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aming on Tving: tving.onelink.... #YouQuiz #YuJaeseok #JoSeho YOU QUIZ ON THE BLOCK EP.279 #Life_Turnaround Broadcast every Wednesday at 8:45 PM on tvN #StreamingOnTving
아이들이 커버한 곡을 들었었어요 아 예쁘게 잘 부르네 하고 잊혔어요 신랑이 야근하고 술이 거나하게 취해서 들어와 이 노래를 듣고 많이 울었다면서.. 그래서 그때 처음 가람씨 목소리로 들었는데.. 저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게 그저께였는데 이 새벽에 영상을 보고 또 눈물을 멈출수가 없네요 가람씨 그 시간이 당신을 눈부신 어딘가로 단번에 이끌지는 저는 모릅니다만.. 우리 마음에는 이미 빛나는 당신입니다 그 인고의 시간을 버텨준 당신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집 40대 금쪽이 마음을 위로해주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황가람님... 정말 응원합니다. 그런데... 냉정한 말씀도 하나 드릴게요... 나는 반딧불... 이 곡... 솔직히 이 곡이 현재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에서 감동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곡이요... 저는 솔직히 이 곡 황가람님께서 자신의 이야기를 곡으로 만들어 불렀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원곡자가 있고... 커버를 하신 것이라고 하신 이야기를 유퀴즈에서 보았습니다. 더욱이 어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인연이 되어 부르시게 된 것이라고... 곡과 황가람님이 인연이 있어서 주목을 받으신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정말 나쁘게 생각은 마시고 냉정하게... 황가람님 자체의 가창력이나 편곡실력이었다면, 이무진처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뭔가 회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제 이야기는 황가람님을 폄훼하려는 것은 결코 아니구요. 지금의 대중 관심은 아마 봄이 되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럼 잊혀진 가수가 되실 수 있구요. 그때를 대비해서 정말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해서 본인의 곡으로 재도약을 하실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고생하신 이야기... 마음아프게 잘 들었습니다... 하지만... 황가람님만큼 혹은 더 고생하는 가수 지망생들 많잖아요. 가수쪽만 아니고 지금도 추위에 떨면서 살아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황가람님께서 정말 초심을 잃지 않으신다면 지금 그 영광을 지금도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지금 수입... 많지 않으시겠죠... 정산도 해야하고...)
응원합니다 고생한만큼 보상받기를
넘좋아요 더 빛날거예요
황가람님 응원합니다.
꽃길만 쭈욱 펼쳐지시길~~~
조세호님 진심이 너무 느껴져요...
조세호님의 진심에 저도 눈물이 나네요..
그래도 괜찮아 난 눈부시니까!!
그래도 괜찮아 난 빛날테니까!!!
아... 이 보다 더 큰 감동이 있을까요.
늦은 밤 듣다가 울컥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명언 제조 중. "너무 오래 걸리니까... 한번 만에 잘되려고 하지 말고...넘 가치 있는 일은 빨리 되는 게 아니니까... 더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너무 동안이시라 나이 듣고 놀랬고..😮 여태껏 노래에서 진심이 느껴지는 게 진짜 처음임...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람아 잘 버텨줘서 고마워
그리고 잘 했다 아주 잘했다 ❤
감사합니다. 멋진 분이세요. 🎉🎉🎉
조세호님 공감❤
황가람님
넘넘 잘될것
같아요
힘내세요
응원할께요❤❤❤❤
조세호의 노래이기도 하니까
괜찮아 넌 빛날 테니까...
눈물 쏙 뺏네요...ㅜㅜ
황가람님 응원합니다 열심히 잘살아오셔서 감사해요 존경스럽네요 힘내서 나도 잘살아볼께요........
노래 울림이 가슴이 저리네요~~😊❤😊❤😊
정말 너무 눈물이 납니다~
진정으로 응원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
한가람씨 노랫가 멋져요 .
아이들이 커버한 곡을 들었었어요 아 예쁘게 잘 부르네 하고 잊혔어요
신랑이 야근하고 술이 거나하게 취해서 들어와 이 노래를 듣고 많이 울었다면서.. 그래서 그때 처음 가람씨 목소리로 들었는데.. 저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게 그저께였는데
이 새벽에 영상을 보고 또 눈물을 멈출수가 없네요
가람씨 그 시간이 당신을 눈부신 어딘가로 단번에 이끌지는 저는 모릅니다만..
우리 마음에는 이미 빛나는 당신입니다
그 인고의 시간을 버텨준 당신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집 40대 금쪽이 마음을 위로해주어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중식이밴드도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
그간의 풍파와 시련이 묻어있는 목소리... 그 시련에 풍화된 목소리가 가람씨의 고유한 음색으로 자리잡은거 같아요.. 눈물 닦고 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울지마!(짝!!) 울지마!!(짝!!)
❤❤❤❤❤❤❤
오겜 이서환님도 언젠가 나오시길!!
노래 '나는 개똥벌레' 옛노래 생각나요
조세호 눈물에서 양배추시절이 비추어보이네...
중식이껀데 ㅋ
울지마라. 니탓이 아니다. 황치열을 봐라. 그게 세상이다. 그리고 웃는 날이와도 니 덕이 아니다. 아이유를봐라. 둘다 내 가 좋아했던사람이라..극과극. 넌 니가될것이다.
황가람님... 정말 응원합니다.
그런데... 냉정한 말씀도 하나 드릴게요...
나는 반딧불... 이 곡... 솔직히 이 곡이 현재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에서 감동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곡이요... 저는 솔직히 이 곡 황가람님께서 자신의 이야기를 곡으로 만들어 불렀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원곡자가 있고... 커버를 하신 것이라고 하신 이야기를 유퀴즈에서 보았습니다.
더욱이 어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인연이 되어 부르시게 된 것이라고...
곡과 황가람님이 인연이 있어서 주목을 받으신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정말 나쁘게 생각은 마시고 냉정하게... 황가람님 자체의 가창력이나 편곡실력이었다면, 이무진처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뭔가 회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제 이야기는 황가람님을 폄훼하려는 것은 결코 아니구요.
지금의 대중 관심은 아마 봄이 되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럼 잊혀진 가수가 되실 수 있구요.
그때를 대비해서 정말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해서 본인의 곡으로 재도약을 하실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고생하신 이야기... 마음아프게 잘 들었습니다... 하지만... 황가람님만큼 혹은 더 고생하는 가수 지망생들 많잖아요.
가수쪽만 아니고 지금도 추위에 떨면서 살아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황가람님께서 정말 초심을 잃지 않으신다면 지금 그 영광을 지금도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지금 수입... 많지 않으시겠죠... 정산도 해야하고...)
따효니 밥 한번 사줘야 한다
따효니 노래아님?
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