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6 옥순봉 출렁다리 보기만해도 짜릿하네요. 출렁다리 가는 길은 그리 힘든 코스는 아니군요. 저도 이제 알았으니 가볼 생각이 드네요. 벌말쉼터에서 전망대 가는 길은 만만하지는 않네요. 덕분에 아름다운 청풍호와 자연풍경을 풀청으로 즐겼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
Hi! MAI TIỀN GIANG! Thank you for visiting my U-tube and leaving nice comments. This place has been very famous place for it's beautiful scenery. Have a nice weekend.
아이구! 무척 바쁘신 분께서 제 유튜브를 방문하고, 좋은 말씀까지 남겨주시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저는 나이들어 뒤늦게 여행바람이 든 사람인데, 돌아다니는 데는 점점 한계가 느껴지는 요즈음이랍니다. 청풍호와 옥순봉 출렁다리 일대는 참 좋은 곳이더군요. 앞으로 서로 교류하면서 격려해주는 사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 그랬었군요. 얼마 안되는 돈인데 꼭 무료입장일 때 그렇게 장사진을 치고 힘들게 봐야 하는지... 후쿠시마 괴담에 속아서 천일염 사지개 하느라 난리치는 인파나 결국은 꼭 같은 한 민족이겠지요. 참 안타깝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러나 평일에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걱정스럽더라구요. 결국은 모두가 국민의 혈세로 만든 것들인데 말입니다.
보통의 출렁다리는 양쪽 끝이나 가운데 주탑이라는 기둥이 있어서 거기에 매달려 있는데요. 이 옥순봉 출렁다리는 주탑이 없는 무주탑이어서, 가운데가 밑으로 늘어져 있지요. 그래서 출렁거림의 폭이 다른 다리들 보다 더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상당히 스릴을 느끼면서 걸을 수 있답니다. 어서 오세요.
아이구! 어김없이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그저 자연 그 자체를 보고 아름답다 했을 터인데, 지금은 호수로 유람선이 돌아다니고, 출렁다리가 놓여졌으니, 예전에 배해 수준높게 아름다움을 강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참 좋은 곳이니 꼭 한 번 가보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사실 아까 영상 올라와서 봤습니다. 영상하며 자막의 글귀가 너무 프로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출렁다리는 제겐 힘든코스라서 못 건너갈것 같지만 그래도 이렇게 멋진곳에 사람들이 몇명 안된다고 하시니 좀 안타까웠습니다. 옥순봉 정상엔 못 올라가셨어도 그곳에서 보이는 풍경도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아이구! 너무도 뜻밖의 말씀을 하시니 뭐라고 답글을 쓰기가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저는 아직 유튜브 초보에 불과하고, 하나 하나 연습하며 배워가고 있는 수준에 불과합니다. 다만 타고난 성격 상 가능하면 완벽한 내용, 정확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은 열심히 하는 성격이긴 합니다. 요즘 각 지자체들이 비슷한 시설들을 너무 많이 만드는 바람에, 목표로 했던 성과를 올리기는 쉽지 않고 운영이 어려운 곳도 적지 않다고 하네요. 이제 코로나가 끝이 났으니 국내 관광객들이 해외로만 나가지 말고, 국내에 경치좋은 곳들을 다니며 돈을 썼으면 좋겠습니다.
오! '시의 오아시스' 님! 정말 마음이 따뜻하고도 아주 섬세하신 분이시군요. 이렇게 와주시고 댓글 남겨 주시니 감동이네요. 제가 유튜브를 통해 정말 멋진 분과 친구가 된 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방문 드리고 오아시스님 뿐만 아니라 시와도 더 가까운 친구가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옥순봉 출렁다리와 장회나루...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 1년에 5~6번은 가보는 것 같아요. 영상 반가운 마음에 너무 잘 봤습니다. 볼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 대단히 정성들인 영상입니다. 짱 ~~~ ^^
아이구! 변변치않은 영상에 대해 과분한 칭찬을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서로 격려하고 도움 주는 사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청풍호 옥순봉 출렁다리~"
멋진영상으로 행복하게 힐링하고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날되세요~♡♡
변변치못한 제 유튜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척 덥고 후덥지근한 날씨입니다.
건간과 행복 잘 지키는 한주일이기를 바랍니다.
몇달전에 다녀온적이 있지만 다시 봐도 멋진 곳이네요 덕분에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 그러셨군요. 옥순봉도 아름답고 출렁다리도 아주 멋집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청풍호 잘보고 감니다. 감사합니다
노을캠프님! 방문래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9:46 옥순봉 출렁다리
보기만해도 짜릿하네요.
출렁다리 가는 길은 그리 힘든 코스는 아니군요.
저도 이제 알았으니
가볼 생각이 드네요.
벌말쉼터에서
전망대 가는 길은
만만하지는 않네요.
덕분에 아름다운
청풍호와 자연풍경을
풀청으로 즐겼습니다.
편안한 하루되세요.
👍⚘️☘️
그렇습니다. 출렁다리는 아주 길이 좋구요.
다리를 건녀 반대편에서 옥순봉 전망대 가는 길은 그리 만만치 않은 듯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먼저 청풍호 유람선 타시고, 출렁다리 걸어보시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욕순봉 전망대는 반대쪽에서 올라가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출렁다리가 200미터면 걷는 재미가 쏠쏠하겠는데요??? 카메라도 출렁출렁 해야죠...전설은 전설이네요...좋아요!!! 끝까지 시청은 예의입니다. ^.^
그렇죠? 사실 222m는 길다고는 할 수 앖지만, 대신 이곳은 양끝이나 중앙에 기둥이 없는 무주탑 방식이라 중앙이 밑으로 쳐지기 때문에 흔들거림이 더 크게 느껴지지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세세한 설명에 좋은 정보까지 한번 가보겠습니다~~멋진 영상 입니다!!!응원합니다~~
파파세세 님! 부족한 영상을 좋게 평가해주시고 멋진 격려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청풍호의 풍경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옥순봉 출렁다리 또한 멋지죠~~
옥순봉 출렁다리 소개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변변치않은 제 유튜브를 방문해주시고 따뜻한 격려말씀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풍호는 바다가 없는 충북의 내륙바다입니다
풍광이 정말 장난이 아니더군요.
Beautiful and refreshing view of nature thanks for sharing
Thanks a lot for visiting my U-tube. We have many beautiful places in Korea. Please come to visit Korean beauty.
영상 좋네요~~채널님 덕분에 잘 즐청하고 머물다 갑니다 편안한 주말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Like 15
일상속 여행님! 부족한 제 유튜브에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일요일 밤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 주일 기운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TV-pp9it 💙💙💙💙💙
@@Travelingineverydaylife 진심 감사드립니다.
옥순봉 출렁다리와 청풍호 멋진영상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하늘드론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옥순봉 출렁다리와 청풍호는 정말 멋진 곳입니다.
옥순봉 출렁다리와 어우러지는 청풍호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아름다운 풍경을 멋진 영상으로 감상 잘 하였습니다^^41^^
MountainParkGolf 님! 제 유튜브를 방문해 주시고, 따뜻한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청풍호와 옥순봉출렁다리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다음에는 청풍호 유람선도 타고 돌아보려 합니다.
기회가 되면 직접 가서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옥순봉, 출렁다리
다음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멋지네요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부족한 제 영상을 시청해 주시고 따뜻한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옥순봉과 청풍호는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옥순봉 출렁다리 잘 봤어요
작은여행tv님! 방문해주시고 따뜻한 격려말씀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제로 제가 봤던것 보다 더 멋있네요.
아이구! 저런! 무엇이든 실제고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법인데...
제 영상을 격려해주시는 말씀으로 알고 감사 드립니다.
The mountain scenery here is so fresh.
The wooden bridge is long and beautiful.
Wishing you a very happy Sunday.
Hi! MAI TIỀN GIANG! Thank you for visiting my U-tube and leaving nice comments.
This place has been very famous place for it's beautiful scenery.
Have a nice weekend.
안녕하세요 동서남북입니다 출렁다리 멋지네요 한번 걸어보고 싶은 길이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동서남북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옥순봉 출렁다리는 나름 스릴도 있고, 참 멋진 곳이었습니다. 좋은 말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시청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명산앨범 님! 방문해주시고 좋은 말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 주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출렁다리 잘 봤습니다.
5년 전에 가은산 새바위에서 옥순봉 뷰를 보고 감탄을 했습니다.
이번 5월에 출렁다리를 건너고 가은산 산행을 계획했습니다만, 월요일 쉬는 날이라 아직도 출렁다리를 못 가봤습니다.
즐감했습니다.
부족한 영상을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가을에 대학동기생들의 졸업50주년 기념여행의 준비책임을 맡았기에
사전답사를 다녀 온 것이죠. 청풍호 유람선 타고, 출렁다리 걸으면 참 좋을 듯 합니다.
꼭 한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경치가 좋은 아름다운 청풍호반에
봉우리가 마치 죽순처럼 생겨
불린다는 옥순봉과 출렁다리 정말 멋진 코스로
출렁다리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
최고의 스릴만점입니다.
멋진 여행지 끝까지 함께하고 응원합니다.
기분좋은TV님! 변변치않은 제 유튜브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옥순봉과 출렁다리는 참 재미있는 곳 같습니다. 여기에 청풍호 유람선 관광을 더하면 하루코스로 완벽하겠지요.
새로 시작하는 한 주일, 건강하고 즐겁게 맞으시기 바랍니다.
옥순봉 출렁다리 꼭 보러가야겠네요. 더 더워지기 전에...ㅎㄷㄷ 너무 멋진 영상과 자세한 설명 잘 보았습니다. 건강한 여정 쭈욱 이어지기를 바래요. ^^*~
제천 단양 옥천 일대는 내륙이지만 물이 많고 산도 험준한데다,
충주호와 대청호 담수로 인해 지형도 무턱 특이하고 아름답습니다.
이곳 옥순봉과 출렁다리, 그리고 유람선을 타고 둘러보는 청풍호의
풍경은 정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 같습니다.
데크다리와 출렁다리를 걸으면서 보는
푸른 청풍호 주변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맑은 공기 마시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이네요
멋진 영상 감사드리면서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
아이구! 무척 바쁘신 분께서 제 유튜브를 방문하고,
좋은 말씀까지 남겨주시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저는 나이들어 뒤늦게 여행바람이 든 사람인데,
돌아다니는 데는 점점 한계가 느껴지는 요즈음이랍니다.
청풍호와 옥순봉 출렁다리 일대는 참 좋은 곳이더군요.
앞으로 서로 교류하면서 격려해주는 사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제가 가고 싶은곳을 미리 다녀 오셨네요 😊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 출렁다리 때문에 망설여 지는곳 입니다 😊😊
영상을 보니 꼭 가야 할곳 이네요
감사 합니다 제눈이 호강 합니다😅😅😅
아! 그러셨군요. 출렁다리가 조금 출렁거리기는 하지만, 크게 겁이 날 정도는 아닌 듯 합니다. 망설일 필요없이 한번 다녀 오시지요.
너무 멋지네요 한폭의 풍경화를 보는듯해여 출렁다리 전 좀 무서워요 ㅎㅎㅎ 아름다운 연주와 멋진 풍경이 어우러져 힐링 그 자체입니다 좋아요로 응원드려요 🎁두고 인연맺고 갈게요 놀러오세요 😊
변변치 않은 영상을 보고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서로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옥순봉 출렁다리 개장과 함께 ᆢ무료입장일때 ㆍ어마어마 하게 인파로 고생했는데ᆢ 이제는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었네요ᆢ 좋습니다ㆍ
아! 그랬었군요. 얼마 안되는 돈인데 꼭 무료입장일 때
그렇게 장사진을 치고 힘들게 봐야 하는지...
후쿠시마 괴담에 속아서 천일염 사지개 하느라 난리치는 인파나
결국은 꼭 같은 한 민족이겠지요. 참 안타깝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러나 평일에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걱정스럽더라구요.
결국은 모두가 국민의 혈세로 만든 것들인데 말입니다.
가본적 없는 좋은 곳이네요.
좋은 곳이 많아져서 전국토가 명소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아이구! 부족한 제 유튜브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는 구석구석 좋은 명소가 참 많은 나라입니다. 늘 행복한 여행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옥순봉과 출렁다리 꼭꼭 가보고습니다.
작년 10월 단풍구경 가서 청풍호 유람선만
타고 왔었는데😂😂😂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영상은 찐입니다.🎉
아! 그러셨군요. 일단 청풍호에 가면 유람선을 타고
청풍호를 한 바퀴 돌아보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지요.
그래도 다음에 가시면 옥순봉출렁다리는 곡 한 번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제 영상을 크게 칭찬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영상 한번 보가 가면 좋을듯합니다.
정성의 영상
정성의 영상 편집
부족함이 많은 제 영상을 정상의 영상이라고 하시니
기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합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회장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변편치않은 유튜브를 종종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옥순봉과 출렁다리는 한 세트로 참 좋은 코스 같습니다. 길을 잘 못 들어 아쉽네요~ 그래도 영상과 풍경 넘 좋았고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그렇습니다. 장회나루에서 유람선(1시간 30분) 타고 청풍호 관광하고,
나루터 식당에서 점심 먹고, 옥순봉 출렁다리 걸어보고,
벌말 쉼터에서 시원한 대강주 한 잔 마시면 좋지요.
옥슨봉 까지 한번에 보기는 좀 무리일 듯 합니다.
출렁다리도 좋지만 숲과 호수 모두 좋군요ㆍ
옥순봉이란지명도 참 정겹습니다.
다음에 가보고싶은 곳에 메모~~
막걸리여행님! 감사합니다. 옥순봉은 흰 바위가 죽순처럼 생겼다 하여 붙은 이름이라 합니다. 이곳은 예전 청와대에 납품하던 '대강주'가 유명하지요. 한번 가서 시음해 보셔요.
보기만해도 아찔한 출렁다리, 특히 바닥이 유리로된 구간은 스릴만점일 듯 합니다.
주변의 빼어난 경치와 어우러져있어 뭇사람들의 발길을 부르고있네요.
보통의 출렁다리는 양쪽 끝이나 가운데 주탑이라는 기둥이 있어서 거기에 매달려 있는데요. 이 옥순봉 출렁다리는 주탑이 없는 무주탑이어서, 가운데가 밑으로 늘어져 있지요.
그래서 출렁거림의 폭이 다른 다리들 보다 더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상당히 스릴을 느끼면서 걸을 수 있답니다. 어서 오세요.
영상으로 보는 출렁다리 많이도 출렁거리는데 영상을 촬영하셨습니다.
덕분에 풍광 좋은 옥순봉 출렁다리 앉아서 구경 잘 했습니다. 출렁다리를건넌후 옥순교를 바라본 풍광 또한 아름답습니다.
바위산길 오르실때 조심하십시요.ㅎ
김홍도와 이황이 단양현감을 한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아이구! 어김없이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그저 자연 그 자체를 보고 아름답다 했을 터인데,
지금은 호수로 유람선이 돌아다니고, 출렁다리가 놓여졌으니,
예전에 배해 수준높게 아름다움을 강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참 좋은 곳이니 꼭 한 번 가보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봉우리들이 죽순처럼 생겨서 옥순봉이군요 ^^ 출렁다리는 허~억~ 용기가 필요할 듯요.
전망대 올라가는 길도 만만하지 않네요. 거기다 옥순봉 정상은 따로 있고요... 제천 청풍호, 구경 잘 했습니다! 안전한 여정 되시길요~ 🙏
그렇습니다. 옥순봉, 즉 옥처럼 빛나는 죽순이라는 의미겠지요.
바위가 흰색이어서 그랬던가 봅니다.
옥순봉 전망대 가는 길은 마지막 부분에서 오른쪽의 좁고 험한 길이었는데,
저는 왼쪽의 넓고 편안해 보이는 길을 선택했다가 실수를 한 것이죠.
충북 제천 쪽에 멋진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거리가 있어서 쉽게 가지는 못하지만, 가끔 갈 때 마다 너무 아름다워서 입이 벌어지더라고요. ☺
옥순봉 출렁 다리도 메모해뒀다 가보고 싶네요. 유익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그렇습니다. 험준한 산악지대에 광대한 충주호(청풍호)가 생긴 이후로 수몰되고 난 지역이 기막힌 수변공원이 되었지요. 정말 아름다운 풍경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자주는 아니어도 갈 때마다 감탄하지요.
며칠전에 청풍호 유람선 타고 가면서 본 옥순봉 출렁다리를 다녀오섰네요😅 요즘은 휴게소에서 옥순봉으로 오를수가 있네요😊다행입니다 😊전에는 가지를 못했거든요😂좋은 정보를 알았습니다 😅
산친구와함께 님! 변변치않은 제 유튜브를 방문해주시고 따뜻한 격려말씀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길은 통행금지라고 막아 놓았더군요. 아마 그 곳의 사유지 소유자와의 분쟁 때문인 듯 합니다.
@@TV-pp9it 그래도 갈수는 있는가 봅니다
@@sanchingu-mt 그냥 줄을 쳐서 막은 상태이구요. 제지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옥순봉과 출렁다리 멋진곳인데 진입로가 문제이더군요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진입로가 좀 협소한 문제점은 있는듯 합니다. 유람선은 타 보셨는가요?
@@TV-pp9it 유람선은 타지 못했고요. 우리가 갔을때는 옥순봉가는 입구를 막아 놓았더군요. 등산로가 아닌 샛길로 간 기억이 납니다
@@권샘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옥순봉 다리가 전에도 있었던 건지요. 오래전에 가본터라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ㅎㅎ
옥순봉이야 예전부터 있었지만, 출렁다리는 2021년 10월에 개통이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아까 영상 올라와서 봤습니다.
영상하며 자막의 글귀가 너무 프로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출렁다리는 제겐 힘든코스라서 못 건너갈것 같지만 그래도 이렇게 멋진곳에 사람들이 몇명 안된다고 하시니 좀 안타까웠습니다.
옥순봉 정상엔 못 올라가셨어도 그곳에서 보이는 풍경도 충분히 아름다웠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아이구! 너무도 뜻밖의 말씀을 하시니 뭐라고 답글을 쓰기가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저는 아직 유튜브 초보에 불과하고, 하나 하나 연습하며 배워가고 있는 수준에 불과합니다.
다만 타고난 성격 상 가능하면 완벽한 내용, 정확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은 열심히 하는 성격이긴 합니다.
요즘 각 지자체들이 비슷한 시설들을 너무 많이 만드는 바람에,
목표로 했던 성과를 올리기는 쉽지 않고 운영이 어려운 곳도 적지 않다고 하네요.
이제 코로나가 끝이 났으니 국내 관광객들이 해외로만 나가지 말고,
국내에 경치좋은 곳들을 다니며 돈을 썼으면 좋겠습니다.
@@TV-pp9it
맞는 말씀입니다.
코로나 전에 단양 제천에 가족 여행 다녀와서 유람선과 옥순대교를 보니 추억이 새롭네요.🤗
옥순봉 출렁다리는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니 재작년에 만들었다고 하니 그땐 없었나 보네요
언제 기회되면 출렁다리랑 옥순봉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와 영상 즐감했습니다👍😊
아! 코로나 이전에 가족과 함께 다녀오신 적이 있군요.
옥순봉도 아름답지만, 옥순대교는 2021년 가을에 개통이 되었었고,
가족 여행 때는 아마더 없었을 것 같습니다.
옥순봉과 출렁다리는 한번 가 볼 만한 곳입니다.
십년전에 청풍호를 다녀온것 같은데 너무 멋지게 변했네요. 출렁다리는 무지길고 주변경관도 빼어납니다.
부회장님 덕분에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예전에 다녀오실 때는 청풍호는 있었어도 출렁다리는 없었겠습니다.
그러니 이 영상 보시고 감회가 새로우셨을 듯 합니다.
언제도 기회가 오면 한 번 다녀오시지요. 참 멋진 곳입니다.
청풍호의 데크 출렁다리, 굉장히 길군요. 저는 어지러워서 못 탑니다.😂약속대로 시간 좀 지나서 왔습니다.
영상 하나 더 보고 새 영상 올라오면 자주 오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요 😂
오! '시의 오아시스' 님! 정말 마음이 따뜻하고도 아주 섬세하신 분이시군요. 이렇게 와주시고 댓글 남겨 주시니 감동이네요. 제가 유튜브를 통해 정말 멋진 분과 친구가 된 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방문 드리고 오아시스님 뿐만 아니라 시와도 더 가까운 친구가 되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옥순봉출렁다리가 생기면서 핫한 곳이지요. 시원한 청풍호와 함께 멋진 여행 다녀 오셨네요.
그렇습니다. 특히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스타그램의 핫플이라고 소문났더군요.
이벉 가을에 동기생 약 20명이 대학졸업50주년기념 여행을 하게 돼 있어서,
준비를 책임진 제가 사전 답사를 다녀온 것이지요.