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159 2시간 전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원래 민주주의 국가에서 정치는 보수와 진보가 서로 경쟁하거나 합의하면서 정치를 해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성숙한 민주주의가 뿌리내린 미국에서는 아무리 진보이며 좌파라고 하더라도 자유민주주의를 깰려고 하지는 않는다는 거죠. 그런데 현재 우리나라의 정치는 보수와 진보의 싸움이 아니라, 체제전쟁을 하는 중이라는 것입니다. 자유민주주의 세력과 종북 주사파, 친중 사회주의 세력의 반국가세력 간의 체제전쟁을 하는 중입니다. 윤석렬 대통령이 돌아오면 아마 종북 주사파와 간첩들에게 철퇴를 가할 것이며,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우리나라는 사회주의 독재국가로 접어들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들이 깨어나야 하고, 더이상 민주당의 선동에 휩쓸리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입니다. 그 자유는 절대로 공짜가 아닙니다.
시장에 맡기자 다잘수는 없다 재래시장 같이 경쟁력이 없는 곳을 정부가 지원하는것은 아니다 코스트코같이 미국자본을 사랑한다. 경기 어렵다고 자영업자들을 정부가 지원하지 말자 특히 노인들은 사회의 악이다 노인들의 지하철 무임승차, 농촌지역의 전기요금 할인제도 다없애자 노인들의 과잉진료는 건강보험 재정의 가장큰 적이다 장수는 재앙이고 평균수명을 줄이는것은 지속적인 자본주의를 지키는 방법이다 상고, 공고 출신 저학력 노동자는 태생자체가 권위가 없다. 차별이 아니라 정당한 대우라고 생각 해야 한다
응원합니다. 멸공!
@bsn159 2시간 전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원래 민주주의 국가에서 정치는 보수와 진보가 서로 경쟁하거나 합의하면서 정치를 해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성숙한 민주주의가 뿌리내린 미국에서는 아무리 진보이며 좌파라고 하더라도 자유민주주의를 깰려고 하지는 않는다는 거죠. 그런데 현재 우리나라의 정치는 보수와 진보의 싸움이 아니라, 체제전쟁을 하는 중이라는 것입니다. 자유민주주의 세력과 종북 주사파, 친중 사회주의 세력의 반국가세력 간의 체제전쟁을 하는 중입니다. 윤석렬 대통령이 돌아오면 아마 종북 주사파와 간첩들에게 철퇴를 가할 것이며,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우리나라는 사회주의 독재국가로 접어들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들이 깨어나야 하고, 더이상 민주당의 선동에 휩쓸리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입니다. 그 자유는 절대로 공짜가 아닙니다.
매카시즘
시장에 맡기자 다잘수는 없다
재래시장 같이 경쟁력이 없는 곳을
정부가 지원하는것은 아니다
코스트코같이 미국자본을 사랑한다.
경기 어렵다고 자영업자들을
정부가 지원하지 말자
특히 노인들은 사회의 악이다
노인들의 지하철 무임승차, 농촌지역의
전기요금 할인제도 다없애자
노인들의 과잉진료는 건강보험 재정의
가장큰 적이다 장수는 재앙이고
평균수명을 줄이는것은 지속적인
자본주의를 지키는 방법이다
상고, 공고 출신 저학력 노동자는
태생자체가 권위가 없다.
차별이 아니라 정당한 대우라고 생각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