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사랑하는 양종현 선교사님! 이곳에서 뵈니 감동이네요. 너무나 귀하십니다. 아버지의 눈물 . 예수님의 눈물, 성령님의 눈물로 그들을 위해 우셨네요. 아무나 할 수 없는 사역에 자신과 가족들을 함께 내어드려 순종하시는 그 삶에 많은 하늘의 상급이 쌓여지고 있을 것입니다. 꼭 필요한 은사와 능력을 꼭 필요한 때에 열어주시고 부어주셔서 사용하시도록 은혜 베푸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십시오! 축복합니다!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공급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주님❤할렐루야 기적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샬롬의 하나님 아버지 성경책속의 마리아처럼 순종만 할 수 있기를 주님께 소망하면서 원합니다 기도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뿐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진짜 오직 절대 믿음 진짜 오직 절대 긍정 진짜 오직 절대 감사 진짜 오직 절대 성령충만 주님의 아름다우신 나라를 위하여 진짜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뿐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감사 또 감사하오며 순종할때 그 길이 하나님께서 이루실 역사의 길목이 되는 것임을 믿습니다 아멘 함께공동체 함께하는 교회 가까운 교회 동역자 역할 옹호자 역할 섬기는 사람 성도 정지혜 올림
송옥석PD님 지난 번에 "수험생 내려주면 따라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고 뽑아주셔서 맛있는 연어선물세트 받았습니다. 비록 수험생의 시험결과는 아직 기도가 많이 필요하지만(미대준비생이라 실기와 면접이 남아서) 말씀으로 격려해 주시고 위로의 말씀 전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딸에게 한마디 남깁니다. "소은아, 하나님께서 너의 길을 인도해 주실거야. 화이팅!"
goo.gl/forms/Jzagk9whSKKaH00I3
오늘 선물 당첨되신 분들은 위의 선물링크를 클릭해서 아이디와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연어 5명 : 공사중, 이채언, 송혜란, 최위나, 빛이있으라
인문학: 김미숙
선교사님들의 헌신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귀한 사랑과 섬김
늘 응원하며 축복합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양종현 선교사님!
이곳에서 뵈니 감동이네요.
너무나 귀하십니다.
아버지의 눈물 . 예수님의 눈물, 성령님의 눈물로 그들을 위해 우셨네요.
아무나 할 수 없는 사역에 자신과 가족들을 함께 내어드려 순종하시는 그 삶에 많은 하늘의 상급이 쌓여지고 있을 것입니다.
꼭 필요한 은사와 능력을 꼭 필요한 때에 열어주시고 부어주셔서 사용하시도록 은혜 베푸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십시오!
축복합니다!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공급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양종현 선교사님과 가족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선교사님 여기서 뵈니까 더 반가워요. 선교사님을 통하여 헤이스팅스 거리가 천국으로 향하는 길로 변했군요
주님❤할렐루야 기적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샬롬의 하나님 아버지
성경책속의 마리아처럼 순종만 할 수 있기를 주님께 소망하면서 원합니다 기도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뿐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진짜 오직 절대 믿음 진짜 오직 절대 긍정 진짜 오직 절대 감사 진짜 오직 절대 성령충만 주님의 아름다우신 나라를 위하여 진짜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뿐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주님 주님께 감사 또 감사하오며 순종할때 그 길이 하나님께서 이루실 역사의 길목이 되는 것임을 믿습니다 아멘
함께공동체 함께하는 교회 가까운 교회 동역자 역할 옹호자 역할 섬기는 사람 성도 정지혜 올림
송옥석PD님 지난 번에 "수험생 내려주면 따라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고 뽑아주셔서 맛있는 연어선물세트 받았습니다. 비록 수험생의 시험결과는 아직 기도가 많이 필요하지만(미대준비생이라 실기와 면접이 남아서) 말씀으로 격려해 주시고 위로의 말씀 전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딸에게 한마디 남깁니다. "소은아, 하나님께서 너의 길을 인도해 주실거야. 화이팅!"
마약중독자 영혼구원 위해 사역하시는 선교사님 가정에 주님 동행하여 주옵소서.우리나라도 마약 남의나라 말이 아닙니다.주여 이나라 민족 마약 동성애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폐기되게하소서.
반갑습니다.
선교사님! 귀한사역 감사합니다
응원하고 늘 기도로 지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