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누가 롤렉스 짭을 20만원 짜리를 삽니까, 400불 업은 되야 티가 안나는 짭을 사지. 그리고 누가 짭을 티나게 금통이나 텐포인트를 삽니까, 짭은 진짜 금이 안들어가는데. 스뎅 짭 400불 업이고 눕, VS, BP, GF 공장 V7 이상이면 루페로 들여다 봐도 모릅니다. 똑같은 모델 정품 옆에 있으면 모를까. 무브먼트도 똑같은 카피라서 전체 및 무브먼트만 무게 재보고... 뚜따 전엔 모릅니다. 요즘은 그냥 정식 부띠끄나 제대로 된 중고상 아니면 사면 안됩니다.
@@lkfhjjk 짭 손목에 올려봤나 모르겠는데 섭마리너를 비롯해서, 일반 생활 방수 이상, 30-50m 방수는 됩니다. 클린도 2023년 후 모델들 보면 V6 부터는, 기가 막힐 정도로 잘 만들었습니다. 루페로 보는 경우에도 정품이 옆에 있어야 알지 그냥 짭만 놓고 보면 다들 긴가민가 오락가락 합니다, 전문가들 빼고.
@@lkfhjjk 누가 시알못인지. 50m 방수 시계를 차고 손도 씻으면 안된다구요... 기가 막혀 콧물이 나옵니다. 30m도 손 씻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유격 이야기 자꾸 하시는데 브레이슬렛 아닌 시계는 그럼 어떡하나요? 가죽줄, 페브릭, 우레탄, 실리콘 줄은??? 까르띠에 짭 브레이슬렛 제대로 유격 나는 거 보신 적 있나요? v10 함 보세요. 그런 게 있나. 또 육안으로 티 난다고 하는데, 그런 게 있다, 알고 보면 당연히 티 나죠. 바보입니까. 차이점을 모르는 상태에서 봐서 구분이 되야 되는 거지. 그리고 뭘 한참 모르시는데 눕에서 파는 짭들의 경우 스타트가 350불 정도이고 천불이 넘어가는 시계도 있고 자기네들 카피 무브먼트도 있지만 정식 미요타나 ETA 무브먼트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짭 무브먼트의 경우, 장인들도 이 정도면 잘 만들었다고 인정하는 수준입니다. 티헤미 이야기 하시는데 짭 공장들, 티헤미 짭을 작정하고 만들면 얼마에 어떤 작품들이 나올까요? 가격 갭이 안나니까 안만드는 거고. 티헤미도 롤 원가 들이면 롤 마감을 비스무리하게는 만들겠죠. 걔네들 타겟이 롤 구입자들이 아닌 걸 모르는 걸 보니 바보 친척 정도는 되시겠네요. 왜 최상위 라인을 제외한 카시오나 타이맥스는 티쏘나 해밀턴 처럼 안만들까요? 걔네들 타겟이 다르기 때문인 거라는 거, 설마 모르시지는 않겠죠? 또 짭, 걔네들이 한참 기술이 모자랄 거라 생각하시나 본데, 많은 사람들은 "그 기술력으로, 자기 브랜드로, 자체 디자인으로 만들지 왜 짭을 만들까" 그러는데 illegal but inevitable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짝퉁 백 같은 거, 단가 낮추려 중국에서 1차 재료 가공 같은 거 하다 보면 10년 이상 그 공장장으로 근무하던 중국인의 수준은 어떨까요? 그런 맥락입니다. 기술력 되고 돈도 되는데 중국 사람들의 마인드로는 안 할 이유가 없는 겁니다. 또 시계 브랜드 회사들은 짭을 저지하지 않는 이유는 어차피 짭 사는 사람들은 50% 이상 나중에 정품을 구입하는, 잠재 고객이기에 그런 겁니다. 다 이해 관계가 있고 품질이 되니 이 시장이 돌아가는 거지 님처럼 편협한 사고를 가지고는 이해 불가인 겁니다. 다이내믹한 걸 단순하게 끼워 맞추려면 안되는 겁니다.
재밌다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가품정품 구별하면서 그와중에돈아끼겟다고 20짜리를사노 ... 이러니 영상퀄이뽑이냐 ㅋㅋ..10년전컨텐츠 쳐하고잇네
어르신, 누가 롤렉스 짭을 20만원 짜리를 삽니까, 400불 업은 되야 티가 안나는 짭을 사지. 그리고 누가 짭을 티나게 금통이나 텐포인트를 삽니까, 짭은 진짜 금이 안들어가는데. 스뎅 짭 400불 업이고 눕, VS, BP, GF 공장 V7 이상이면 루페로 들여다 봐도 모릅니다. 똑같은 모델 정품 옆에 있으면 모를까. 무브먼트도 똑같은 카피라서 전체 및 무브먼트만 무게 재보고... 뚜따 전엔 모릅니다.
요즘은 그냥 정식 부띠끄나 제대로 된 중고상 아니면 사면 안됩니다.
루페로보면 다 티남 무브먼트도 천지차이고 클린,오이랩어쩌구저쩌구 방수도 안됨 짝퉁 러그유격도 못잡음
@@lkfhjjk 짭 손목에 올려봤나 모르겠는데 섭마리너를 비롯해서, 일반 생활 방수 이상, 30-50m 방수는 됩니다. 클린도 2023년 후 모델들 보면 V6 부터는, 기가 막힐 정도로 잘 만들었습니다. 루페로 보는 경우에도 정품이 옆에 있어야 알지 그냥 짭만 놓고 보면 다들 긴가민가 오락가락 합니다, 전문가들 빼고.
@@jemanon73 시알못 5기압(50m) 방수는 차고 손도 씻으면 안됩니다
본인입으로 말했네요
"정품이 옆에 있어야 알지"
루페도 필요없습니도 육안으로도 티나요
유격부터 다릅니다 글라스도 다르고요
5,60에 롤퀄리티를 낼수있으면 100만원짜리 파는 티헤미는 롤 마감을 왜 못만들까요
@@lkfhjjk 누가 시알못인지. 50m 방수 시계를 차고 손도 씻으면 안된다구요... 기가 막혀 콧물이 나옵니다. 30m도 손 씻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유격 이야기 자꾸 하시는데 브레이슬렛 아닌 시계는 그럼 어떡하나요? 가죽줄, 페브릭, 우레탄, 실리콘 줄은??? 까르띠에 짭 브레이슬렛 제대로 유격 나는 거 보신 적 있나요? v10 함 보세요. 그런 게 있나.
또 육안으로 티 난다고 하는데, 그런 게 있다, 알고 보면 당연히 티 나죠. 바보입니까. 차이점을 모르는 상태에서 봐서 구분이 되야 되는 거지. 그리고 뭘 한참 모르시는데 눕에서 파는 짭들의 경우 스타트가 350불 정도이고 천불이 넘어가는 시계도 있고 자기네들 카피 무브먼트도 있지만 정식 미요타나 ETA 무브먼트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짭 무브먼트의 경우, 장인들도 이 정도면 잘 만들었다고 인정하는 수준입니다.
티헤미 이야기 하시는데 짭 공장들, 티헤미 짭을 작정하고 만들면 얼마에 어떤 작품들이 나올까요? 가격 갭이 안나니까 안만드는 거고. 티헤미도 롤 원가 들이면 롤 마감을 비스무리하게는 만들겠죠. 걔네들 타겟이 롤 구입자들이 아닌 걸 모르는 걸 보니 바보 친척 정도는 되시겠네요. 왜 최상위 라인을 제외한 카시오나 타이맥스는 티쏘나 해밀턴 처럼 안만들까요? 걔네들 타겟이 다르기 때문인 거라는 거, 설마 모르시지는 않겠죠?
또 짭, 걔네들이 한참 기술이 모자랄 거라 생각하시나 본데, 많은 사람들은 "그 기술력으로, 자기 브랜드로, 자체 디자인으로 만들지 왜 짭을 만들까" 그러는데 illegal but inevitable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짝퉁 백 같은 거, 단가 낮추려 중국에서 1차 재료 가공 같은 거 하다 보면 10년 이상 그 공장장으로 근무하던 중국인의 수준은 어떨까요? 그런 맥락입니다.
기술력 되고 돈도 되는데 중국 사람들의 마인드로는 안 할 이유가 없는 겁니다. 또 시계 브랜드 회사들은 짭을 저지하지 않는 이유는 어차피 짭 사는 사람들은 50% 이상 나중에 정품을 구입하는, 잠재 고객이기에 그런 겁니다. 다 이해 관계가 있고 품질이 되니 이 시장이 돌아가는 거지 님처럼 편협한 사고를 가지고는 이해 불가인 겁니다. 다이내믹한 걸 단순하게 끼워 맞추려면 안되는 겁니다.
@@jemanon73 왜말을 야금야금 바꿔요 루페로봐도 티 안난다면서요 ㅋㅋ 짭업자세요? 말도 앞뒤 하나도 안맞고
루페 브랜드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루페 브랜드는 따로 없고 60배율 까지 가능한 루페 사용중입니다. : )
@@newyorkfinancial 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