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라나다 Casa Ysla 1897 Piononos 스페인 그라나다 근처의 작은 마을 산타페의 전통 디저트 피오노노를 파는 디저트 가게. 한 두입 크기의 작은 페스츄리가 롤처럼 말아져 시럽에 푹 적셔져있다. 매우매우 단 젖은 빵맛. 구글 평점은 4.4로 괜찮은 편이지만 피오노노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다. 2. 네르하 Rey Alfonso 네르하의 메인 관광 포인트 발꼰데에우로빠 바로 밑 가게. 192개 4.2의 크게 높지 않은 구글 평점에 한국인들 후기가 많다. 대부분 평점이 왜이런지 모르겠다는 말에 한 번 가봤다. 사실 작은 동네에 갈 만한 집이 많이 없기도 했고 무엇보다 굉장한 뷰를 가지고 있었다. 들어간 순간 90년대 정도에 온 듯한 인테리어였다. 의구심을 품고 맛본 음식들은 빠짐없이 다 맛있었고 서버분도 굉장히 친절하셨다.
1. 그라나다 Casa Ysla 1897 Piononos
스페인 그라나다 근처의 작은 마을 산타페의 전통 디저트 피오노노를 파는 디저트 가게. 한 두입 크기의 작은 페스츄리가 롤처럼 말아져 시럽에 푹 적셔져있다. 매우매우 단 젖은 빵맛. 구글 평점은 4.4로 괜찮은 편이지만 피오노노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다.
2. 네르하 Rey Alfonso
네르하의 메인 관광 포인트 발꼰데에우로빠 바로 밑 가게. 192개 4.2의 크게 높지 않은 구글 평점에 한국인들 후기가 많다. 대부분 평점이 왜이런지 모르겠다는 말에 한 번 가봤다. 사실 작은 동네에 갈 만한 집이 많이 없기도 했고 무엇보다 굉장한 뷰를 가지고 있었다. 들어간 순간 90년대 정도에 온 듯한 인테리어였다. 의구심을 품고 맛본 음식들은 빠짐없이 다 맛있었고 서버분도 굉장히 친절하셨다.
아이고ㅠㅠ날이 안 좋았군요..추천 드린 네르하는 만족하시다니 다행이에요😊
03:41 그렇다고 3주씩이나!!! :( 재밌어서 봐줍니다
이번엔 4주요,,,,
와 jy짱 스페인말 짱잘한다 황사비올때 난 말라가에있었오 ㅋㅋㅋ저거도 돌아오니 추억임ㅋㅋㅋ 나도 네르하 갔었는뎅 ㅋㅋㅋㅋ 그립다 스페인!! 덕분에 추억이 몽글몽글
지요야 이모야
나쁜거 있으면 좋은거도 있구나
그라나다에 황사먼지가 있구나
여행기 나오면 잘 보고 있데이~~
이모❤️ 댓글 감사해요오오
니네 스페인가서 살면 나도 따라가서 공방차리까? 나중에 1년 살기 하자
같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