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느끼게 되는 것은 우리의 죽음은 끝이 아니고 하늘의 성인들과 천사들의 영접을 받으며 하느님이 계신 곳으로 자리를 옮기는 것입니다. 마치 영상에서 보여주는 스테인드글라스의 우아하면서도 영롱하면서도 다채로운 빛이 감도는 가운데 말입니다. 황홀할 정도입니다.
+찬미예수님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의 영혼을 위해 짧은위령기도를 바치고 이 성가를 듣습니다.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불쌍한 영혼들이 지옥벌을 면하고 천국에서 하느님 얼굴 뵙기를 바라나이다. 원하기는 모든 교우님들께서도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이들과 낙태된 아기 영혼들과 거룩한 연옥 영혼들을 위해 '짧은위령기도'와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를 각각 한번씩이라도 바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님,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과, 코로나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과, 낙태되거나 유산된 모든 죄 없는 아기 영혼들과 모든 거룩한 연옥 영혼들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또한 영원한 빛을 그들에게 비추소서. 아멘.
개인적으로 제일 사랑하는 성가곡 중 하나입니다. 하느님집으로 돌아가는 영혼에게 자비를 청하는 기도는 천상의 교회와 지상의 교회가 만나는 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우리의 죽음이 끝이 아니라는, 영원한 생명이신 하느님께 돌아가는 새로운 여정임을 노래합니다.
그렇습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느끼게 되는 것은 우리의 죽음은 끝이 아니고 하늘의 성인들과 천사들의 영접을 받으며 하느님이 계신 곳으로 자리를 옮기는 것입니다.
마치 영상에서 보여주는 스테인드글라스의 우아하면서도 영롱하면서도 다채로운 빛이 감도는 가운데 말입니다. 황홀할 정도입니다.
죽은영혼이 하늘로 잘 올라갈수 있도록 노래로 잘 표현 하셨네요
바오로딸 수녀님들~존경스럽습니다
바오로딸 수녀님들께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찬미예수님
히느님 찬미받으옵소서 칭송받으옵소서
당신의 이름은 영원히 영광 영광 받으옵소서
🌈 🏳️🌈 🌈 🏳️🌈 🌈 🏳️🌈 🌈 🏳️🌈 🌈 🏳️🌈 🌈 🏳️🌈 🌈 🏳️🌈
나는
가난하고
불쌍하오니
주여
나를 가엾이 여겨주소서 ~
우리 현주이모 그동안 고생많았어 하늘가서 꼭 이모 찾아갈게
감사합니다
늘 잘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느님 품으로 먼저 가신 아버지 생각에 울컥하네요~😥😥😥
주님~ 스테파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영원한 빛을 그에게 비추소서 💜🧡💙💛💚❤
주님 스테파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영원한 빛을 그에게 비추소서. 세상을 떠난 스테파노의 영혼이 하느님의 자비로 영원한 안식을 얻게하소서. 아멘.
어제 어머니 장례미사에서 들었었는데 눈물이 주르르 하루종일 틀어 놓고 있습니다.
어머님께서 주님 계신 곳에서 형제님을 위해 기도해주실거에요. 저희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불쌍한 연옥영혼
에게 자비를 베푸시어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영원한 빛을 그들에게
비추어 주소서 이멘
아멘.
천상의 기도소리
감사합니다 축복받으세요
황금나무님 🙏 축복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하느님..
강인규 베드로, 강순의 도미니카에게 자비를 베푸시어 주님 안에서 평화의 안식을 얻게 하소서. 그 밖에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도 생각하시어 주님 품 속에서 평화로이 지내게 하여 주소서.
나의 가족과 억울하게 죽은 이들의 영원한 안식을 빕니다
주님 그들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주님, 베드로와 필립보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영원한 빛을 그들에게 비추소서. 세상을 떠난 베드로와 필립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을 얻게하소서. 아멘.
아멘.
우리 친할머니의 친정조카분께서
오늘 아침에 천국으로 돌아가셔서 하느님 품에 안기셨답니다.
주님 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또한 영원한 빛을 그에게 비추소서. 아멘.
요즘 장례를 함께 하기 어려워서 안타깝습니다. 고인의 안식을 위해 함께 기도할게요!
위령성월~고별 성가 좋으네요. 연령에게 영원한 빛을 빛 추소서~~아멘 🙏
세상을 떠난 모든 이가 하느님의 자비로 평화의 안식를 얻게하소서. 아멘.
😭🙏😭🙏😭🙏😭🙏
💖~~~~
아멘 🙏
아멘^^
고별식때 드리는 성가네요
살아있는 이들에게도 위로와 평화를 주옵소서
아멘.
눈물나요
🙏😇🙏😇🙏😇🙏😇
고맙습니다
너무 멋있고 거룩합니다ㅠㅠ
+찬미예수님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의 영혼을 위해 짧은위령기도를 바치고 이 성가를 듣습니다.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불쌍한 영혼들이 지옥벌을 면하고 천국에서 하느님 얼굴 뵙기를 바라나이다. 원하기는 모든 교우님들께서도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이들과 낙태된 아기 영혼들과 거룩한 연옥 영혼들을 위해 '짧은위령기도'와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를 각각 한번씩이라도 바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님, 튀르키예 지진으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과, 코로나로 세상을 떠난 모든 이들과, 낙태되거나 유산된 모든 죄 없는 아기 영혼들과 모든 거룩한 연옥 영혼들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또한 영원한 빛을 그들에게 비추소서. 아멘.
아멘. 함께 기도드립니다
아멘🙏
🙏 하늘의 성인들이여‥
감사합니다
어느새 깨어 기다리게 하는 대림절입니다.
주님의 축복속에 머무시기를 기도합니다.
@@fspmusic 감사합니다 수녀님들께서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