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성능은 좋아보이나.. 제가 타워형 써봤는데.. 세척하기가 정말 번거롭습니다.ㅠㅠ 왠만하면 싱크대나 세면대에서 처리할수 있는 정도여야 하는데.. 타워형의 경우는 욕조에서 무조건 세척할수 밖에 없습니다. 좀 작은 시리즈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타워형 20만원 중반대 사놓고 창고에 쳐박혀 있네요;; 거기다가 복합식들의 공통점은 아래 수조부가 전원부랑 연결이 되어있고 복잡해서 청소가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살균이 되더라도 곰팡이는 심하지않아도 피긴 하는데 수조부가 복잡하면 제대로 세척이 안되어 곰팡이증식의 원인이 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전 미로 제품을 씁니다. 수조부 걱정 안해도 되는 초음파 부유방식이라.. 구매하실분들은 어떤 제조사든 수조부 보고 사세요..
이 영상 보고 iAH01 자연기화식 가습기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노써치를 자주 참고하여 여러가지 가전제품을 샀던터라 이번에도 그랬는데 조금 불만이 있네요. 제일 중요한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이 없어요. 작은방 습도가 40%라 켜놓고 잠을 잤는데 일어나보니 습도가 70%까지 올라가 있더군요. 요즘 시대에 자동 습도조절 기능은 기본 아닌가요? 5만원 짜리 가습기도 그런 기능은 있어요. 에이~ 설마 하는 마음으로 콜센터에 문의하니 애초부터 공기청정기에 가습 기능을 추가 시킨 기기라 그런 기능은 없다고 하네요.(상담원 녹취파일도 있습니다^^) 저는 가습기를 사고 싶었는데 공기청정기를 소개 시켜주셨군요? 아무리 광고지만 믿고 주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조금 신중하게 영상 올려주시죠. 공기청정기 주제에 가습기능이 아주 좋기는 합니다만 저는 가습기를 사고 싶었어요. 기존에 복합식을 사용하고 있었지만(4년전에 샀고 자동 습도조절 기능 있음) 공기청정기와 같이 사용하고 싶고(기존에 대용량 공기청정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추가 구매 필요 없어요) 이번에 태어난 아기를 위해 새로 산건데 다른거 살걸 정말 후회됩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안녕하세요 먼저, 기화식 가습기 구매 후 사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에 대해 공유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댓글에 바로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의도적으로 하트를 안 누른 건 절대 아닙니다 ㅠㅠ 또한, 광고 리뷰라서 단점을 의도적으로 숨긴 것도 아닙니다. 실제 노써치에 의뢰하는 광고 리뷰 중 단점을 언급하는 것에 대한 협의점을 찾지 못해 업로드되지 않은 제품들이 꽤 있기도 합니다. 먼저 자동 습도 조절 모드가 없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은 자연기화식 가습기이기 때문입니다. 기화식은 물에 젖은 필터를 팬으로 말려 공기 중 습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젖은 빨래를 말리는 것과 비슷한 방식입니다. 습도가 높아지면 빨래가 느리게 마르듯, 기화식 가습기 역시 습도가 높아지면 물이 증발되는 속도가 조절되어, 적정습도 수준으로 알아서 맞춰지기 때문에 과습의 우려가 상대적으로 거의 없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화식 가습기에선 자동습도조절, 목표습도 설정 기능이 필수가 아니라고 보았고, 제품 리뷰에서도 단점이라고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자연기화식 가습기 중 절반 정도는 목표습도 설정 or 자동모드가 없으며, 노써치 베스트픽 제품 중 하나도 자동습도 조절기능이 없는 제품입니다. (브루네와 같은 유명 기화식 가습기도 가습기 본체가 아닌 콘센트에 추가하는 방식으로 습도조절을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그럼에도 지금 다시 생각 해보면, 가격이 비싼 제품이기 때문에 자동습도 모드가 없다는 것은 아쉽다고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광고리뷰라도 장점, 단점에 대해서 더 꼼꼼하게 리뷰하는 노써치가 되겠습니다.
아니 광고라 신뢰가 안가네 어쩌네 하는사람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노써치는 땅파서 장사하냐고...평소 노써치 리뷰 퀄리티 보면 인적 물적 자원이 보통 필요한 정도가 아닌데, 그 정도에 앞으로 더 발전되고 더 다양하고 비싼제품들까지 리뷰할수있게 발전하려면 광고도 하고 돈도 벌어야될거 아니냐고....그렇다고 광고하면서 다른제품 끼워넣어서 억지로 물고빨고 한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노써치 평소 스타일대로 이 제품의 장점들 부각해서 제품소개한 수준인데 무슨 신뢰가 안가네 어쩌네...노써치에서 가습기 비교리뷰했던 영상 보고나서 이 영상 봤으면 본인이 스스로 판단할수있을만큼 충분히 자세히 영상 올라가있구만 왜 난리들이야 좋아요 안눌러줄거면 그냥 조용히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가주든가
제품의 성능은 좋아보이나..
제가 타워형 써봤는데..
세척하기가 정말 번거롭습니다.ㅠㅠ
왠만하면 싱크대나 세면대에서 처리할수
있는 정도여야 하는데.. 타워형의 경우는
욕조에서 무조건 세척할수 밖에 없습니다.
좀 작은 시리즈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타워형 20만원 중반대 사놓고
창고에 쳐박혀 있네요;;
거기다가 복합식들의 공통점은 아래 수조부가
전원부랑 연결이 되어있고 복잡해서 청소가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살균이 되더라도 곰팡이는 심하지않아도
피긴 하는데 수조부가 복잡하면 제대로 세척이 안되어
곰팡이증식의 원인이 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전 미로 제품을 씁니다.
수조부 걱정 안해도 되는 초음파 부유방식이라..
구매하실분들은 어떤 제조사든 수조부 보고 사세요..
나는 물을 끓여서 식힌 다음 가습기에 사용 하는데. 초음파 끓이는 방식은 완벽한데.단점이 전기세가 많이 나옴
가습기 정보 감사해요 전 아이틴즈가습기로 정착했어요 가습기로도 좋고 무드등으로도 좋아서 가성비 좋더라구요
아이틴즈 가습기 무드등 켜두면 방이 진짜 예뻐짐ㅋㅋ 공기도 촉촉해서 감기 걱정 덜함~
냉난방기좀 해주세요 노써치님 ㅠㅠㅠ
천장형 벽걸이형 스텐드형으로 해서 어떠실가요? 간절해요 😢😢😢
근데 복합식 가습기도 결국 진동자를 이용하는 초음파식 요소가 있어서 공기청정기와 함께 사용은 힘들겠죠?
네 맞습니다 진동자 방식은 공기청정기랑 함께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이것저것 써보면 기화식으로 가게 되어있는듯.
가격이 문제지만, 기화식은 딱히 고장날게 없는 구조라 한번 사두면 회사가 망할때까지 사용가능하니까.
오히려 중간에 회사 망해서 필터 안나오는게 제일 걱정되는거지....
광고지원말고 리얼 비교추천은 없나용
오 안그래도 건조해서 가습기 알아보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요즘 헤드셋도 사고 싶은데 무선 헤드셋 비교도 부탁드려요 ~~~~~~~!!!
이 영상 보고 iAH01 자연기화식 가습기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노써치를 자주 참고하여 여러가지 가전제품을 샀던터라 이번에도 그랬는데 조금 불만이 있네요. 제일 중요한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이 없어요. 작은방 습도가 40%라 켜놓고 잠을 잤는데 일어나보니 습도가 70%까지 올라가 있더군요. 요즘 시대에 자동 습도조절 기능은 기본 아닌가요? 5만원 짜리 가습기도 그런 기능은 있어요. 에이~ 설마 하는 마음으로 콜센터에 문의하니 애초부터 공기청정기에 가습 기능을 추가 시킨 기기라 그런 기능은 없다고 하네요.(상담원 녹취파일도 있습니다^^) 저는 가습기를 사고 싶었는데 공기청정기를 소개 시켜주셨군요? 아무리 광고지만 믿고 주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조금 신중하게 영상 올려주시죠. 공기청정기 주제에 가습기능이 아주 좋기는 합니다만 저는 가습기를 사고 싶었어요.
기존에 복합식을 사용하고 있었지만(4년전에 샀고 자동 습도조절 기능 있음) 공기청정기와 같이 사용하고 싶고(기존에 대용량 공기청정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추가 구매 필요 없어요) 이번에 태어난 아기를 위해 새로 산건데 다른거 살걸 정말 후회됩니다.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그게 없는 것도 있군요... 어떻게 기본적인게 없지 노써치도 문제네요 최대단점을 알려줘야지..
@@jjaryno77 노써치도 백퍼센트 진실만을 말하진 않겟죠...
찐따도 아니고 이글에만 하트를 안줬네요..
여름에 여기서 광고하는 미니선풍기 샀다가 후회막심인데 ㅎㅎㅎ
와 진짜 이글에만 하트 안준거 소름이네 ㅋㅋㅋㅋㅋㅋ
저런 종류라면 제로웰 또는 h 에어워셔가 더 좋습니다. 의아하네요. 협찬받은걸까요
안녕하세요
먼저, 기화식 가습기 구매 후 사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에 대해 공유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댓글에 바로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의도적으로 하트를 안 누른 건 절대 아닙니다 ㅠㅠ
또한, 광고 리뷰라서 단점을 의도적으로 숨긴 것도 아닙니다. 실제 노써치에 의뢰하는 광고 리뷰 중 단점을 언급하는 것에 대한 협의점을 찾지 못해 업로드되지 않은 제품들이 꽤 있기도 합니다.
먼저 자동 습도 조절 모드가 없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것은 자연기화식 가습기이기 때문입니다.
기화식은 물에 젖은 필터를 팬으로 말려 공기 중 습도를 높이는 방식으로 젖은 빨래를 말리는 것과 비슷한 방식입니다. 습도가 높아지면 빨래가 느리게 마르듯, 기화식 가습기 역시 습도가 높아지면 물이 증발되는 속도가 조절되어, 적정습도 수준으로 알아서 맞춰지기 때문에 과습의 우려가 상대적으로 거의 없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화식 가습기에선 자동습도조절, 목표습도 설정 기능이 필수가 아니라고 보았고, 제품 리뷰에서도 단점이라고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자연기화식 가습기 중 절반 정도는 목표습도 설정 or 자동모드가 없으며, 노써치 베스트픽 제품 중 하나도 자동습도 조절기능이 없는 제품입니다. (브루네와 같은 유명 기화식 가습기도 가습기 본체가 아닌 콘센트에 추가하는 방식으로 습도조절을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그럼에도 지금 다시 생각 해보면, 가격이 비싼 제품이기 때문에 자동습도 모드가 없다는 것은 아쉽다고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광고리뷰라도 장점, 단점에 대해서 더 꼼꼼하게 리뷰하는 노써치가 되겠습니다.
믿고보는 노써치!!! 젖병, 홈캠 다 노써치 영상보고 공부하고 참고해서 구매했어요 ! 진짜 감사합니다!!!!!!!!!!!!!
둘다 광고인건 알겠는데 미로랑 아이닉이랑 비교추천 해보실 생각 있으실까요?
정말 정말 비염인에게 필요한 정보였어요 😢😢😢
그럼 복합식은 거실에서 공기청정기랑 같이 사용할수가없는건가요?
네 공기청정기 센서가 초음파 진동자를 통해 쪼개진 물방울을 미세먼지로 인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써치팀 먹는김 비교리뷰 부탁드려요~!!!
김 짠맛 기름향 바삭함 정도 가격 등등
기다릴게요!
진짜 가습기는 어쩔 수 없이 노답의 영역이더라고요… 저는 그냥 사계절 내내 사용할 것이라 생각하고 사계절 복합가습기 중 가장 후기 좋은 것 구매했네요
이번 영상을 보고 더 어려워 졌어요.. 6개월된 아이를 키우는 집인데 거실에 가습기를 두려고 합니다. 이 영상 보기 전까지 미로타워를 생각했는데요. ih11과 미로타워중 어떤 제품이 더 나은가요?
iH11과 미로 타워 두 제품 모두 대용량+복합식 컨셉으로 출시한 가습기입니다. 원격제어가 가능하며, UV-C LED까지 갖춘 제품이며, 수조와 제품 내부 구조를 봤을 때 청소편의도 유사한 수준입니다.
두 제품 중 디자인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이거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일단 물 넣기 매우 불편합니다. 또한 넣고낫허 다시 조립하는것도 직관적이지 않고 레고 조립보다 불편.. 마지막으로 20만원돈에 샀는데 연말 할인으로 거이 7만원 추가 할일해주는건... 기존 구매한사람 너무 억울하네요..
물 보충 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여타 복합식/기화식 가습기와 비슷한 방식의 물 보충이라 영상 길이를 짧게 하기 위해 뺀 부분인데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매 가격은.. 판매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나중에 기회되면 청크린같은 변기세정제도 비교해주세요!
믿고보는 채널인데 자본주의가 들어왔다..ㅠㅠ
광고영상과 아닌 것은 명확하게 구분하고 있어요ㅠㅠ
@@nosearch_official ㅋㅋㅋㅋ 자본주의 맞거나... 제대로 안써보고 리뷰한거 둘중하나... 제가 사용중인데 개불편함.... 세척제대로 하려면 30분은 솔질해야됨... 한달쓰고 방치중
이거보고 샀는데 물 누수있는거같아요 사용 이틀찬데 별로 틀지도 않았는데 바닥이 흥건해서 들어보니까 led유리쪽안에 물이찼네요
안녕하세요. 누수는 제품 불량으로 보입니다ㅠㅠ 불편하시겠지만 제조사/구매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비염인들이나 영유아있는 집에서 만족하는 깐깐가습기도 리뷰부탁해요^^
얼마전에 미로 타워 두개나샀는데.. 쫌 그렇네요
Lg거 기화식 쓰고 있는데.. 아이닉 기화식 눈에 들어오네요.. 윗 펜부분 아이손가락이 들어갈 만한 공간이 있나요?
팬 부분의 틈새 간격은 5mm~1cm정도입니다. 손가락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중인데....
볼때마다 한숨나옴...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기능은 좋다쳐도 청소 개빡심... 굴곡져있고 틈도 엄정 조금한테 물떼, 낀거 보여서 안닦을수도 없고... 청소개빡시게 만들어놓고 청소솔도 리뷰해야줌 ㅋㅋㅋ청소 꼼꼼하게 제대로 하는거면 청소시간만 30분걸림... 어떠한 솔을 써도 닿지가 않게 만들어진 구조로 솔만 5개샀는데 그냥 칫솔구부려서&면봉으로 하는게 제일 나음... 암튼 복합식은 비츄 사지말라면 사지마셈. 내글 봐도 사서 청소할때 후회함 내말 뭔말인지 알듯..
아니 광고라 신뢰가 안가네 어쩌네 하는사람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노써치는 땅파서 장사하냐고...평소 노써치 리뷰 퀄리티 보면 인적 물적 자원이 보통 필요한 정도가 아닌데, 그 정도에 앞으로 더 발전되고 더 다양하고 비싼제품들까지 리뷰할수있게 발전하려면 광고도 하고 돈도 벌어야될거 아니냐고....그렇다고 광고하면서 다른제품 끼워넣어서 억지로 물고빨고 한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노써치 평소 스타일대로 이 제품의 장점들 부각해서 제품소개한 수준인데 무슨 신뢰가 안가네 어쩌네...노써치에서 가습기 비교리뷰했던 영상 보고나서 이 영상 봤으면 본인이 스스로 판단할수있을만큼 충분히 자세히 영상 올라가있구만 왜 난리들이야 좋아요 안눌러줄거면 그냥 조용히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가주든가
왜 광고 딱지가 없죠?
광고딱지 붙어있어요!
어차피 끝판왕은 기화식
ㅋㅋㄹㅇ
기화식은 안써봐서 모르겠고
복합식 가습기 사지마세요
일단 세척 아주불편함
자신있으신분들만 사세요
누렇고 딱딱한 물떼끼는거
이미 리뷰에도 많음
그리고 E4과열에러뜹니다
물80도까지 데워서 곰팡이균 멸한다고했는데
과열된다고 에러뜸
이것역시 리뷰에 많아요
as지금 세번쨉니다
교환환불도 안된대요
자기들한테 증상안나온다고
비염 있는 사람이 가습기 잘못사면 호흡기에 안좋다고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물때 세균 세척 잘되고
관리쉬운 통세라믹가습기로 삿네요😀
이거 광고죠??
넵! 아이닉의 지원을 받아서 제작된 영상입니다.
믿고 바로삼
아이닉 저거 진짜 비추예요 지마켓으로 얼마전에 샀는데 진짜 엉망입니다
그냥 광고 아닌가..
노노노 저런 큰 타워형 사지 마세요 청소 개 빡세요 저 습도에 예민래서 가습기
다양하게 사용하는데 타워형은 진짜
아님
추천 하나만 해주세요 목구멍이 찢어질것같아서 하나 사려구요 ㅜㅜ
광고라 신뢰가 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