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법이나 태을주, 금강주를 수련을 하지 않아도 영통이나 의통 뿐만 아니라, 사람을 직접 보지않거나 사주를 보지않아도 알수있으며, 누구에게나 전해줄수 있음을 도사열전 1편의 댓글로 적어드렸음에도 아직 알지 못하니 어리석음이요. 바르게 공부하지 않고, 요행이나 요술로서 술법을 익힌다해도, 그것으로 스스로 어렵게 만든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사주나 진맥을 하지않고도 알수 있다고 변하게 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먼저 알고 있으면 나중에 닥치는 일에서 당황하지않고 대처할수 있습니다. 김재규에게 차를 무너뜨리고, 전에게 파괴당한다 라고 전하지 못하는 것이 어찌 바른 가르침이 되며, 상황을 변하게 할수 없었음에 어찌 그것을 제대로 안다고 할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그야말로 반풍수 아닐까요? 제대로 공부해 보세요. 앎 과 씀. 제대로 알지 못하고서 제대로 쓸수 없는 이치입니다.
오래간만이네요
오랜만입니다.ㅎㅎㅎ
이보법이나 태을주, 금강주를 수련을 하지 않아도 영통이나 의통 뿐만 아니라, 사람을 직접 보지않거나 사주를 보지않아도 알수있으며, 누구에게나 전해줄수 있음을 도사열전 1편의 댓글로 적어드렸음에도 아직 알지 못하니 어리석음이요.
바르게 공부하지 않고, 요행이나 요술로서 술법을 익힌다해도, 그것으로 스스로 어렵게 만든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사주나 진맥을 하지않고도 알수 있다고 변하게 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먼저 알고 있으면 나중에 닥치는 일에서 당황하지않고 대처할수 있습니다.
김재규에게
차를 무너뜨리고, 전에게 파괴당한다 라고 전하지 못하는 것이 어찌 바른 가르침이 되며, 상황을 변하게 할수 없었음에
어찌 그것을 제대로 안다고 할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그야말로 반풍수 아닐까요?
제대로 공부해 보세요.
앎 과 씀.
제대로 알지 못하고서
제대로 쓸수 없는 이치입니다.
명상 공부로 누구나 천안통의 경지에 이를수 있으리라는 어리석은 믿음을 가지고 계신듯 하니 이미 수련이 잘못 되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