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인조잔디를 교체하는 건 자외선에 열화되서가 아니라 사용빈도수와 물리적 충격에 의해 인조잔디와 충진재가 손상되기 때문이에요. 특히 인조잔디보다는 충진재가 문제죠. 인조잔디를 만드는 PE소재는 자외선에 강하고 KS인증 기준에도 자외선 테스트가 있답니다. 숨터프는 백코팅을 자외선과 내구성에 강한 PET섬유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래쓸 수 있어요. 물론 비싼 조경용 인조잔디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옥상에 좋은 인조잔디를 깐답니다. 소모품으로 봐야할 인조잔디도 있는데, 대체로 싼제품이죠.
학교 인조잔디도 몇년 안되서 햇볕에 열화되어서 사용못할 정도가 되던데 이 제품도 옥상에서 뜨거운 열과 동절기 결빙에 얼마나 견딜지는 모르겠으나 이것도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네요.
내구성이 약해서 소모품으로 봐야 하는지, 참
학교 인조잔디를 교체하는 건 자외선에 열화되서가 아니라 사용빈도수와 물리적 충격에 의해 인조잔디와 충진재가 손상되기 때문이에요. 특히 인조잔디보다는 충진재가 문제죠.
인조잔디를 만드는 PE소재는 자외선에 강하고 KS인증 기준에도 자외선 테스트가 있답니다.
숨터프는 백코팅을 자외선과 내구성에 강한 PET섬유를 사용했기 때문에 오래쓸 수 있어요. 물론 비싼 조경용 인조잔디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옥상에 좋은 인조잔디를 깐답니다.
소모품으로 봐야할 인조잔디도 있는데, 대체로 싼제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