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erBrother 0. 한국은 유럽의 라이딩 상황과 다르게 좁은 지역에서 긴 라이딩 중 다양한 기후를 견딜 일이 적으며, 계절도 뚜렷한 편입니다. 1. 방수 '내피' 이기때문에 겉의 메쉬 자켓은 젖습니다. 2. 자켓이 젖으면 내피가 방수이더라도 찬기를 느끼고 온도 조절은 불가합니다. 심지어 물이 스며 방수 내피 안쪽의 베이스 레이어가 젖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3. 위의 이유로 우비나 바람막이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4. 근데 내피가 있는 자켓은 구매 금액이 비싸고 무겁고 핏이 애매해집니다. 5. 방수 '내피' 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착용할 수 없습니다. 우비 혹은 바람막이는 단독 착용도 가능합니다.
레빗 컨트롤 에어 H2O 제품 보다가 이 제품 보니까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괜찮네요 항상 좋은 제품 소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메쉬+내피 조합은 있으면 좋지만 쓸모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금액적으로도 무게로도 가벼운 메쉬 자켓을 구매한 후 바람막이를 겉에 입는게 더 좋아서 해당 제품 많이 추천드립니다👍👍
@@ntbmoto왜 우리나라에서 방수내피가 있는게 필요없다고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여름에 비가 오면 아예 많이 오기때문에 어차피 그 위에 우비를 입기때문인가요?
@@HamsterBrother
0. 한국은 유럽의 라이딩 상황과 다르게 좁은 지역에서 긴 라이딩 중 다양한 기후를 견딜 일이 적으며, 계절도 뚜렷한 편입니다.
1. 방수 '내피' 이기때문에 겉의 메쉬 자켓은 젖습니다.
2. 자켓이 젖으면 내피가 방수이더라도 찬기를 느끼고 온도 조절은 불가합니다. 심지어 물이 스며 방수 내피 안쪽의 베이스 레이어가 젖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3. 위의 이유로 우비나 바람막이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4. 근데 내피가 있는 자켓은 구매 금액이 비싸고 무겁고 핏이 애매해집니다.
5. 방수 '내피' 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착용할 수 없습니다. 우비 혹은 바람막이는 단독 착용도 가능합니다.
@@ntbmoto 와 자세하고 빠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ntbmoto 한가지 더 여쭙고싶은데 래빗 토네이도 자켓과 기타 다른 메쉬자켓의 통풍정도는 차이가 클까요? 어떤게 더 시원할까요
레빗 airforce mesh 제품 괜찮은가요?!?
출시된지 굉장히 오래된 구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