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 다리는 이쁜고 튼튼하다 말고는 큰 강점이 있나 싶었는데, 이번 시리즈에서는 튼튼하다가 꽤나 큰 강점인거 같습니다. 기존 시리즈들은 튼튼하다 = 샌드백이었던지라서요. 다른건 모르겠고 선회속도가 같아지고, 오토락온이 되면서 회피기동으로만 살아남기 힘들어져서 그런거 같은데, 오토락온이더라도 기체 정면에서만 2차락온이 시작 되고, 그래서 선회속도가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면 어땠을까 싶긴 합니다.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이번 아머드코어 시리즈는 기동성 보다는 체급으로 가야하는건가 싶습니다.
첫판 둘의 기체를 보고 오오 영혼의 맞다이 인가 했는대
상대편이 바로 ㅅㅂ 나 집에갈래로 만드시는게 ㅋㅋㅋ
쌍러드로 쌍코랄핵은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군요
월터코어 사자비 팔다리에 스윈번 머리..
개인적으로 이 다리는 이쁜고 튼튼하다 말고는 큰 강점이 있나 싶었는데, 이번 시리즈에서는 튼튼하다가 꽤나 큰 강점인거 같습니다.
기존 시리즈들은 튼튼하다 = 샌드백이었던지라서요. 다른건 모르겠고 선회속도가 같아지고, 오토락온이 되면서 회피기동으로만 살아남기 힘들어져서 그런거 같은데, 오토락온이더라도 기체 정면에서만 2차락온이 시작 되고, 그래서 선회속도가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면 어땠을까 싶긴 합니다.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이번 아머드코어 시리즈는 기동성 보다는 체급으로 가야하는건가 싶습니다.
튼튼함도 한 몫하지만 저 다리는 공중 부유 체공시간이 다른 다리들보다 깁니다😳 부스터를 살짝씩만 사용하더라도 하늘에서 계속 부유 가능해서 y축 싸움에 용이해서 채용했어요 ㅎㅎ
탱크에다 핵폭탄 다는건 어떤가요?
잘 보고 가요^^
늘 감사합니다 😳
3배 쎈 붉은 혜성 미사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