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한옥목수로 시작해서 현장대리인으로 일하면서 저도 55DX 02 와 (산판) 코벨코 017 갖고 2년을 다녔었습니다. 최근 외국으로 이민을 준비하면서 용접기술까지 배워뒀는데 코로나 문제로 출국이 무산되면서 모든것이 물거품이 되었네요. 형님 영상보면서 장비기사에대해 꿈을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6월 25일에 굴삭기 필기시험을 등록 했습니다. 그간 무면허로 다녔거든요. 전에 일할때 제가 장비를 타고있으면 옆에서 일하시던 굴삭기 기사님들이 '잘한다 소질있다' 말씀하셨던게 생각났습니다. 시작할때는 50 구형 02로 시작하면서 잦은 고장에 게다도 혼자 끼는법을 배웠고, 오일 점검과 오일호스 체크하고 터지면 찍어서 갈아끼는것까지 배웠네요. 그리고 레벨기나 건물 자리잡는거나 수평보고 콘크리트 물량빼는것도 현장대리인 출신으로써 잘 할 수있습니다. 도면도 읽습니다. 오늘 코벨코 영상을 보고 '아~ 저렇게 하면 A급이되고 일을 계속 잡을 수 있겠구나' 하는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라시와 돌쌓는게 최고지만요.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 안전 안전 하십시요.
출석합니다.!^^*
현장에서 싫어하시더라구요 ㅜㅜ
나대는거 그냥 조용히 하는게 최고인것같아요ㅜㅜ
스윙할때 장비가 들썩 거려요 그럼 나주에는 허리아파서 못타요 017은 ㅠㅠ
수고하셨습니다
요즘 철근석방팀 하루일당 45-50까지도 가져갑니다 아파트1동 5세대기준 225만
4세대 180만 주고 인원수5 명기준
하루에 한동만타도 조선족 돈벌어갑니다
솔직히 큰장비 타시는분들 수익적으로 미니 부럽다 하시는데 솔직히 큰장비 일 꾸준하고 잘나가면 미니 절대 안탐.
어디 나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춥고 더워서 미니를 타지 않습니다
서울 경기 쪽에서는 미니가 괜찮다고 하네요
어디 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점심맛게먹어여
미니사장님 동의는 구하고 촬영하시는거죠?
요즘시대에 인터넷에 막올리고 그러면 문제생길수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형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한옥목수로 시작해서 현장대리인으로 일하면서 저도 55DX 02 와 (산판) 코벨코 017 갖고 2년을 다녔었습니다.
최근 외국으로 이민을 준비하면서 용접기술까지 배워뒀는데 코로나 문제로 출국이 무산되면서 모든것이 물거품이 되었네요.
형님 영상보면서 장비기사에대해 꿈을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6월 25일에 굴삭기 필기시험을 등록 했습니다. 그간 무면허로 다녔거든요.
전에 일할때 제가 장비를 타고있으면 옆에서 일하시던 굴삭기 기사님들이 '잘한다 소질있다' 말씀하셨던게 생각났습니다.
시작할때는 50 구형 02로 시작하면서 잦은 고장에 게다도 혼자 끼는법을 배웠고, 오일 점검과 오일호스 체크하고 터지면 찍어서 갈아끼는것까지 배웠네요. 그리고 레벨기나 건물 자리잡는거나 수평보고 콘크리트 물량빼는것도 현장대리인 출신으로써 잘 할 수있습니다. 도면도 읽습니다.
오늘 코벨코 영상을 보고 '아~ 저렇게 하면 A급이되고 일을 계속 잡을 수 있겠구나' 하는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라시와 돌쌓는게 최고지만요.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 안전 안전 하십시요.
지랄하고 자빠졌네
친찬을 아끼시지않네요 매니저님 존경스럽슴니다
벌써 개학을 하셨나요?ㅎㅎ
방학하고 그다음 날 개학 했습니다.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밤새도록 술 먹었는데 .., ....
그다음 날 비가 오지 않아서 ......
ㅎㅎ상하수도가 주로많죠~ 그다음은 철거~
대박 맞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말씀 하신거처럼 소장급 기사님은 아닌거 같은데 칭찬이 너무 과 하신거 같네요
노가다 하면 레벨을 거의 다 볼줄 알죠..
근데 장비 기사가 개인 레벨기를 구입해서 들고 다니는 사람의 거의 없죠.
전 한번도 본적 없습니다.
레벨머 별거있다구요....ㅋㅋ
레벨 보는거 뭐라고 ㅋㅋ 광파기 gps 측량하는것도 아니고
장비기사가 레벨기 보는건 다하는거 아닌가요? 못보는 사람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