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번에 F1 구매하면서 골든핀 핸들바로 교체했습니다. 엄청 이쁘고 일체감(F1이 실버다 보니 색상통일)이 염쳥납니다. 다만, 옵션이 아닌 기본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고...골든핀이 중앙을 꽉 집아주지 못해서 핸들이 살짝 흔들흔들 거립니다. 살짝 유격이 있어서 고속 운행시 핸들이 살짝 위아래로 흔들립니다. 그렇다고 해서 운행중에 엄청 거슬리는가? 그런건 아닙니다. 그저 기본이 구성품이 아닌 35만원을 추가했고(핸들만 35만원...)살짝 흔들리니 좀 아쉽다...ㅠㅠ 그리고 체인이 너무 잘 빠집니다. 자전거 페달을 밟고 후진할 경우 체인이 종종 툭하고 빠져버립니다.
@@speed0924매장에서도 그렇게 조언을 들었습니다. 다만 핸들바가 35만원인데 절연테이프를 븥이라고 하니 조금...아쉽다. 이런 느낌입니다. 전기자전거의 벤츠인데 벤츠에 테이프를 붙이고 타라 이런 느낌이라 많이 아쉽긴합니다 ㅠㅠ 위페드를 까려고 하는게 아닌 지극히 소비자로서의 생각입니다.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제가 엑라 터보 프로 1년 사용하고 위페드F1으로 넘어와 1주일 사용한 느낌으로... 장점 1. 샥(서스)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와 비교시 샥(서스)이 체감상 비교 불가였습니다. 엑라터보는 방지턱 지나가면 엉덩이를 타이밍에 맞춰 훅 들어야 안정적으로 방지턱을 넘길수가 있지만 위페드F1은 부드럽게(?)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2. 속도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와 비교시...음 엑라는 천천히 부드럽게 가속되는 느낌이라면... 위페드는 스로틀을 살짝 3ㅡ4초만 누르만해도 시속 50~60을 가볍게 넘겨버립니다. (단, 툭툭 튀어나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3. 무게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는 고속주행시 기체가 가벼워서 바람저항(?)에 기체가 뭔가 좀 불안정하다(?) 핸들이 바람에 확 튈거같은 느낌. 그에 반해 위페드 F1은 기체가 엑라와 비교가 안될정도로 무거워서 고속주행시 바람저항에 핸들이 튈거같다(?) 이런 느낌을 못받았습니다. 4. 듀얼 배터리 장착에 있어 안정성과 편리성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는 보조배터리 장착시 가방L 사이즈를 구매해서 가방 내부 끈에 매다는 형식인데 이 끈이 고속으로 방지턱을 넘거나 울퉁불퉁한 길을 지속적으로 주행하면 프라스틱 고정핀(?)이 툭 부러져버립니다. 그에 비해 위패드F1은 안정적으로 보조배터리가 장착이 되서 이부분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단점 1. 가격 정말 가격이...이것저것 튜낭하면 기본800에서 1000만원까지 가버립니다....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 1.8개 구매가능한 수준입니다... 저는 이미 구매했지만...가격을 생각하면 😂😂 그리고 이 가격이면 오토바이구매한다, 중고차 구매한다 이런분들이 있는데... 이 자전거...아니 이 전동스쿠터는 본인이 자동차가 없거나, 경제적 여유가 없는데 구매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본인이 자동차가 없는데 이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니 차라리...중고모닝사겠다. 슈퍼커브를 사겠다...이런 말이 나오는겁니다. 본인이 자가용이 있고...취미생활로 타겠다. 이런 분들에게 정말 맞습니다...이걸로 자동차를 대체하겠다(?) 100% 6개월 이내로 중고나라행 입니다. 2. 바퀴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처럼 4.8인치 굵고 접지면적이 넓은 바퀴를 쓰는게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3. 체인이 잘 빠진다. 자전거 페달을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가끔 체인이 엉키면서 툭 빠집니다. 그리고 방지턱을 여러번 넘어갈때도 체인이 잘 빠지는데...체인 길이를 조금 줄여야 잘 안 빠질거 같습니다.
ruclips.net/video/L1mUtWEcuJ4/видео.htmlsi=rMtcqmGpDPkMw6Q3
리어랙 장착 영상입니다
F1 구매 혹은 정품 악세사리 구매는
위페드 대리점 및 에 문의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처럼 24년형 출고 25년형 업그레이드
원하시는 분들은 본점 에 문의 바랍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카이로박님 최고!!🎉🎉
감사합니다 ^^~😊
패키징능력이 부족해 pm은 불에굽는 인증까지해야하는데 그걸 통과못했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는데
불에구웠을때 터지면안되는항목이고
그걸 통과못해서 폴디싱을 인증 제외 한 기체라던데
맞는 정보인지 궁급합니다.
화제나 보험 그리고 안전에 관련된 장치이기때문에 남깁니다.
@@NABI_Korea87
감사합니다
@@E-BIKE.Korea-Tv 알수없군요 ㅠㅠ
ㅋㅋ 결국 골드핀 달줄 알았습니다
본사까지 그 먼거리를 ㅎㅎ
계기판 크고 좋네요
@@원자방-z7v
골드핀 핸들바는 필수튜닝 ^^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건 백번양보해도 골드핀 핸들바는 위패드 상징인만큼 옵션이 아니라 처음부터 저렇게 나왔어야 맞는건데 살짝 아쉽네요...근데 계기판바뀌고 나서 즉각적인 속도반응이 없어진거면 오히려 안좋을거같은데
@@Jemimah90
주행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자토바이 유저분들 스로틀 위주 주행을
많이 하다보니 저는 크게 불편감 없이 하고 있어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F1 구매하면서 골든핀 핸들바로 교체했습니다. 엄청 이쁘고 일체감(F1이 실버다 보니 색상통일)이 염쳥납니다. 다만, 옵션이 아닌 기본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고...골든핀이 중앙을 꽉 집아주지 못해서 핸들이 살짝 흔들흔들 거립니다. 살짝 유격이 있어서 고속 운행시 핸들이 살짝 위아래로 흔들립니다. 그렇다고 해서 운행중에 엄청 거슬리는가? 그런건 아닙니다. 그저 기본이 구성품이 아닌 35만원을 추가했고(핸들만 35만원...)살짝 흔들리니 좀 아쉽다...ㅠㅠ
그리고 체인이 너무 잘 빠집니다. 자전거 페달을 밟고 후진할 경우 체인이 종종 툭하고 빠져버립니다.
@@고양이-m2d 핸들접은후 골드핀 중앙 옆쪽면에 검은색 전기테잎 손가락 한마디만 붙혀주시면 안흔들리고 꽉 잡힐껍니다.
@@speed0924매장에서도 그렇게 조언을 들었습니다. 다만 핸들바가 35만원인데 절연테이프를 븥이라고 하니 조금...아쉽다. 이런 느낌입니다. 전기자전거의 벤츠인데 벤츠에 테이프를 붙이고 타라 이런 느낌이라 많이 아쉽긴합니다 ㅠㅠ 위페드를 까려고 하는게 아닌 지극히 소비자로서의 생각입니다.
@@고양이-m2d ㅋㅋㅋㅋ 35만원 ....처음에 15만원에 팔던건대
자전거 전용도로를 못 들어가는 전기자전거는 오토바이를 가진 제 입장에서는 메리트가 없네요.
@@jaykim237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니몽과 F1 방수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늠름한과일
일반 전기자전거 비례 방수 는 너무좋아요
컨트롤박스
베터리
모터 IP65단계로 좋은데
전기쪽 이다보니 비가오는날이나
세차시 바이크 식 세차는 아니라고 봅니다
전기자전거 자토바이류 에서는 원탑 입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패달만 달았지 사실상 전기 오토바이 아닌가요?
@@月千-u7t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자피
위페드는 국내 판매 관심없는거 아녀요?
@@JWsirasoni
위페드 에서 어떤식의 마인드를 가지고 판매를
하던..
제가좋아서 구매후 타는것이라
상관 없습니다
제가 즐거워서 하는것이기에..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건 속도가 어떻게 되나요?
@@폴리페놀 최속 80~85정도 됩니다
어른이 들의 최고의 장난감이죠! 저도 너무 만족 합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판달게해야함
@@이민규-s8t 감사합니다
솔직히 저건 파워가 너무 커서 전기오토바이라고 하는게 맞을 듯...
@@tyspirit76 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이 얼마 인가요?
@@서경록-o5m
25년형 기본가 499만원 입니다
번호판 달고 승인이 다시 나야할듯 이건 전기오토바이 아닌가요?
교통과 건의를 해봐야겠군요.안전을 위해 선을 명확히 해야하는 대목이네요.
@@dd-xw9be 전기 스쿠터 모델이 맞는데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면 제목엔 왜 자토바인가요?
전기스쿠터는 번호판을 달고
공도를 주행해야되는거 아닌가요?
@@dd-xw9be
자전거와 바이크 합성어 입니다
이런류 를 자토바이로 불러요
공도주행 번호판 미부착 기체입니다
저도 일반 구매자 이고
더이상 답변 안하겠습니다
번호판부착은 50cc 부터 가능하지않나요?
100키로가 안나와서 부착불가능으로 알고있음 아니면 법이 바뀌어서 얘기들 하시는건가요?
찾아보니깐 50cc 즉 엔진달린 오토바이들 자동차들만 번호판 적용되는데
원동기 자전거는 엔진이아니라 모터기때문에 적용안되는듯?
아니면 좀더 자세한설명 가능하신분 계신가요?
나무위키에 찾아보면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으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동휠 등등 25km/h 이상부터는 번호판 부착하라고 나와있음
@@user-lu5mm2xm4u
번호판 부착 해달라해도 못해줍니다
우리나라 현실정 에서
번호판 발급이 안됩니다
기함급 킥보드 에 번호판 달린것 본적 있나요?
같은 맥락 입니다
관심감사합니다
@@E-BIKE.Korea-Tv 역시 그렇죠? 불가능 한거임!
나무위키 ㅋㅋㅋ 그거 개나소나 직접 수정할수 있는거 ㅇㅇ
@@이박김-r9x 아 아무나 수정할수 있는 거였군요;;
번호판 부착은 속도만 나오면 되는게 아니라
제품 구조 규격에 맞게 만들어야 가능함
번호판 발급받으려면 구조 규격에 맞게
설계부터 다시해야 하는게 현실임
다만 킥시장도 박살난 마당에 이 제품 때문에
전기자전거 시장마저 박살날지 걱정이 됨
돈 900만원때는 그냥 내연기관으로 가야할것 갔네요 ... 가격대비 스팩이 엄청 후달리네요 !!! 특히 마실용으로 쓰기엔 부담된다고요 .... 배달용도 그렇고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포지션 !!!
@@junelee3818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잘 시청했습니다.
제가 엑라 터보 프로 1년 사용하고 위페드F1으로 넘어와 1주일 사용한 느낌으로...
장점
1. 샥(서스)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와 비교시 샥(서스)이 체감상 비교 불가였습니다.
엑라터보는 방지턱 지나가면 엉덩이를 타이밍에 맞춰 훅 들어야 안정적으로 방지턱을 넘길수가 있지만 위페드F1은 부드럽게(?)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2. 속도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와 비교시...음
엑라는 천천히 부드럽게 가속되는 느낌이라면...
위페드는 스로틀을 살짝 3ㅡ4초만 누르만해도 시속 50~60을 가볍게 넘겨버립니다.
(단, 툭툭 튀어나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3. 무게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는 고속주행시 기체가 가벼워서 바람저항(?)에 기체가 뭔가 좀 불안정하다(?) 핸들이 바람에 확 튈거같은 느낌.
그에 반해 위페드 F1은 기체가 엑라와 비교가 안될정도로 무거워서 고속주행시 바람저항에 핸들이 튈거같다(?) 이런 느낌을 못받았습니다.
4. 듀얼 배터리 장착에 있어 안정성과 편리성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는 보조배터리 장착시 가방L 사이즈를 구매해서 가방 내부 끈에 매다는 형식인데 이 끈이 고속으로 방지턱을 넘거나 울퉁불퉁한 길을 지속적으로 주행하면 프라스틱 고정핀(?)이 툭 부러져버립니다. 그에 비해 위패드F1은 안정적으로 보조배터리가 장착이 되서 이부분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단점
1. 가격
정말 가격이...이것저것 튜낭하면 기본800에서 1000만원까지 가버립니다....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 1.8개 구매가능한 수준입니다...
저는 이미 구매했지만...가격을 생각하면 😂😂
그리고 이 가격이면 오토바이구매한다, 중고차 구매한다 이런분들이 있는데...
이 자전거...아니 이 전동스쿠터는 본인이 자동차가 없거나, 경제적 여유가 없는데 구매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본인이 자동차가 없는데 이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니 차라리...중고모닝사겠다. 슈퍼커브를 사겠다...이런 말이 나오는겁니다. 본인이 자가용이 있고...취미생활로 타겠다. 이런 분들에게 정말 맞습니다...이걸로 자동차를 대체하겠다(?) 100% 6개월 이내로 중고나라행 입니다.
2. 바퀴
엑스라이더 터보 프로처럼 4.8인치 굵고 접지면적이 넓은 바퀴를 쓰는게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3. 체인이 잘 빠진다.
자전거 페달을 반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가끔 체인이 엉키면서 툭 빠집니다. 그리고 방지턱을 여러번 넘어갈때도 체인이 잘 빠지는데...체인 길이를 조금 줄여야 잘 안 빠질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