ㅋㅋㅋ 너무 좋아보이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ㅠㅠ
가라쓰 무척 훌-륭합니다! 후쿠오카에서 가까워서 가기도 쉬워욥 ㅎㅎ
구독하고 갑니당 일본영상 자주 부탁드려요!
넵! 감사합니다! :)
잘보았습니다 :) 가보고싶은데ㅠㅠ 후쿠오카에서 2시간정도 걸리는거리라고하던데 ㅠㅠ 흑흑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겟어요 ㅠ
2시간까지는 안걸렸던거같습니다! 혹시 기회 되시면 한번 가보셔요 ㅎㅎ
덧붙이자면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있어요ㅎㅎ 왕복 100엔인가?
어후.. 엘리베이터 하나때문에 100엔은 조금 비싸네요..
조금더 올라가시면 에레베이터 있습니다
...?!
일본가면 한국하고 별차이 없다. 차라리 블라디보스톡을 가라 가까운 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