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트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고 가면 공항급행 970엔이랑 겨우 1~2천원밖에 차이가 안나요. 또 올해 1월부터 라피트는 QR코드 탑승도 가능으로 바뀌었기떄문에 입국수속 하고 나오면서 링크 접속 > 시간+좌석 예약 > 바로 탑승의 절차를 거칩니다. 이거 진짜 2~3분이면 끝나요. 실물 종이티켓 수령하는건 아직 이 부분을 잘 모르거나 아날로그를 고집하는 일본사람들 뿐이죠. 뭐 기념으로 가져간다 이런거면 어쩔 수 없겠지만요. 줄 서서 기다리고 티켓 직접 수령하고 그러는거 이제 옛날 말이에요. 이 부분 다뤄주셨으면 더 좋았겠네요. 그리고 이코카,스이카,레일웨이 패스 소지자는 520엔짜리 지정좌석요금만 내면 탑승 가능합니다. 이러면 오히려 공항급행보다 더 저렴한데 더 좋은 열차 타고 난바까지 편하게 이동 가능하죠. 또, 특급등급인 라피트가 지나갈때 아랫등급인 공항전철은 무조건 서행 또는 정차로 라피트가 지나간 다음에 지나가기로 되어있어서 지연도 생각보다 잦은 편이구요. 타는 사람들 많아서 이리저리 치이고 캐리어 붙잡는거 신경쓰고 불편한 자세로 가야하는거 다 감수해야하구요. 여행은 한정된 시간이 가장 소중한 자원이기때문에 이쪽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몇푼 아끼려다가 소중한 시간 날려먹고 여행 망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junghak24 감사합니다! 아직 멀었는데 예약하고나니깐 여러 오사카브이로그 다 찾아보고 여행정보 계속 보게되네요 ㅋㅋㅋ 60대 부모님이랑 가는건데 그냥 2터미널에서 나오자마자 리무진 버스타고 오사카로 가는게 좋겠죠? 숙소는 난카이난바역보다 살짝 남쪽에 다이코쿠초역 바로 근처입니다
@@치키치키차카차카-j3f 다이코쿠초면 난카이난바역에서 남쪽으로 약 1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인데 1.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2. 2터미널에서 우메다역으로 이동하는 거 아니면 공항리무진 버스는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비싸고 운행 빈도가 많지 않아요..ㅠㅠ 3. 2터미널 -> 1터미널로 이동해서 공항급행을 타는 게 오히려 비용이나 시간을 아낄 수 있을 거 같아요!
제가 2018년도 오사카여행 당시 난바쪽 몬테레이 그라스미어호텔 묵었는데 그건 JR난바역 아니면 리무진버스타고 OCAT내리면 바로앞에 있는 숙소였습니다. 물론 라피트타면 제일 빠르겠지만 위 동영상에서 파란색 JR선 타고 난바역 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좀 돌아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간사이 공항에서 주유패스로 라피트 혹은 난카이선을 탈수 없다고 하는데 맞나요? 2.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혹은 우메다까지 주유패스로 탈수 있는 교통수단이 있나요? 3.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메트로 1일권 구입후 난카이선을 탈수 있나요?
1. X 2. X 3. X 오사카는 이제 패스 살필요가 없습니다. 메리트가 다 떨어졌습니다. 가격 또한 2배정도 올라서! 그냥 IC 카드 1개랑 현금만 쓰시면 됩니다. 오사카 / 교토 / 고베 / 나라 다.. 패스권 이제 필요 없습니다. 그냥 스이카 파스모 1개로만 다니면 됩니다.
항상 재밌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네 주유패스로 못탑니다 2. 칸사이에서 난바, 우메다 주패 없습니다 3. 난카이난바선은 JR오사카메트로 1일권으로 못탑니다 칸사이선은 그냥 별도의 노선이라고 보면 편합니다. 아키하바라님께서 말씀해주신 거 처럼 이코카, 스이카, 파스모로 구간별을 타시거나 지하철 많이 탈 예정이다? 그럼 미니패스 정도나 교통패스 정도 구매 생각만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냥 딱 정해줘서 너무 고맙네요...저같은 초보들한테는
제 의도가 완벽하게 전해졌다니 너무 기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여행 잘다녀오십시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이 이코카도 발매기에서 구입하는지요?
@@해룡-c8q 어린이 이코카는 여권들고 인포메이션 가야해요
올해 둘 다 타봤는데 , 이거 좀 아낄바에 라피트 타고 편안히 가는게 낫더라구요... 20대라면 체력이 받쳐주니 한푼이라도 아껴서 공항철도 타겠는데 말이죠... 이렇게 말하고 보니 나이먹은게 슬프네요
아.... 저도 그렇습니다........ㅠㅠ 너무너무 슬픕니다 하지만 청바지! 청춘은 바로 지금!!
라피트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고 가면 공항급행 970엔이랑 겨우 1~2천원밖에 차이가 안나요.
또 올해 1월부터 라피트는 QR코드 탑승도 가능으로 바뀌었기떄문에 입국수속 하고 나오면서
링크 접속 > 시간+좌석 예약 > 바로 탑승의 절차를 거칩니다. 이거 진짜 2~3분이면 끝나요.
실물 종이티켓 수령하는건 아직 이 부분을 잘 모르거나 아날로그를 고집하는 일본사람들 뿐이죠.
뭐 기념으로 가져간다 이런거면 어쩔 수 없겠지만요.
줄 서서 기다리고 티켓 직접 수령하고 그러는거 이제 옛날 말이에요. 이 부분 다뤄주셨으면 더 좋았겠네요.
그리고 이코카,스이카,레일웨이 패스 소지자는 520엔짜리 지정좌석요금만 내면 탑승 가능합니다.
이러면 오히려 공항급행보다 더 저렴한데 더 좋은 열차 타고 난바까지 편하게 이동 가능하죠.
또, 특급등급인 라피트가 지나갈때 아랫등급인 공항전철은 무조건 서행 또는 정차로 라피트가 지나간 다음에
지나가기로 되어있어서 지연도 생각보다 잦은 편이구요. 타는 사람들 많아서 이리저리 치이고 캐리어 붙잡는거 신경쓰고
불편한 자세로 가야하는거 다 감수해야하구요.
여행은 한정된 시간이 가장 소중한 자원이기때문에 이쪽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몇푼 아끼려다가 소중한 시간 날려먹고 여행 망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공항급행 타도 앉아서 갈수 있겠죠~~^^ 목소리 좋으세요~~ㅎ
공항급행 타면 무조건 앉아갑니다 일어서서 가는 사람들을 한번도 못봤습니다!
아이고 듣기 좋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석우쿤!
정학님!! 혹시 간사이공항에서 파스모 카드로는 난카이 급행열차 탑승이 안되나요?? 라피트 말고 급행이용
파스모 카드로 공항 급행 탑승 가능합니다
라피트 X
공항급행 O
@@junghak24 간사이 공항에서 이코카가 아니라 파스모로 가능하다는거죵??
@@JUGI_GUSA 넵
눈높이 영상 완전 굿입니다 👍
와! 눈높이 영상이라고 느껴지셨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자주 만들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여행 다닐때 몇천원 아끼는 것보다...😂 앉아서 가는것도 좋습니다.
맞습니다 앉아서 가는게 큽니다 ㅠㅠ 내다리..ㅠㅜ
2월 오사카 가족여행예정인데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피치항공예약해서 정말 도움되는 꿀팁 감사합니다
치키치키쨩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복숭아항공은 2터미널에 내리기 때문에 번거롭겠지만 공항순환버스 타고 1터미널로 이동하기!
가족들이랑 싸우지말기 :)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unghak24 감사합니다! 아직 멀었는데 예약하고나니깐 여러 오사카브이로그 다 찾아보고 여행정보 계속 보게되네요 ㅋㅋㅋ 60대 부모님이랑 가는건데 그냥 2터미널에서 나오자마자 리무진 버스타고 오사카로 가는게 좋겠죠? 숙소는 난카이난바역보다 살짝 남쪽에 다이코쿠초역 바로 근처입니다
@@치키치키차카차카-j3f 음...... 잠시만요?
피치타고 내려서 공항 리무진 버스타고 난바역으로 이동할 예정이세요?
그럼 말이 또 달라지는데?
@@치키치키차카차카-j3f 다이코쿠초면 난카이난바역에서 남쪽으로 약 1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인데
1.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2. 2터미널에서 우메다역으로 이동하는 거 아니면 공항리무진 버스는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비싸고 운행 빈도가 많지 않아요..ㅠㅠ
3. 2터미널 -> 1터미널로 이동해서 공항급행을 타는 게 오히려 비용이나 시간을 아낄 수 있을 거 같아요!
@@junghak24 그렇군요 구글에 검색하면 마냥 리무진 버스로 안내해줘서 리무진버스탈생각만 했는데 감사합니다!
라피트 말고 공항급행 탈껀데 이코카 발급 받고 들어가서 주황색 전광판 보고 타고 내리게 맞죠? 내리는 것도 따로 신경써야 하나요?
맞습니다! NAMBA 라는 곳에서 내리면 됩니다
사람들 99%가 내리는 곳에서 같이 내리시면 됩니다^^
제가 2018년도 오사카여행 당시 난바쪽 몬테레이 그라스미어호텔 묵었는데 그건 JR난바역 아니면 리무진버스타고 OCAT내리면 바로앞에 있는 숙소였습니다.
물론 라피트타면 제일 빠르겠지만
위 동영상에서 파란색 JR선 타고 난바역 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좀 돌아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알고보니 JR선은 보통열차 타고 텐노지역에서 야마토지선 환승해서 JR난바역으로 가야되는 거였군요
그래도 동영상 봐주고 좋은 친구네요~~^^
그렇죠? ㅠㅠ 대충봤답니다ㅠㅠ 흑흑 버뮤다님 매번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셔요~~
무궁화 급행 타느냐!!! VS KTX 라피트 타느냐!!!
무조건 라피트!! 비교불가!! 국내서 1만원이면 살수 있는 라피트!!
짐 보관 돼!! 지정 좌석 돼!! 공간 넓어!!
2000~3000원 더주고 ㄷㅊㄱ 그냥 라피트!!!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간사이 공항에서 주유패스로 라피트 혹은 난카이선을 탈수 없다고 하는데 맞나요? 2.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혹은 우메다까지 주유패스로 탈수 있는 교통수단이 있나요? 3.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메트로 1일권 구입후 난카이선을 탈수 있나요?
1. X 2. X 3. X
오사카는 이제 패스 살필요가 없습니다. 메리트가 다 떨어졌습니다. 가격 또한 2배정도 올라서!
그냥 IC 카드 1개랑 현금만 쓰시면 됩니다.
오사카 / 교토 / 고베 / 나라 다.. 패스권 이제 필요 없습니다.
그냥 스이카 파스모 1개로만 다니면 됩니다.
@@아키하바라-w9k 네 혹시나 해서 질문했는데 방장이 답이 없으시네요. 대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재밌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네 주유패스로 못탑니다
2. 칸사이에서 난바, 우메다 주패 없습니다
3. 난카이난바선은 JR오사카메트로 1일권으로 못탑니다 칸사이선은 그냥 별도의 노선이라고 보면 편합니다.
아키하바라님께서 말씀해주신 거 처럼
이코카, 스이카, 파스모로 구간별을 타시거나
지하철 많이 탈 예정이다? 그럼 미니패스 정도나 교통패스 정도 구매 생각만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키하바라-w9k 아키하바라쨩 아라카토!!
안녕하세요 혹시 숙소를 오사카 난바에 잡았는데 Jr간사히 미니패스로 교토나 나라에 갈수있나요?
안녕하세요 땡벌님
JR칸사이 미니패스로 쿄토와 나라 이동 가능합니다
다만 JR선으로만 이동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민짜선(한큐, 한신 등등 민영화 선)만 타지 않는다면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